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메이크업 스틸 스파츌라 ~~ 줍줍한거 도착 ✔️ 미용도구 지름일기ㅋㅋ

by U;nee Nori 2023. 1. 31.
반응형




직잭 포인활용해서 사본 ㅋㅋ
스틸 메이크업 스파츌라 ㅋㅋ
있던 포인쓰공 설날시즌 매일 주던 카톡 적립금
보태 쓰공해서 1350원에 줍줍 ㅋㅋ😂









뭔 ㅋㅋ 에어캡을 ㅋㅋㅋㅋ
비닐팩이 너무 과한거아니요 ㅋㅋ
좀 작은데다가 넣어주시지 너무 비닐과소비임
아주 큰 봉다리에 담겨왔어요;; 이거하나에 큭...;;;
잘받아봐서 좋긴한데 작은데다가
담아주세요 ㅜㅜ 너무 커요..




 




네일푸셔랑 비교 ㅋㅋ
요정도 사이즈 이구요


 

 





길이감은 17cm 두께감은 아주 얇진 않고
(휘지않음) 괜찮은 거 같네요
막상 손에 묻어나온 거는 없지만
스탠에 광택이 반지르르한거 보니
한번 오일로 닦고 세척해 쓰는걸 추천해요 ㅋㅋ

봄 여름철에 메이크업 베이스 얇게 펴바른 후
퍼프 이용해 퐁퐁~ 찍어바르실 분들은
하나쯤 포인이나 적립금소비해서 사볼만해요 ㅋㅋㅋㅋ
좋아여 ㅋㅋ



 

 






파데전용 도구로 산거긴한데 ㅋㅋ
스파츌러 면적이나 윗부분 길이감은 길어서
워시오프팩등 ㅋㅋ 떠서 도톰하게 볼주위로
고르게 잘 펴발라져서 ㅋㅋㅋ
요긴하게 잘 이용할거 같네요 ㅋㅋ


 

 

 




이벤트도 가끔하니 포인트 모아서
요론고 줍줍해보세요 ㅋㅋㅋ
포인모을수 있는 이벤트 또 하면
정보드릴게여 ㅋㅋㅋ 보탬활용하기 ^^


 

 


 

⬇️ 신규는 2900원에 구매가능 .. ㅋㅋ 참조하세요

https://uneenori.tistory.com/4179

 

미용도구 *파데 스텐스파츌러 배송비가격 줍줍😁 (직잭신규는 포인활용쇼핑가능)

이걸 사은 받는 건 괜찮은데... ㅋㅋㅋㅋㅋ 머니 더 주고 사고 싶진않는 1인 ㅋㅋㅋ 사람맘이 그러함... 피카소꺼나 올리브영 필리밀리꺼나 ㅋㅋ 요론고 좋긴한데 이거 브랜드명 만 넣은거징 ㅋ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