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미용도구 *파데 스텐스파츌러 배송비가격 줍줍😁 (직잭신규는 포인활용쇼핑가능)

by U;nee Nori 2023. 1. 30.
반응형

 








이걸 사은 받는 건 괜찮은데... ㅋㅋㅋㅋㅋ
머니 더 주고 사고 싶진않는 1인 ㅋㅋㅋ
사람맘이 그러함... 피카소꺼나 올리브영
필리밀리꺼나 ㅋㅋ 요론고 좋긴한데
이거 브랜드명 만 넣은거징 ㅋㅋ 이거 제조비도
얼마안하는거 유독 큰돈 주고 사고는 싶지않더라구요 ㅋ
포인으로 바꿔오면 모를까 ㅋㅋㅋㅋ 큰돈 들이기 싫음...
이게 막 굳이 억수로 필요한 제품도 사실 아니긴 하잖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하나쯤 있음 요긴 하게
쓸만한 미용도구 이긴하니깐 배송비체험이나
2천원대 체험해라고 하면 살맘은 또있으니
저같은 분들을 위한(?) 팁도 아닌 ㅋㅋ 고론 구매 정보입니다

혹여 구매하신다면 참조하셔요 ㅋㅋ
일단 전 포인쓸 곳이 없어 이거 앱 메인보다가
생각나서 산거임 ㅋㅋㅋㅋㅋ
저화면보다가 ㅋㅋㅋ 꽂혀갖고 ㅋㅋㅋ😏





29일 어제까지만해도
카톡 ㅋㅋ설날선착순포인트 천원씩
12시에 받는 이벤트가 있어가지고
천원 더주니.. 금액적으로 보태기 좋았는데
이건 이제 ~ 1월 이벤트마감됨 ㅋㅋ
2월에도 요론 꿀혜자이벤나오면
뭐~~~ 소개따로 해드릴게용
요론 이벤트 포인 혜자 ㅋㅋㅋ😏
자꾸 뭔가 돈쓰게 만드는 늪임
알림올 때마다 받아놨다가
당일못써서 소멸여러번 ㅋㅋㅋㅋ
한동안 쇼핑엄청나게 했습니다ㅋㅋㅋ


 

 

 




뭐 여튼 전 저이벤트로 천원 더 얻어서
포인이 저만큼 뿔려있어서 보탬쇼핑 줍줍했네요



 

 

여기서 구매 ^^

 





전에 뭐사고 리뷰쓰니 또 적립쪼매 되있더라구요ㅋㅋ
직잭은.. 포인활용이 전체 다되니깐 참좋아영~~
29일 마지막 ㅋㅋ설연휴 이벤트 카톡 천원
이건 또 안쓰면 당일소멸이니 활용 ㄱ ㄱ
보유포인트활용 ㅋㅋ 전 1350원 더 보태서
스파츌라구매 ㅋㅋ 스댕 거져.. 꽁줍한거 같네요..
배송비값도 안되게 ㅋㅋ 실금액은 천원대니..🤣
신규회원이라면 5천포 활용해서
줍줍들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 리뷰보니 ㅋㅋㅋ 한 구매자분이
사용시 검정색 줄그어나왔다고😏
한거보고 놀람 저걸 씻어써야는디 ㅋㅋㅋㅋㅋ
그냥 받자말자 쓰셨나보네요 ㅋㅋ 옴뫄야
뭐든지 스텐제는 새 냄비든 뭐든
꼭 구매시 페이스오일이든 없음 식용유로
스텐에 가공된 연마제. 마감제를 한번 다 닦으시고
퐁퐁 2차 세척후 쓰셔야해요 😂😂
앙그럼 시커먼거 나옴..
잇님들은 그러지마시오 ㅋㅋㅋ 앙그럼
내얼굴에 연마제 바른꼴이됨




 

 




신규시면 친초 적립금 받고 관심있으시면
요래 최저가로 미용도구 사보시는데 활용하세용ㅋㅋ
2900원 괜찮은거 같쥬 ㅋㅋ


받아보니 괜츈 ㅋㅋ

 

 

 




■ 친구초대 포인트 예전글 참조하시고 포인줍하세요
https://uneenori.tistory.com/m/4070

 

지그재그 친구 적립금 이벤트 🔶초대코드쓰공 5천원줍줍

🔶지그재그 친구초대 추천인코드🔶 O6YDSHQY 오류날 땐 앱 재접속하면 입력칸이 다시 뜹니다 참조 지그재그앱은 3500만 여성이 사용하는 쇼핑앱이라고 하네용 ㅎㅎ 여튼 여기는 카카오스타일이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