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지그재그 친구 적립금 이벤트 🔶초대코드쓰공 5천원줍줍

U;nee Nori 2023. 1. 10. 22:43
반응형

 

🔶지그재그 친구초대 추천인코드🔶


AYFLWAIF

 

 

오류날 땐 앱 재접속하면 입력칸이 다시 뜹니다 참조

 

✅ 혹시라도 위에 AYFLWAIF 입력이 안되면 

댓글 남겨주심 바로 안내드릴게여 ~^^ 

 

 

 

 

 








지그재그앱은 3500만 여성이 사용하는
쇼핑앱이라고 하네용 ㅎㅎ 여튼 여기는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쇼핑몰 플랫폼입니다.
보면 동대문 의류시장 기반으로 여성 패션
온라인 쇼핑몰을 모아서 모바일 플랫폼으로
성장해서 지금은 많은 쇼핑몰들이 입점해있는데요~
의류뿐만아니라..가방.. 뷰티제품들까지
엄첨 많이 있더라구요!! 한눈에 보기 좋은
AI 기반 맞춤형 쇼핑몰 앱이라..
구경하면 사고싶은게 많습니다 ㅋㅋㅋㅋㅋ 살펴보셔요 ㅎㅎ






작년만해도 백원딜이니..
웰컴딜이니 뭐니 이벤트가 많았는데..
경기가 어려운가 ㅋㅋㅋ 지그재그에서도
이벤트는 많이 줄어든게 보이네요..

그래도 가끔보면 체험딜 혹 제품 홍보겸..
타임딜 같은게 뜨더라구요 ㅎ 나만 알기 아까워서 ㅋㅋ
그래서 담에 여기 핫딜등 할인 정보뜰 때 괜츈한거
제가 수시로 잘보는 앱이기도 하니깐 ㅎㅎ 바로 남겨드릴려구요






지그재그가 1월엔 별도
신규가입회원 이벤트가 없지만..
그래도 친구초대코드넣고 포인트는
발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있어서 안내드릴게요

그래도 지그재그 적립금은 제한
금액없이 바로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라서
즉시 사용가능한 5ooo포인트라..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이거 에다가.. 앱에 보면 상단에 세일 칸이 있거든요
거기 보시면 세일 - 당신을 위한 혜택
요기 리워드 포인트 모으기등.. 도 있네요
공유하거나 미션참여시 조금씩 포인트 받는게
있는데 심심하실 때 그런거 클릭만해도
적은금액이지만 리워드금액으로 포인도
적게나마 ㅋㅋ 모을 수도 있어요

 



예시로 ㅋㅋ 에뛰드 무배제품 보면
피지파우더 6400원짜리 적립금 5천쓰고
1400원만 계산하고 줍줍가능😊
최저가 상품들도 많으니 살펴보세요 화장품천국이에욤



 

 


이거는😃 담에 심심할 때 하세요 ㅋㅋㅋ
많지는 않지만서도 수시로 업뎃 올라오는듯

이미지출처: 지그재그 해당 이벤트 페이지 정보






친구가 지그재그에 가입 후 초대 코드 입력하면
같이 포인트가 지급되요 5천 포인트!!
무배체험딜 때문에 체크한건데 적립금 준다하니깐
의류 쇼핑몰이긴 하지만 뷰티제품들도 꽤 있고 여러가지
패션관련 뿐만아니라.. 건강기능식품 할인도
많이 하니깐 필요하시면 받으세요 ~

여기서 세일딜하는거 요새 가끔 보이던데
일부로 안올렸거든요 이것저거 가입하랴~
뭔 다운받을 것도 많고 해서 안했는데
요새 괜찮은게 눈에 보이기 시작 ㅋㅋ
정보 올라오면 기재 해드릴게요 ㅎㅎ



친구초대코드

 

AYFLWAIF

 

 



친구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로 보답드릴게요
저는 이제 적립 안되요 ㅋㅋ
그냥 친구 추가로 올려주세요^^
저는 포인 못받지만 회원님들은
다 5천원씩 받으실 수 있어요!!! ^^
이게 딱 5명 친구한테 포인같이
받을수 있게 되서 전 못받음 ㅋㅋㅋㅋ 에잇!



 

 

 

 

 

 

 

 

업데이트 이후에는 이렇게 바로

마이페이지에서 들어가실수 있어요 ^^
초대코드 입력하고 5000P 받기 
여기 클릭해서 친구 초대코드 넣고 받으시면 됩니다.

첫구매하고 구매확정하면 2천포 또 들어오니깐 꼭받으세요









친구초대 적립금은 받은 즉시 60일 이후에
소멸성 포인트이니 2개월안에 쓰세요 ㅎㅎ
만원짜리 많으니깐..
구경하시고 줍줍하세요 ㅎㅎ
아님 ~제가 추천드린 제품 사실 때 공줍하셔요~




https://store.zigzag.kr/events/4a390ac3-fbce-49e6-a27b-e94788fa9f3d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store.zigzag.kr

 

 


 


이건 뷰티쪽에서만 제가 담아본것들 ㅎㅎ 요론것도 있다는 사실
찾아보면 무배 특가도 있고 많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