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다이소 서랍형 투명정리함 4칸 5ooo냥➡️캡슐커피 정리함 추천 (∩˃o˂∩)💙🌛

by U;nee Nori 2022. 10. 12.
반응형








다이소에서 이제품 사고 싶었는데 집 근처
큰 대형 다이소 몇번이나 가도 없어서
매번 다른 제품만 사고옴 (◞˃ᆺ˂)◞
그돈이면.. 비싼 디스펜서를
샀을 것 같지만 ㅋㅋㅋ 서도,,

여튼 다른 용기들도 잘 쓰고는 있어요

전에 갔을 때도 직원분이 이게 학생분들이
많이 사간다고 해서 진짜 들어오면
금방 품절된다고 하더라구요
화장품들 담을려고 많이 사가는 듯한 ?! 🤗
저는 동생이 우연히 대형마트? 안에 있는
다이소에서 이게 재고가
보여서 사다준거에요
선물 받음.. ㅎ ( ´ ▽ ` )ノ 고맙구로.. ㅎ




비닐밀봉포장으로 아크릴 케이스가
기스안나게 도톰하게 감싸져 포장
되어있는데 이렇게 그냥 봐도
이미지 설명서가 너무 잘 되있어서
눈에 쉽게 들어오네요

크기감이 약간 A4사이즈보다 위 아래로
5cm 간격으로 작다고 보면 됩니다.
정리 활용의 예 ㅎㅎ 선글라스나
안경같은 것도 보관해도 되고
화장품 섀도 보관.. 긴 커피믹스나
티백 제품들도 담을 수있구요
커피캡슐도 저렇게
이미지 나와있으니깐 ㅎㅎ 담아
정리할수있는 용도로 소개되고
있는 4단 아크릴 정리함입니다.










손가락 넣을 수 있는 홈이 있어서
서랍을 열고 닫고 하기 편하네요
스르륵 부드럽게 잘 열립니다.

아크릴 두께는 아주 얇은 편은 아니고
그렇다고 도톰한 편은 아닌지라..
얇기- 중간얇기- 중간- 중간도톰- 도톰
이정도 5단계 라고 하면 중간얇기
정도인데 5천원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면을 따지면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캡슐을 담아봤는데요





차곡차곡 담으면 요정도 . 이렇게 담으면 많이 안들어감

 

막 뒤죽박죽 섞어서 담아두면 11개까지 들어갑니다 ㅎㅎ






제가 유리밀폐용기에다가
캡슐을 넣어놨는데 아크릴
서랍형 케이스에 캡슐 담아서
머신 옆에 두니깐 훨씬
공간차지가 덜해서 괜찮네요
공간이 협소하시거나
좁으신 분들은 추천 ㅎ
근데 폭이 그리 큰편이 아니라서
서랍장 하나 더 사서 옆에 놔둬 될듯 싶어요

캡슐을 담아보니깐 네스프레소 일반
머신용 캡슐 사이즈는 이렇게 정리해
넣으면 약 9개 정도 들어가구요.
그냥 막 담으면
11개까지는 수납이 됩니다 ㅎㅎ

네소 버츄오캡슐은
크니깐 그냠 4개 정도 들어갈 것 같고ㅋㅋ😙
네소용으론 별로
추천하고싶지않구요 솔직히 ㅋㅋ
돌체구스토 캡슐은 5개?? ㅋ(。◕ฺˇε ˇ◕ฺ。)
저는 일반 44개 캡슐 넣어봤는데
다 들어가더라구요  열어 꺼내
내려먹고 몇주 뒤에 박스 뜯어서 담아두면
되니깐 걱정 없었어요 ㅋㅋ
이정도 30~40개 담을
양정도로 캡슐이 담겨지면 사용시
불편하거나 그런 큰 문제는 없어욤😘



 





저는 버츄오 캡슐머신도
쓰고 있는데 ㅋㅋ큰 사이즈
버츄오 캡슐같은 사이즈는
그냥 다이소에 파는 깊은 밀폐형
유리용기나 혹 큰사이즈
서랍형 디스펜서 보관함에 두는게
더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 전 그냥
네스프레소 뷰큐브 저거
도톰한 투명아크릴 보관홀더
받은거라 저기다가 담아쓰곤 있긴한데
아크릴 두께감도 훨 두껍지요?
근데 버츄오는 캡슐이 커서

다양한게 들어가기엔
뷰박스가 좀 좁은 감 있긴 해요
전 그냥 저렇게 두고도
쓰고있긴하지만서도..🤔

그냥 박스채로 선반 하단에 쌓아서
배치해놓고 꽂아놓고
먹고싶은 걸로 빼먹고 있음ㅋㅋ


 








활용예 보니깐 조각 퍼프나
립스틱..펜슬..컨실러.
등등 이렇게 미용소품보관하기도 하고.
사무용품등,, 볼펜 클립등... 마스킹 테이프
이쁘게 정리해서 보관한거
보니 눈에도 잘 보이고
찾기도 쉽고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이런 용도로 눕혀서도 서랍만
다시 세로에서 가로로 맞추어 쓰면
딱 사각틀에 잘 맞춰들어가니깐
여러모로 여러개 사서 저렇게
올려서 써도 요긴하게 잘 활용해서 쓸수
있는 4단 아크릴 정리함인 것 같습니다.😏

저도 담에 보이면 2개 더 사서
화장대에도 펜슬이며
마스카라며 어질러져있는데 좀
정리한번 할까봐요 ㅋㅋ이게 아크릴이라..
인테리어 효과도 굿이거든요😚😚

캡슐 정리함으로 넘 비싼
디스펜서 제품 살 생각 없으신
분들은 요론 저렴이ㅋㅋ저렴이지만
꽤 아주 쓸만하고 보기도 좋은 🤗
차이나산.. (차이나지만 퀄릿은 좋음)
아크릴 정리함도 너무
괜찮으니깐 추천해볼게요~!






심심하실때 다이소 마실가서 사오세요 🤩
저는 이거 제가 사러갔으면 ㅋㅋ
두개를 더 샀을텐데 넘 아쉽네요
(다용도로 이용하고 싶어석)
이건 동생이 절 생각해서
사다준거라 ㅋㅋㅋㅋ
한개 밖에 마련못했지만
나중에 장보러갈 때
한번가서 몇개 담아와야겠네요 ㅋㅋ

거긴 수량이 좀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크릴 정리함 케이스가 깔끔하고
이쁘긴 해요!! (•⚗৺⚗•)특히 캡슐은
알루미늄용기가 컬러가 알록달록 이쁘잖아요
DP해두면 너무 쨍하니 예쁘니깐ㅋㅋ
담아두면 더 보기 좋네요!!
아크릴 케이스 다들 쓰세요~ 🤗🤗


 





✅ 그나마 다이소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예쁜 아크릴. 밀폐유리 수납용기들도 살펴보세요

커피캡슐수납용기 추천 🌼 투명 다이소 수납함외 용기 소개

며칠전에 동생이 다이소에서 뭐 산다고 같이가자고해서 같이 갔다가 구경하면서 사온 수납함들ㅋㅋ 개당 3천원 ㅋㅋ 착하죠🤗🤗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이 아크릴 수납함은 화장대에 아이라이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