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커피캡슐수납용기 추천 🌼 투명 다이소 수납함외 용기 소개

by U;nee Nori 2022. 10. 7.
반응형

 





며칠전에 동생이 다이소에서
뭐 산다고 같이가자고해서
같이 갔다가 구경하면서 사온 수납함들ㅋㅋ
개당 3천원 ㅋㅋ 착하죠🤗🤗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이 아크릴 수납함은 화장대에 아이라이너
펜슬같은거나 좀 담아놓을까싶어 샀는데
넓이가 오리지널 캡슐이 들어갈 정도가 되더라구요
그냥 한번 담아봤어요 ㅋ 50ml샘플 옆에 대봄 🤔
가로 19cmx 옆넓이 12cm x 높이 약 9cm
2단 서랍 소품케이스 ㅎ 아크릴이
두께감있고 튼튼합니다







전 캡슐 요즘 이래두고 써요
원래 소쿠리에 두고 썼는데
소쿠리 너무 커서 요새 춥고 해서 주방에
가져다놓고 율무차랑 티백담아놨음🤣
근데 이게 화장품 사고 받은 건데  큰 시리얼 컵..
따로 뚜껑이없어서 ㅋㅋ 이렇게 놔두면
위에 먼지가 앉아서 비위생적임
뚜껑있는 디스펜서 하나 사야겠다 싶더라구요


 
 





아래에 저 검정색 망같은거 뭐하나 깔려있는데
저거는 걷어낼수있습니다 그냥 깔려있어요ㅋㅋ
2단 서랍케이스 여기에도 넣어봄
한칸당 14개씩 들어가요 귀엽져 😃

아크릴 용기가 차이나산이긴 한데
너무 잘만든것 같아요 ㅋ
아크릴 선명도도 깨끗하고 ㅋㅋ
담에는 다른 것도 사볼 예정 하핫..



 






2단함이라서 담아보니 알록 달록 이쁨🤗
5g~5.5g 에스프레소 오리지널 커피캡슐
수납가능 수납함 2개를 사서 4층으로
올려서 써도 될정도 ㅋㅋㅋ
위에 유리컵이나 샷잔 올려놔도 될 것 같고
이거 서랍수납함 같은거 사서 더
올려쓰셔도 되요 약간 홈부분이 있더라고요
윗부분😏 서랍도 잘 열립니다.

이쁘긴 허나 공간차지가 좀 있음
공간이 넓으신분은 요론거 쓰셔도 괜찮을 것 같고
큰 용량 캡슐이나 공간차지 조금
덜 되는 용기 그런거는..
아래처럼 저런 세로형이 딱이져









이런 내열유리용기에다가 담으면 이쁠 것 같아요 😘
일자 용기 다이소에서 젤루 깔끔하더라구요
유리용기인데 너무 얇지는 않구요
뚜껑도 열기 수월하고 해서 이런거 쓰셔도
괜찮을것같아요 여성분 손이 쉽게 들어가는 넓이감

품번은 1009404
제품명은 TS스텐뚜껑 내열 유리 저장용기 1L
뚜껑면은 대나무인가 나무로 된 것도 있고
제가 산 것처럼 스텐으로 된 것도 있습니다

용량은 1L짜리랑 1.75L있었음
1L 3ooo원 / 1.75L 5ooo원
버츄오 캡슐은 크니깐 1L는 몇개 안들어갈것
같으니깐 1.75L사서 큰 용량용기에
넣음 괜찮을듯 싶어요







이 크기는 네소오리지널 캡슐이랑 동일한 사이즈에요
오리지널 작은 커피캡슐은 30개 그냥 들어가네요
1L 36개정도 들어가요 뚜껑엔 실리콘 패킹있긴한데
완전 밀폐형은 아닌지라 원두콩 같은거
담아두기엔 좀 향이 새어나갈 꺼같아요

밀폐가 완벽히 잘되는 정도는 아니고
조금 마개가 헐겁습니다만(?) 뚜껑이 열고 닫고하기
쉬운 제품인지라 꺼내고 하는 용기론
써보니 괜찮더라고요 먼지도 안묻고 굿 ㅋㅋ



 

 

 



할로윈이니 크리스마스도 곧 다가와서그런가 유리용기에🤣 
담아두니깐 너무 이쁘네요 인테리어 효과도 굳 ㅋㅋ
여기 옆에다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가져다두면
알록달록하니 이쁠 듯 싶어요 여튼 유리제도
괜찮은 것 같아서 담에 몆개 더 사서
주방에 잡곡류 같은 것도 쪼르륵
담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디스펜서 필요하신 분 요론고
저렴한거 마련하셔서 쓰셔욤


 




너무 괜찮은 것 같아염
갓성비 디스펜서로😚 완죤추천-!! 합니담




✅ 다이소 핫한.. 4칸 서랍형 투명정리함도 정보 보고가세요 ^^

다이소 서랍형 투명정리함 4칸 5ooo냥✔️캡슐커피 정리함 추천  (∩˃o˂∩)💙🌛

다이소에서 이제품 사고 싶었는데 집근처 큰 대형 다이소 몇번이나 가도 없어서 매번 다른 제품만 사고옴 (◞˃ᆺ˂)◞ 그돈이면.. 비싼 디스펜서를 샀을 것 같지만 ㅋㅋㅋㅋㅋ 서도,, 여튼 다른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