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10월 아모레위크 기간 할인받고 쇼핑~🔥 위크땐 꼭 반값쿠폰을 활용하세요!!

by U;nee Nori 2022. 10. 5.
반응형







위크 당일 때는 쿠폰받기가 좀 빡센데 ㅋㅋ
많은 분들이 몰려서 앱이 다운 먹기도 하고
금새 1초도 안되서 소진.. 3일 정도 지나서 받으면
그나마 좀 쉽게 받으실 수 있어요 ㅋㅋ

하루에 천명만 받을 수 있는 아모레위크 반값쿠폰..
오전 10시에 딱 받으실수 있으니..
집에 생필품.. 뷰티제품 및 소모품등..
필요하신거 있으시면 여기서 쇼핑도 하시고
리뷰쓰면 500포인트씩 주고,, 한달리뷰쓰면
또 500포 주고 하니깐..뷰티포인트도
쌓으면서 쇼핑을 하세요 ㅎ 전 오늘 이것저것 사면서
오전에 알람해놓고 반값쿠폰 받아놨다가 쇼핑했어요

반값쿠폰은 당일소멸성이라서..
그날 쓰실 때 받아서 당일 쓰셔야 해요
안그럼 사라짐
  참조하시구요😑😑


 

 

만원대 쇼핑 리스트..







려 헤리티지샴푸 180ml 여행용으로도 쓰고도
남는 용량 ㅋ 혼자용으로 쓰기엔 실컷 씁니다..
조금만써도 워낙 거품력도 좋고 해서 저는
이 탈모샴푸 처음에 나올때  한번 테스터로
샘플링 받아 써보고 괜찮아서..
그냥 아모레몰에서 자주 담습니다. 행사를
자주해서.. 원뿔원할 때 매달 담네요
이샴푸 너무 괜찮더라구요 써보세요 😄



사서 쟁여둔거보이지죠 매달 사두는데 동생도 갖고감 ㅋㅋ



헤리티지 비오틴 비타..샴푸 ㅋㅋ사놓고 쟁여두는데
동생도 오면 하나씩 갖고가요 ㅋㅋㅋㅋ
10월 말에 놀러가거든요 여행가서도
이거 들고가서 쓸려구요 1+1 69oo원이라
2개 담으면 할인적용됩니다

2만원~ 3만원대 제품을 사도 물론 적용은
그냥 되지만 2만원이상으로 가격대 맞춰서
아모레몰 제품들을 담아도 반값할인은 적용이 됩니다

아모레 자사.. 로드샵브랜드.. 에뛰드 대용량 화장솜도 담고
라보에이치에서 샴푸브러쉬도 1개 담아봤어요🤗
아모레몰에 보면 아모레자사브랜드꺼는 배송비 1회로
같이 다 담겨집니다~ 타브랜드는 별도로 배송비가
나가니 살펴보시고 구매하세요

요거 브러쉬가 머리감을 때 써보니 다들 좋다길래
저도 써볼려구요 🤗이렇게 담으니깐 실 금액가
2만원이 안되서 위크 쿠폰이 적용이 안되서 살펴보니 ..
17.000원대 밖에 안나와서.. 2만원이상
맞춰담을려고 보다가 눈썹칼도 2개 담으니
실금액가가 2만원 딱 넘네요 메디안 칫솔
같은 것도 6개 2730원인가 그렇게 하니깐..
잔액 맞추실 때 ㅋㅋ 고론고 저렴이 담으셔도 되요
전 칫솔을 넘 많이 사놔서 ㅋㅋㅋ그냥  눈썹칼담음




 





실결제금액가만 2만원이나 3만원 맞추시고 결제시에.. 아모레위크 반값쿠폰이 적용이 됩니다.
앱에서 50%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대략 만원대
할인이고.. app에서 같이 매달 주는 5퍼 중복 쿠폰까지
사용이 같이 되니깐 사용하시면 할인율이 꽤 큽니다.

총 주문금액으로 보시면 정가 3만원 넘죠??
대략 실금액가는 2만원대인데 위크쿠폰먹이면 만원쇼핑
저는 아모레 상품들을 특히 이니스프리 로드샵도
많이 이용하는 편이라 뷰티포인트가
이 달에도 만 얼마 모여있어서
그냥 뷰포 적립금 소비해서 거져가져왔네요
뷰포 딱 1o.12o원 사용하고 나니
배송비 별도 금액만 나옴 ㅋㅋ🤗🤗

아모레몰도 전에는 뷰포다 사용됬는데
이젠 배송비 별도 받아욧 다시 뷰포로
배송비결제가 되었으면 하는 아쉬움~~~ 🤔

배송비는 네이버페이백이용해서.. 이마트 쇼핑하고 구매확정하고 리뷰쓰고 받은 페이백으로 결제.
할인기간 때.. 구매 알차게 했네요. ^^

또 4개 구매했으니깐 리뷰 각각쓰면 2천포인트 들어오고..
한 달뒤에 또 사진 리뷰+ 160자인가?? 쓰면
뷰티포인트 2천포 또 줍니다 ~!! 😊 괜찮죠???

온라인 최저가로 살수도 있지만.. ㅋㅋ
몰에서 이용해도 적립금을 또 쓸수있고
또 쌓을수 있으니깐 저렇게 구매한 가격이
아주 비싼가격은 아니게 느껴지네요.
아모레위크 쿠폰들은 아래 링크에서 받으실 수있으니 참조하시고 10월 위크기간에도 알찬쇼핑하세욤
(어차피 뷰포도 현금성이니깐) 만원
득템 ~~! 쇼핑 끗 오늘도 지출방어~~ 😘


 





█ 제가 사용한 아모레위크 쿠폰들..(˵⚈ε⚈˵) 오전 10시 아모레몰 선착순 쿠폰 / 10월 9일까지만 받으실수 있어요.
다른 브랜드 할인쿠폰들이나
카톡에서 받을수 있는 10% 쿠폰등 등록하여도
중복 사용불가입니다. 참조

 

 

10월 아/모/레/위/크

2022-10-03 ~ 2022-10-09

www.amore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