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로얄에식스 TM-KRO1 ✅유리 티포트 구매해봤어요 🍵💦 몸을 따뜻하게 하는 차로 가을겨울도 건강하게~!!

by U;nee Nori 2022. 10. 1.
반응형





쇼핑몰에 적립금도 있고 해서 날씨도 쓸쓸 춥구~~
가을 겨울에 보리or현미차나 우엉차 끓여서 놔두고 마실려고 티포트용 포트 하나 장만했습니다~~
주방에 테❌ 전기포트 있는데... 이거는 그냥
거실에 두고 차 우림용으로 두고 마실려고 사봤네요
배송은 그냥 본박스 이대로 왔어용 ㅋ 여튼 내부에 스티로폼 끼워져 있어서 꼼꼼하게 잘담겨는 있습니다.
가격대는 4만원대 정도 이구요. 아이들 분유포트로도 많이 사용되고 일단 건강차 이런 우리는 용도로도
많이 쓰시는 유리포트로 유명하더라구요.
유리전기포트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상품이에요 !!
컬러는 핑크랑 베이지 이렇게 두색 있는데 베이지가
전 깔끔해보여서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저도 왠만한 유리포트 많이 사용해봤는데
4개는 뿌셔먹었네요 ㅋ
하나는 오래쓰다가 세척시 보니 유리 면에
금이 살짝 나가고.. 하나는 그냥 갑자기
잘쓰다가 1년 안되서 받침대 부분이 물이 들어가서 인지?? 인식 불량으로 수리하기가 귀찮아서 버리고..
대부분 잘 쓰다가도 버튼누르는 받침 부분이
잔고장이나서 버렸던 기억이 많네요
그래도 유리포트 장점이 눈에 보이는 거기 때문에
다시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이쁘니깐 ㅎㅎ
이번에는 좀 오래 쓰길 바라며... .ㅋㅋ 개봉 ~~ 💗








구성은 본체와 받침대, 뚜껑 ,거름망.
계란삶기거치대 이렇게 들어있었구요







길이가 여성분들 손바닥 길이만한?
얇은 스텐 거름망 하나 내부에 들어있어요
찻잎이나 보리차,, 옥수수 둥글레 그런 볶은 곡식들 같은거나 홍삼이나 ㅋㅋ 고론 큰 덩어리들
있는 제품들 이용하실 때 여기 거름망에 넣어서 우리기 좋습니담 ~~ 우리고나서 찌꺼기 버리기도 간편하구요
광택감이 있어서 혹시나해서 세재 풀어서 깨끗하게 닦아서 뜨거운 물에 여러번 헹구신 후 사용하세요







뭔 계란삶는 거치대도 들어있어요
이건 안쓸거라서 ㅋㅋ 차 끓이는 용도로 쓰지
계란까지 삶는 용도로 쓰면 위생상 별로일 것 같아서
안쓰기로 하고 넣어둠 ㅋㅋ 별게 다 들어있네요
완전 멀티용 포트입니다.



안쓰는 전기라면 냄비있는데 거기 물끓여서
써보면 괜찮을듯 싶네요 일단 킵 ㅎㅎ



1000W 소비전력 / 정격전압 AC220V




티포트 용량 1.5 L 이고 유리면에
수위표시창이 있어 바로 보기는 좋네요
사이즈는 1.5L인데 2L 물병하고 비교해보면
이정도 크기에요 한 1리터 물부으니깐
반정도 차더라구요. 높이감은 낮은데
넓이가 좀 큰 몸체 😘






초등학생 애들 주먹만한 고구마가
6개 거뜬 들어가는 사이즈 참조하세요
솔직히 라면 한개 반 끓여먹어도 될 것
같은 라면 포트 사이즈에요 😆







유리면은 그렇게 아주 도톰한 유리는 아닌 것
같고 그렇다고 너무 얇지도 않은 딱 중간의
두께감이고 바닥면은 이런 스텐으로 되어있어
깔끔한 편이에요 이 부분이 일단 사용시
변색이 안되야 할텐데 ㅋㅋ 한번 테스트
쭈욱 해보고 덧 달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거는 좀 써봐야해서 ㅎ)


일단 저는 한주 잘 사용은 했는데 아직은 깨끗합니다.
몇개월 지나서 한번 다시 수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뚜껑 손잡이가 참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뚜껑
옆은 실리콘으로 패킹 되어있어서
뚜껑을 닫고 열 때는 조금 힘이 살짝 들어가긴
하지만서도 그래도 써보니깐
물샘 하나없이 꽉 닫을 수있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


사용할 때 두세차례는 물끓여서 버려주시고 사용하세요 !!





기본적으로 왠만한 전기포트와 동일하듯이
온도조절 잘 되고 현재 온도표시기능도 보이고
좀 부가적으로 많아 보입니다만
아쉽게도 이제품은 전원 끄는 온/오프 버튼이
없어 아쉽네요 온도맞춰두는 보온용 제품이라
단계별로 원하시는대로 사용이 가능해요
메뉴 /취소 눌려두면 그냥 -- 마이너스선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이게 그냥 거치시가 끈 상태에요
표시 램프가 보이긴 하지만 그냥 써보면
아주 크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아예 다 사용하시면
불빛보기 싫으시면 그냥 선뽑는게 낫구요 😚










디지털원터치버튼이라 메뉴 버튼
꾹꾹 누르면서 이동해주면서 원하는 곳 눌려주고
온도 맞추기 하시면 되는데 쉬워요 ㅎ 생각보다.
온도를 몇으로 맞추면 될지 그것만 하심 될듯하고
알아서 다우려지면 보온으로 알아서
변환되면서 맞춰지네요






뭐가 이것저것 많음 ㅋㅋㅋ 그냥 한번 보심이 메뉴별 가열시간과.. 보온시간..책자에도 잘적혀있네요 ㅋㅋ






보온 해두실거면 보온맞춰두시고 쓰심되고
2번째 온도선택 눌려서 온도 최대 올려서
그냥 가열하셔서 쓰심되시고 설정도 가능하니
책자 한번 참조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방차,, 약재탕 닳이기등 10가지 메뉴얼 😚
기능적인 면이 참 많네요. 이런거 굳이 안쓰더라도 눈대중으로도 잘 이용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온도는 내가 설정으로 눌려볼 때는
40~ 90도까지 가능하네요







바닥면은 살짝 중간정도 무게감이있고
유리면처럼 코팅이 되어있어서 물기 닦기도 좋았어요









세재로 싹 닦아서 ㅋㅋ 뜨거운물로
여러번 다 헹구고 사용해봤습니다. 이렇게
차 거름망에 넣고 뚜껑 위에 둥근 홈에다가 꽂아쓰심되요







가열 버튼만 누르고 시작해보니 온도가
100도 까지는 올라가는 것 같아요
물도 잘끓여지고 괜찮네요 🤗 보온력도
생각보다 좋고 잘쓸 것 같습니다. 다만
끓고 나서 멈추더라도 유리티포트는
양사이드 본체와 위에 뚜껑까지 뜨거워지기
때문에 항시 손조심들 하시구요
어린 아이들 있는 집은 좀 위험하실 수 있으니깐
주의하셔서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본체 열차단 손잡이랑 뚜껑손잡이는
뭐~ 튼튼해서 뜨겁지는 않습니다
사용시 물끓는 소리도 안커서 일단 마음에 드네요






아주 착한 가격에 디자인도 괜츈하고
성능도 마음에 들었던 로얄에섹스 TM-KR01
가을 겨울철 차 마실 계절 ~~
유리타입 전기 티포트 찾으시는 분들 써보세요 ~ 💗
눌림방식이 좀 어려워보일수도 있는데 막상 써보시면 쉽습니다. 쓰다보면 익숙해지기 마련이라
메뉴/ 취소 / 온도선택.. 가열 이것만 눌려도
그냥 무난히 쓸수 있는 제품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