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티몬 트라이 남성트렁크 면팬티 5장 만원대 무배

by U;nee Nori 2022. 9. 25.
반응형

전 ㅋㅋ 싸게 샀어여 ㅋㅋ 





티몬이 ak몰이 더저렴해요
AK몰 같은제품있는데 더 비싸게 파네용
TRY 남성 사각팬티 너무 가격착해서
링크남겨봐요 5장에 10.650원
요새 3장에 만오천원이상은 줘야는데.. ㅎㅎ
이가격이면 뭐 혜자인듯..

만원이상사면 무배래요 5장 담으면 딱 ㅎ 무배입니다.
저는 티몬에 가니깐 티몬 20%할인
깜짝쿠폰  들어왔더라구요 다들 한번 확인해보세요
타겟형이긴 한데 ㅋㅋ여튼 20퍼 깜짝 쿠폰 줘서
이게 사용기간 만료 다되가길래 급쇼핑으로
뭐 살까보다가 아빠 입으시라고 팬티 사봤네욤

20퍼쿠폰쓰니깐 ㅋㅋ8.52o원인데 티몬에선 ..
토스적립 포인트 쓸수도 있으니깐
지출쓴건 7천원 득템😆😆

살펴보니깐 많이들 사시고 ..중년 남성들 입을 만한 컬러색들도 괜찮은 거 많네요
나쁘지않아요 원래 트라이나 제조공장이 중국이나 베트남쪽으로 알고는 있어서 ㅋ
전 괜찮다싶어 겟!! 월요일은 또 티몬 받을수있는 혜택쿠폰들이 많이 갱신되었네요
티몬 한번 싹 둘러보시고 적용가능한 쿠폰있는지 한번 살펴보시고 구매해보세요
링크소개해둘게요 참조하세여~~



[티몬] [트라이] TRY 스탠다드 코튼 박서 10종 택1

트렌디 감성의 스마트한 쇼핑공간

www.tmo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