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아모레몰 9월 헤라쿠션사고 받은 풍성(?) 사은품들 ✔️개봉뷰

by U;nee Nori 2022. 9. 13.
반응형

 

많이 받았쥬~~ 요새 아모레몰 사은 미쳤네요..






저는 추석연휴시작 전에 이 구성으로 구매했습니다 추석연휴에도 제품이 발송되더라구요;;
연휴 딱 끝나자말자 바로 도착.. ㅋㅋ 진짜 빠르게 받아봤네요 ㅎㅎ

모아둔 뷰포도 조금 있었고 연휴이벤트 룰렛 당첨되서 아모레 기프트 카드도
받고 해서 저렴하게 사봤던 헤라 쿠션 ㅋㅋ이 구셩을 전 2만 3천원 가량 주고 샀습니다

잘샀죠 ? ㅋㅋ 여튼 전 화장품 소비량이 많아서 아몰을 많이 이용하다보니깐 

뷰포있는거 다 닦아쓰고 구매했는데 진짜 이달 사은은 대박이더라구요





안살수가 없숨.. 연휴끝나고도 이렇게
그 구성 그대로 판매를 아직 하고 있어서
가을에 쿠션 필요하신 분들은 달리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ㅎㅎ

 

마침 9월 아모레 위크 행사 진행중이라서..
오전 10시 선착순 천명 반값쿠폰 받으시면
1만원 할인도 되니깐 이용하심 좋을 것 같아요
2만원이상 구매시에도 1만원할인..
3만원짜리 사도 만원이나 할인.. !! 굿굿 🤗
 할인쿠폰 쓰고 하심 4만원대 초반에 사실수 있으실 듯... 


 

쿠션 리필 하나 더 들어있는 구성이에요

 




여름에 좀 피부가 타서 ㅋㅋ 어두운 색 내츄럴 컬러가
있길래 써볼까 싶어 사본 헤라 쿠션 ㅋㅋ
올 블랙 유광 케이스에 자석형이라
톡톡 잘 닫히고 좋습니다


 






일단 저는 며칠써보니 생각보다 보송한느낌의 제형은 아니지만

피부에 픽싱이 잘 되고 생각보다 커버력도 좋고 괜찮은 것같아요

금방 매트해지긴 하는데 쫀쫀하게 커버된달까 ㅋㅋ  앏게 바르고 싶으시면
얇게도 바를수도 있고 좀 더 커버를 원하면 더 올려지기도 하고 쿠션이 괜찮네요
하단에 헤라 각인된 로고도 이쁘고 고급스러움 뿜뿜 ㅎㅎ

세미매트 쿠션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거 사볼만합니다. 추천합니다. 

커버나 제형자체 좀 정보 얻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리뷰 살펴보시고 참조하심 좋을 것 같습니다.

 

 

 

헤라 블랙쿠션 27N1 리뷰🖤 착붙메이크업..가볍고 보정력 좋은쿠션이네욧 ✌(‘ω’✌)

반딱반딱하니 유광케이스 지문도 잘 묻지만 ㅋㅋ 너무 이쁜 케이스 입니다 솔직히.. ( 난 솔직하니깐 다말해쥼.. ) 물티슈로 닦아도 물기자국은 남아요 ㅋ 안경닦이로 닦아야 좀 깨끗 🤗  금색

uneenori.tistory.com


 







헤라 수분 플럼핑 크림이랑 앰플.. 데일리 스킨 부스팅
앰플 체험용 샘플들도 받았습니다

연휴때 행사하길래 쿠폰내려받기하니깐 주네용 ㅎㅎ

이거는 그냥 뭐 샘플 샤쉐니깐 패쓰..









9월에는 또 헤라 블랙 쿠션 구성에서
헤라 컨실러를 사은으로 주거든요
블랙 컨실러 닷 커버 미디엄 베이지 5g
이건 팁이 일반  브러시타입 팁이 아니에요
그냥 앞에 스틸기둥으로 되어있음 점이나 기미등, 트러블 흔적 같은거

전용 컨실러 ㅋㅋ  콕콕 찍기 좋게 극소부위용 컨실러에요

이게 패키지 박스 뒷면에 증정용 박혀있지만..
본품 컨실러랑 양이 동일합니다 컨실러 색상 선택을
못해서 그게 아쉽긴한데 이 컨실러가
3색 제품인데 그중에서 중간계열 색..베이지컬러인데
약간 노란(?)끼랄까 있어요 웜한 느낌있네요 
쿠션으로 치자면  N21~N23 웜톤분들 쓰기 좋은 색상인 것 같아요.

따로 이 컨실러 리뷰 쓴거 정보 남겨봅니다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  👇

 

 

 

 

헤라 블랙컨실러 닷커버 ✔ 미디엄베이지 리뷰

헤라 쿠션사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헤라 블랙 컨실러 닷 커버 작고 진한 잡티 가리기에 맞춤으로 나온 컨실러라고 해요 트러블이나 상처흔적, 점 요론곳!! 3가지색상이 있는데 이게 중간 계열색

uneenori.tistory.com

 






 

이거 하나줍니다

 

 






헤라 센슈얼파우더 매트 리퀴드 145
포에버 영 컬러도 카톡 플친 쿠폰 내려받아서
하나 받았습니다. 3가지색 중에 랜덤으로
준다되어있는데 다 포에버영인것 같아요
동생껄로 눌려봐도 다포에버영 나옴

제니가 픽한 베스트 컬러- ㅋㅋ 헤라 제품 5천원이상
사면 받을 수있는 샘플 ㅋㅋ 이건 헤라 퍼프만 사도
립사은 받을 수 있어요 카톡플친 립쿠폰 전 헤라 제품 많이 사는 편이라서 ..

이 립 샘플 많이 있네요 ㅋㅋㅋ
그래도 주면 다받음.. ㅋㅋ 양이 좀 되서
마스크쓰고 다니더라도 조금씩 발라도
한달은 쓸수있는 양이에요 ㅋㅋ

색상은 푸른끼있는 레드 핑크색 사진찍을 때
진짜 이쁘게 나오는 색인것 같아요 쿨톤 컬러라고
되있는데 이건 뭐 웜톤분들 쓰셔도 이쁩니다.
아모레몰 카톡 플친하고 립 쿠폰 받으세요 ㅋㅋ


 






헤라 아쿠아볼릭 하이드로 젤 크림
수분크림입니다 ㅋㅋ 9월 아모레몰 쿠폰창에서
아이디당 1회 받으실 수 있어요
아몰회원이라면 전회원들 다 받을수 있는 쿠폰..입니다
헤라 제품 2만원 이상구매시 쿠폰 적용해서
담으시면 받을수 있어요

30ml 용량의 제품이구요 저는 예전에 기초로
써봤던 제품이라 ㅋㅋ 향이 좀 강합니다 ㅋㅋ
플로럴한 느낌이랄까?? 여성화장품 냄새가
좀 강하긴 하지만.. 너무 향에 예민하신분 아니시라면
괜찮으실겁니다 진짜 피부 건조하신 분들이
바르시기에 촉촉하니 좋은 젤크림이에여..

환절기 때 쓰기 좋은 제품이에요 ㅎㅎ
수분감 가득.. 토너로 결정돈만하고도
이거바르면 수분폭탄급 반지르르.. 😚












헤라 사은으로 받은 블랙쿠션 고급 에코 레더 박스백
크기가 작습니다 ㅋㅋ 여성 손바닥만한 사이즈.. 랄까
작은손 여성해당.. 리모콘이랑 비교 ㅎ
휴대폰 놔두면 폰도 안들어감 ㅋㅋ 길이가 ㅋ
그냥 폰보다 대략 4~5cm 조금 작습니다

진짜 앙증맞는데 이쁩니다 ㅋㅋㅋ
저는 알고는 샀는데.. 사진상
큰 건 줄알고 기대하신 분들은
좀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참조하셔요




 






생각보다 가죽이 괜찮습니다. 코팅 유광 레쟈이고
위 아래 하드한 타입의 미니 레더백입니다.
지퍼여는 고리 부분은 두 쪽 달려있고 지퍼도 잘 열리네요
앞에 헤라 로고도 각인되어있고 ㅋㅋ
마감도 생각보다 깔끔한 편이었고
냄새도 그닥 안나서 무엇보다 만족합니다 ㅋㅋ
아모레가 이런 사은을 참 컨택을 잘 하는듯



 





한 요정도 담아보니 다 들어가네요
쿠션 한 2개정도 높이감으로 담을 수 있고
립스틱 2개랑 샘플,, 컨실러 1개 ㅋㅋ 여기에
샘플화장품 몇개 더 넣어도 될것 같아요
높이감은 좀 있어서 ㅋㅋ 공간이 수월하게 남아요
그냥 화장품 파우치로도 괜찮네요

여행가실 때 여기에 기초샘플이나
이런 것들 담아가셔서 쓰심 댈것 같아요 ㅎㅎ
적게 들고 다니시는 분들이 쓰기 좋달까 ㅋㅋ
저는 이쁘긴 한데 립 보관용으로 쓸까하다가
엄마 보여줬더니 ㅋㅋ 엄마가 귀엽다고 바로 들고가심 
엄마 눈에도 귀여운가 봅니다.. 엄마 여행 가실 때
샘플 담아가신대요 저는 화장품 살 때마다 많이 얻어오니깐.. 그냥 엄마 드렸습니다.. 만
생각보다 아담하니 이쁩니다  여튼 많이는 받았는데 생각보다... 다 주게 생김 ㅋㅋㅋㅋㅋ🤗🤗🤗🤗







9월 아모레 위크가 시작되었어용
기한은 9월 18일 까지인데요
반값쿠폰받으시고 구매하시면
할인율 좋으니깐 가을 쿠션 사야되시는 분은
증정품 좋은 거 줄때 사심 이득일 것 같아요

이달엔 블랙쿠션 사면 증정용품이
MVP 빌드 업 포 크라운 메신저백 &와펜
그리고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 미니어쳐 3.5g
헤라 파우더를 또 사은으로 주네요 ㅋㅋ
샘플이지만 너무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라 탐이 나네요
하나 더 살까 싶기도 하고 손이 근질근질...
쿠션은 동생하나 선물로 사주고 ㅋㅋㅋ
사은은 제가 땡길까싶기도 하고 ㅎㅎ










제가 산 구성은 추석연휴 구성 제품 이래놓고 아직 판매중 ㅋㅋ 9월말 까지는 재고 있으면 판매를 할건가 봅니다.
이 구성에 담고 카카오톡에서 아모레 몰 플친하면 헤라 리퀴드 매트 립 미니어쳐 쿠폰받으시고
헤라 수분크림은 아모레몰 쿠폰 창에 가시면 다운로드 ( 받는 즉시 당일 소멸성 쿠폰) 헤라 2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하니 헤라 제품 사실 분이라면 쿠폰창에서 내려받기 하시고 주문 하심 됩니다
헤라 플럼핑 샘플 샤쉐는 살펴보니 종료되었네요 참조하셔요




헤라 블랙쿠션 판매에 올 집중모드중인 아모레몰
뭔 8만원이상구매시 리본헤어핀 준다고 ㅋㅋ 뭔가 많네요
궁금하시면 아래 이벤트기획전 살펴보세요
편히보시라고 링크 남겨둡니다 사은품 조기 소진 시엔
예고없이 사은품의 대체 혹은 행사가 종료
될 수 도 있다곤 하니 참조하세요.

요새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 에서도 아모레에서 사은 많이걸고
하던데 ㅎㅎ보시고 페이백 받을 수 있는 부분이나 사은 혜택괜찮다 싶은 쪽에서 구매하세요~ ^^


 

 

헤라 블랙쿠션 x MVP

2022-09-12 ~ 2022-09-25

www.amoremall.com

 

[헤라]블랙 쿠션 SPF34/PA++ | AMORE MALL

NEW LAYERLESS MATTE 레이어리스 매트 커버가 초밀착 핏팅되어 무결점 피부 표현이 하루종일 지속되는 쿠션 - 블랙 쿠션 SPF34/PA++ 쿠션 | AMORE MALL

www.amoremall.com

 

[헤라]블랙 쿠션 SPF34/PA++ | AMORE MALL

NEW LAYERLESS MATTE 레이어리스 매트 커버가 초밀착 핏팅되어 무결점 피부 표현이 하루종일 지속되는 쿠션 - 블랙 쿠션 SPF34/PA++ 쿠션 | AMORE MALL

www.amore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