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부모님 새부리마스크 🤗비움 디럭스 KF94 구매해보았쥬~ 컬러마스크

by U;nee Nori 2022. 9. 13.
반응형

 



전에 비움꺼는 공홈에서 거져 얻어봤던 스타일핏마스크들
이거 그냥 KF94는 아니라서 일단 많이 받은거라
그냥 사람들 많이 없는 곳에서 잠시 쓰거나
차안 가까운 곳 나갈 때에 잠깐용도로
쓰고 했었는데 부모님도 요고 컬러가 이쁘다고
써보시더니 좋다고 이 브랜드꺼 사달라고 하시네요
공간도 넓고 숨쉬기좋고 일단 귀도 편하다고 ㅋㅋ
당연 kf94아니니깐 ㅋㅋ숨쉬기편한건 사실이지만
새부리다보니 공간이 좋아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걸수도 있겠다싶더라구요


예전에 딜로 ㅋㅋ 3100원 득템...

 

 

푸름웰니스 스토어 출처





이게 근데 비움스타일핏클래식은 자칭 한예슬마스크는
KF94가 아닌지라 그냥 방한대 컬러마스크 거든요ㅋㅋ
엄마가 라일락 퍼플색 너무 이쁘다고 어디 쓰고 나가면 사진도 잘나온다고 반하심 그냥 kf94도 아닌데 쓰시고 다님
이 라일락 색으로 사달라고 하시는데 KF94로 나온 이 색상이 없어요ㅋㅋ kf94흰색을 몇박스떼기로 사놓은 동생.
요새 아무도 안씀 ㅋㅋㅋㅋ각자 쓰고싶은 브랜드로 골라쓰는중

그렇다고 이제 가을 겨울이고 활동을 많이
하시는 엄마에게 KF94아닌걸 사드리기엔
너무 불안하기도 하고해서 오나미 컬러마스크
디럭스껄로 한번 사봅니다
퍼플로 된 다른 제품도 한번 알아보고 사드려야할듯 ㅎ
라일락색이쁘다고 하셔서 ㅎㅎ골라쓰시라고 ㅎ






한예슬마스크가 귀도 편하고 색상도 이쁘긴 한데ㅎ
비움 오나미 마스크 나온거는 kf94로 나온거긴
하지만 색상이 너무 연하게 나온듯한 느낌🤔🤔
종류가 많아 헷갈리실텐데 내가 물어봄 ㅋㅋ


내가 물어봄 ㅋㅋㅋ방송때



브리즈가 3중구조라 더 두께가 얇다고함 봄 여름쓰기 좋고
디럭스는 4중구조 사계절타입 적절하다는 평이있음
디럭스도 얇다하지만 브리즈보다 도톰하단평이있음



 

색상 퍼플도 좀 내주시오






비움 요새 방송 많이 나오는데 연휴기간에도
방송나오길래 보다가 여성용으로
작은사이즈 일단 구매해봅니다
여성용 핑크베이지색이 제일 잘나간다고 하고
그나마 다른 색상보다 내눈에도 이게 나아보임
노란색은 누가사긴사나 ㅋㅋㅋ 노란색뽑지말고
퍼플로 뽑으세요 그럼 많이살껄요

내눈엔 남자는 블랙이나 그레이고
여자는 핑크베이지가 나아보임 ㅋㅋ







살펴보니 9월 13일 화요일 아침 8시 반에 방송 또 한다하네요ㅋㅋ 아침시각 세일때
아빠꺼는 L로 그레이로 사드려야할듯
네이버라이브쇼핑 ㅋㅋ 가격이 좀 저렴해져서
방송할 때 할인할 때 사심 좋을것 같아요
방송기한 끝나도 자주 하는것 같음 ㅋㅋㅋ






데일리라고 또 다른상품이 또 나오나봄 ㅋㅋ
출시예정공개 ㅋㅋ 함보고 사봐야겠음



 





핑크베이지 M 마스크하나당 가격이 198원대라
괜찮은 것 같아요 kF94 50매에 9800원이고
100매 구매시 배송비무료네요
50매만 사면 배송비 3000원 붙으니 참조
마스크 살펴보시는 분들 한번 살펴보시고 구매하세요
같은 회사꺼니깐 ㅎ 며칠뒤🤗




 

 



이렇게 25매씩 4개 담겨옵니다
봉투안에 이렇게 뭉탱이로 담겨있어요 ㅎ 포장비절감
끈도 한예슬마스크꺼랑 비슷하네요 두께는 미세하게 조금다름. ㅎㅎ 귀가 편함
일단 추후에 리뷰 다시 한번 남겨볼게요
두께감도 괜찮네요 일단 울엄마가 많이 까다로워서 ㅋㅋㅋ
쓰시고 별로면 안쓰심 ㅋㅋㅋ싹 브랜드꺼 모아서 저 다줌 😄😄😄

식사 모임나가실 때 요고 끼고 나가시는거 보면
만족하시는 것 같아요 착용감 괜찮나봐요 😘






네이버쇼핑에서 사면 좋은점 ㅋㅋ
쇼핑하고 결제시 계좌 충전해서 쓰는데 동생이 네이버멤버십쓰고있어서

같이 가족으로 이용하니 쇼핑하더라도 페이백이 더 적립됨

일단 네페포인트 페이백 있던 금액도 적용해서
19800원 제품 난 17000원에 샀는데 ㅋㅋ 제품사고 리뷰쓰고 하면🤗🤗 1552원 재적립
돌고도는 페이백 ㅋㅋㅋ 네쇼가 이런게 좋은것 같아요
여튼 난 더 적립받고 할인받고 사서 좋네요 ㅋㅋ
쇼핑자주하신다면 네이버멤버십쓰세요 굿굿


 

 




내가 볼려고 기록ㅋ
■ 라이브예정 방송링크 8시 30분

 

⛅LIVE특가⛅KF94 마스크 장당 100원대 특가

푸름웰니스 스토어의 라이브 방송

view.shoppinglive.naver.com



■ 네이버쇼핑스토어 사이트
새부리 비움 디럭스 컬러 6색

 

KF94 마스크 새부리형 비움 디럭스 컬러 50매 오나미 : 푸름웰니스 스토어

[푸름웰니스 스토어] 생활에 필요한 모든것 푸름웰니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