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오늘도 득템 쇼핑 일기 🔥 사은이 미쳤어요 ㅋ 헤라쿠션 get-! 추석에도 AP몰 쇼핑가야할 시간...

by U;nee Nori 2022. 9. 7.
반응형





추석연휴라 그런가
9월달은 반값쿠폰행사안하네요 (◞•̀д•́)◞
여튼 저는 오늘 아모레몰 뽑기이벤트에서
좋은거(?) 하나 걸렸어요

하루에 한번씩 뽑기 가능하니 꼭 해보세요
운 좋으면 아이오페 카페인 샷 신제품 본품도 얻을수있음 !!
9월 11일까지 하니 참여하세요
링크는 하단에 남겨드릴게용 ㅎ
지름신 강림 저절로 하게되는 쿠폰들 ㅋ
담에는 5천원 나오면 그냥 생필품 가격맞춤 하는걸로 ㅎ




무배는 1만원이상으로 바뀜 에잇
9월7일 당첨






9월 아모레몰 뽑기해봤더니 기프트카드 5천원 걸림
저 금손인가요 ㅋㅋ 이거 또 뭘 사게끔 만드는군요
다음날까지 사용가능한 기프트포인트라
뭔가 살려고 AP몰 보다가 9월 쿠폰창보니
눈에 띠는 큰 덩어리 사은들이 알차보여
소개해드립니다


나만알기 아까워서 ㅋㅋㅋ
잇님들도 꼬시기 ㅋ





쿠폰창들어가면 받을수 다운있음

이건 7월행사 참고용사진 ㅋㅋ 이걸 사은으로 주네욤




7월달 이때 행사때 대기 엄청했는데 ㅋㅋ
공식홈 셧다운되서 사람들몰려 못삼 ㅋㅋ 다못삼
미련 미련 ㅋㅋㅋ 배송비체험딜이었다죠







헤라제품 2만원이상 사면 주는 헤라수분크림 30ml
아쿠아볼릭 쿠폰이 들어와있네요 ㅋㅋ 7월달 체험딜로 뿌렸던 30ml 용량짜리를 내걸었네요 저만
쿠폰들어온게 아니라 전 회원들 다들어와있습니다
헤라제품 2만원짜리 뭐라도 사면 젤크림 받으실수있음 ㅋ
헤라 쿠션리필같은거 사도 받을수 있어요 ㅎ얻으세용


참고로 쿠폰창에 막 다운받기 하지마세요
전체받기금물😑
이거는 다운쿠폰 받는 즉시 당일 사용이라서
그날 사용하실거면

아모레몰 쿠폰창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이게 다운받고 내일사야지 하면 이쿠폰 소멸됨
그러니 당일 주문안하면 사라지니깐
헤라 제품 당일 사실분만 쿠폰창에서 바로 받으셔용😑





헤라실키파데사면 저 쇠막대기 스파츌라 ㅋ 헤라 툴 준대여 ㅋㅋ 저렇게 바름 얇게 피부 베이스 셋팅가능할듯





위에 헤라 하이드로 듀 플럼핑 샘플샤쉐는
아래 링크 파데 기획전 여기서 다운받을수있어요
이게 다 흩어져있음ㅋ
한번 싹 뒤져보시고 다운 받으세요 ㅋㅋ


헤라 실키스테이 구매 시 메이크업툴 2종세트 증정!

2022-09-05 ~ 2022-09-18

www.amoremall.com









추석이라고 아모레몰 앱에 보시면 메인광고 많이나와요
들어가심 쿠폰들이 있으니 다 다운 받기 ㅋㅋ
헤라실키 파데는 헤라메이크업 툴을
(스테이 전용 스패츌러)
사은으로 주는데 너무 좋아보임 ㅋㅋ
눈독이 가지만



구성이 조으다...




최근에 제가 백화점세일 때 메포 파데를
사놔서 헤라 파데는 안쓸거같아 PASS ㅜㅜ😑
다음 기회에..
아직.. 라네즈 파데 세일때
사둔 것도 뜯지도 않음 ㅋㅋㅋ

그냥 가방에 넣어다닐 수정용으로
컴팩트한 헤라 쿠션을 하나 데려와야겠다싶어
봤는데 헤라 쿠션도 추석연휴 사은이 넘 좋쿠만유..
9월 11일까지만 이 구성에 사실 수 있답니다.








역시 물욕.... o(*≧д≦)o 돋아여..
블랙 컨실러 닷 커버 미디엄 베이지 5g 컬러랑
블랙쿠션 고급 에코 레더 박스백도 줍니다 (*•̀ㅂ•́و)

컨실러도 본품양 사은 눈독 ㅋㅋ 4만원 상당 본품동일..
안그래도 컨실러 살려고했는데 좋다싶은 1인.. 기본 베이직한 컬러라서 (중간톤 미디움베이지로 줌)
뾰루지나 작은 기미나 점 숨기고 싶을 때 극소수 부위 콕콕 찍어 바르기 좋을 것 같아요 ㅎ

박스백은 생각보다 그리 크지는 않다고 하더라구요
여성성인 손바닥만하다고 하네요 ㅋㅋ그것도
작은 손가지신 분들 손바닥만하다고 함 ㅋ
아주 크지는 않는 듯하니 참조들 하시구요
전 립스틱이나 담아야겠다싶어서ㅋㅋ
괜찮아 보였어요













헤라 상품 사실거면
카카오톡가시면 아모레퍼시픽몰 플친하시면
받을수있는 9월 쿠폰들도 다받으세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립 매트 쿠폰도 줍니다 미니어쳐ㅋ
샘플링 한달 거뜬쓰는 용량이에요 ㅎ 1.5g
9월행사 헤라템사면 받을수있는 립 미니어쳐이니
헤라 템사실거 있음 아모레몰에 립 쿠폰도 내려받고
아모레몰사이트에 쿠폰창에 등록하시고 담으셔요
(세가지색상중에 랜덤증정이라는데.. 제가 동생이랑 다 담아보니.. 포에버 영만 나옴 ㅋㅋ
블랙핑크 제니가 픽한..베스트컬러 ㅋㅋ 주는 듯함.. 포에버 영 컬러 핑크컬러)
꽃핑쿠라서.. 조금만 발라서 스머징해도 이쁜 색. 쿨톤 웜톤 할 것 없이 다 잘어울리는 색상인 것 같아요


왼쪽 본품양 , 오른쪽 샘플 주는거 요걸로 받을 수 있음





포에버영 컬러 샘플많이 받아봐서 ㅋㅋㅋㅋ
그닥 또 같은색으론 받고 싶진 않지만.. 그래도 주면 받아뒀다가 동생주던가 해야져 ~
솔직히 헤라 퍼프 6천원짜리 사도 이거 립틴트샘플 쿠폰 넣으면 받으실수 있습니다 ㅋ
헤라 플럼핑샤쉐도 함께 받을수있음









받을수있는거 다받기 ㅋㅋ 이 3종쿠폰은
9월 중순쯤 되면 금새 소진 되니 미리 받아두세요





받은 쿠폰 다 적용하기.. 사은품 챙기기.






헤라쿠션에서 사용가능한 쿠폰들 다눌려보니
이렇네요 사은이 알차죠 ㅎ









적용가능한 쿠폰들 저는 알차게 당첨된 ㅋ
기프트카드 받은 것도 넣어서 5천원 할인도 받고
모아둔 뷰포도 쓰니 총금액은 2만 초반대 ㅋㅋ 나오네요






저는 모아둔 뷰포도 쓰고 하니 저 금액대로 살수있지만
다른 회원님들은 저 구성에 사신다면
47.69o원에 구매가능해요 그래동
헤라 고가 수분크림도 주고 본품양의 컨실러도 주고
헤라쿠션 팩트에 1개 더 리필까지 -!!
레더박스백에 헤라 립틴트미니샘플ㅋㅋ
헤라 플럼핑샘플지3종까지 괜찮은 가격대라고 봅니다 ㅎ
매장에서 명품화장품 하나 사는 가격대에
많은사은들 챙길수있는 추석 기획딜 ㅋㅋ😙









그리고 더 좋은건 만약 아모레 첫구매시면
첫구매 사은도 챙기셔서 아모레 샘플 더챙기시구요
3만원이상구매시증정이니깐 ㅋㅋ꼭받으셔요
■ 아래 링크 참조



9월의 풍성한 고객 혜택 준비 완료! (신규/APP/플친)

2022-08-01 ~ 2022-09-30

www.amoremall.com







여튼 전 뷰포있어서 다끌어사용해서
헤라쿠션 23.660원에 구매완료 😙
저는 네이버페이백 들어온거 간편결제로 다끌어서 쓰고 하니깐
포인트 충전결제로 7.726원만 더쓰고 구매완료했네요ㅋㅋ 적은 금액도 재적립😙 288원 받음



이렇게 결제 마침.. ㅋㅋ 간편결제..






오늘도 싹싹 긁어 알차게 화장품 득템했네요
저는 가족들 화장품이나 생필품도 될수 있음 아모레제품들로 사고 해서
모다둔 포인트가 매달 좀 나오거든요 ㅎㅎ 그러다보니 이렇게 할인받고 보태사요

이마트 네이버장보기 쇼핑하고
받은 페이백들이랑 쓰니 굿굿 ㅋㅋ😙😙
아낌없이 사용했네요 ㅎㅎ
추석연휴 살거있음 이마트 네이버장보기쓰고
리뷰쓰시고 포인트도 돌려받으시고 잘 이용해보세용

아모레몰 추석연휴 룰렛이벤트도 꼭 참여해보시고
화장품무료득템기회와(?)
기프트카드요론거 받으셔서 샴푸든
생필품이든 사시는데 보탬하시길 바랍니다
아몰덕후는 오늘의 9월 쿠폰들도 너무 알차서 괜찮다고 보네요 ㅎㅎ












9월 8일 ㅋㅋ 룰렛에서 리리코스 딸라소 40ml 크림쿠폰 나왔어요 (๑‾᷆д‾᷇๑)
에잇 ㅎㅎ 5만원이상주문시 담을수있네요 조건이있네요
아이오페도 아마 조건성 쿠폰일듯싶음
헤라 주문한거 취소하고 같이 담을까 했는데
생각해보니 그렇게 되면 헤라아쿠아볼릭
수분크림 30ml 쿠폰은 7일 당일사용 쿠폰인지라 주문취소시 소멸성이라 그냥 이거 안담기로 했습니다

헤라 크림을 선택할 것 이냐..
리리코스 뽑기 크림이냐 ㅋㅋㅋ
참 걸려도 이렇게 걸리는지 ㅋㅋㅋ










인터파크보니깐 리리코스퍼밍크림 본품가가
그리 가격이 비싸진 않네요
40ml 8900원 짜리에염 쿨하게 보내줍니다 ㅋㅋㅋㅋ

9월 11일까지
헤라 아쿠아볼릭 쿠폰은 미리 받기 절대하지마시고 11일까지 룰렛돌려보시고 좋은거 ㅋㅋ
화장품 쿠폰 나오신다면 그때 헤라쿠폰도
같이 받고 헤라템 하나 담고 같이
구매하심 좋을 것 같아요 5만원이상 사셔야하긴 하지만서도 ㅋㅋ 쿠폰할인받고
7만원이상 구매시 카드사나
페이등 결제할인도 이벤트창 목록에
혜택있으니 살펴보시고 담으시면 이득일듯요
제생각은 그러합니다 ♥
아래 링크 달아둘테니 참조하시구요
알찬 쇼핑 하셔요.빠잉~~







◆ 9월 11일까지 룰렛 돌리기 이벤트

랜덤쿠폰부터 연휴 한정 혜택까지, 추석 연휴 쇼핑 찬스!

2022-09-06 ~ 2022-09-11

www.amoremall.com

헤라 블랙쿠션 에코레더박스백 증정!

2022-08-29 ~ 2022-09-11

www.amoremall.com

헤라 실키스테이 구매 시 메이크업툴 2종세트 증정!

2022-09-05 ~ 2022-09-18

www.amoremall.com



★ 아모레몰 9월 카드사및 페이 할인혜택 정보

카카오페이 최대 1만원 즉시할인

2022-09-01 ~ 2022-09-30

www.amoremall.com

[결제] 아모레몰 결제혜택 모아보기

2022-08-01 ~ 2022-09-30

www.amore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