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헤라 블랙쿠션 27N1 리뷰 ✅ 착붙메이크업..가볍고 보정력 좋은 매트쿠션 ✌(‘ω’✌)🖤 내돈내산

by U;nee Nori 2022. 9. 16.
반응형







반딱반딱하니 유광케이스 지문도 잘 묻지만 ~
너무 이쁜 케이스 입니다
블랙케이스를 갠적으로 좀 좋아하는데..
너무 이뻐요 ㅋㅋ 솔직히.. ( 난 솔직하니깐 다말해쥼.. )
물티슈로 닦아도 물기자국은 남아요 ㅋ
안경닦이로 닦아야 좀 깨끗 🤗
벨벳파우치 같은데라도 담고 싶네요
금색 로고까지~~ 외관 하나는 고급지네요

거울처럼 보이기도 해서 전반적 피부 색상 확인은
못하지만 그냥 겉모습만은 잘 비쳐주는 듯한 케이스..
예쁘면 다 이해가능 ㅎ 남녀가 들고 다녀도 전혀
어색함 없을 정도로 세련된 디자인이에요




내 피부에 착붙 터치~~ 




블랙 쿠션 제로-비티 핏 퍼프 이것도 2개 들어있습니다. 본품내장.. 리필내장 각 1개씩 ㅎ
쿠션은 앞부분은 뭔가?? 가죽은 아니겠지만 ㅋㅋ
레쟈? 그런 가죽느낌을 채용을 했고
뒷면은 기공구멍도 많이 뚫려있는게 보이는
에어 쿠션이에요 아주 쫀쫀합니다.
이렇게 찍어바르면 제형을 잘 뱉어내게 하는 것 같아요 먹지않고 피부에 양보하는 퍼프 !!
사용해보니 모공 요철 끼임없이 밀착력 있게
잘 커버해주는 괜찮은 퍼프네요
요거는 아몰에서 따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2개에 6천원인가함 !! 블랙쿠션 소모품으로
돈 많이 들겠지만 위생생각해서....
또 살것 같은 괜찮은 퍼프였습니다.












헤라 쿠션이 25. 27 (N.C) 어둡지만
차분한 뉴트럴 계열을 색상들도 나와서
궁금해서 사봤어요 ㅋㅋ 헤라가 점점 다른
해외브랜드 처럼 색상컬러도 다양하게 나와줘서
아주~~ 프로페셔널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는 것 같아요
저는 기존 N 23호~ 25쪽으로 파데나 쿠션을 쓰긴 해요

요게 27N1 컬러색입니다
색상이 노랗죠? 약간 실제로 봤을 땐
약간의 오렌지빛도 있는 베이지 컬러에요
이런 컬러는 트러블성 피부,, 흔적 피부 감추는
용도나.. 약간 어두운 피부타입들
톤업보다 균일한 보정을 위해 많이 쓰는 컬러 타입이에요.


피부결 보정 하나는 진짜 메포파데 쵝오인듯 ㅋㅋ 널 따라올자 없다..





제가 애정하는 파데 ㅋㅋ메포UHD파데
이거 세일 때 ㅋㅋㅋ 많이 사놔서
파데용기형은 안뜯은 것도 많고 쓸게 많아서
이거랑 같이 쓰면서 헤라쿠션은 가방에
들고다니면서 수정용으로 쓸까싶어 구매를 했는데
생각보다 써보니 이거 단독 제형도 괜찮네요
그냥 파데 안써도 피부 보정으로 가볍게만
터치해서 쓰고 싶으신 분들은 이것만 써도 될
정도입니다. 어차피 이거만 가볍게 두드리고 ㅋㅋ
우린 나갈 때 마스크를 쓰니깐여
이것만 써도 괜찮을 듯 ㅎㅎ



여튼 제가 여름엔 얼굴만 좀 타고 ㅋㅋ 😚😚
마스크 때문에 볼 주위로 피부트러블이랑
평소에 열감있는 피부라 홍조 타입입니다.
파데와의 비교지만서도 커버력이 당연 떨어지긴 하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쿠션이지만 블랙 쿠션 커버력도 나쁘지않았습니다.
왜냐....면 블랙쿠션 피팅력이 아주 좋더라구요



왼 헤라 크션 /오른쪽 메포 파데




메포는 유분감이 좀 있어 촉촉한느낌이
좀 있는데 헤라블랙 쿠션이 정말 피부에
딱 바르면 픽싱이 너무 잘 되네요
뭔가 펴바르면 얇으면서 피부에 착
잘 붙어버리는 느낌이랄까요

3분 있으면 문질러도 바른 그대로 굳어버림
그래서 피부수분케어 잘해주고 베이스로 올렸을 때
쫀쫀 퍼프로 재빠르게 두들겨(?) 펴줘야해요ㅎㅎ



뉴트럴 타입인데.. 웜톤 파데보다 약간 붉기가 있는 편이에요






5분후 문질러도 번짐에 있어 큰 변화 없이 그대로 ㅋㅋ
메포는 문지를수록 옆으로 스머징 되는거에 비해
헤라는 피부에 바르자 1분 2분 안되서 초밀착 + 착붙입니다
만졌을 때 끈적임보다는 뭔가 쫀쫀한 마무리감이 느껴져요
요게 싫으면 파우더처리가 필요합니다
왜 헤라에서 파우더를 샘플주는 줄 알겠음 ㅋㅋ





이거 자주 주던데.. 다음에 얻겠습니다.






요새 사은이 에어리 파우더프라이머 줌 ㅋ
미니사이즈 주더라구요 너무 귀여움 하나 받고싶음 ㅋㅋ
헤라쿠션 제형자체는 전반적으로 세미매트 쿠션이라곤 하지만 보송한스타일은 아니거든요?
저도 바르고 느낀게 좀 고커버나..
좀 보송하게 마무리하고 싶으면
이런 프라이머.. 가루파우더로 결 처리를 좀 해주면
더 좋겠다 싶었습니다 ㅋㅋ
남자들 쓸거면 이런거 안해도됨 ㅋㅋ
하지만 지성분 남성이시라면 프라이머도
같이 쓰심 좋겠죠 ~? 확실히 유분감도 덜 올라오고
커버 유지력 높이기 위해선.. 가루파데 사용하는 게 좋아요 ㅎㅎ










27호가 오렌지빛이 좀있다고 느낀게
헤라 쿠션 27호가 제가 컨투어링으로 쓰던
맥 쉐딩 컬러랑 비교해봐도 흡사합니다.
색상이 너무 비슷한 걸볼수있을 정도로 조금 어둡습니다
미디엄 탠 컬러인데.. 좀 어둡게 베이스 쓰시는 분들이 쓰기에 잘맞는 쉐딩 컬러입니다.
21호랑 22호면 이거 못씀 ㅋㅋ 미디엄 다크로
쓰시는게 맞음..






요즘 피부트러블로 엉망인데 마스크
많이 쓰다보니 볼 주위로 뭐가 나네요
이날은 운동 다녀와서 더 얼굴이 불그락 ㅋ
자꾸 가려워서 긁어서 상처가 남;;
홍조끼도 있는 붉은 피부톤에 헤라쿠션을
사용해보니 균일한 톤으로 커버도 얇게
밀착커버가 가능하고 코주변에도
뭉침없고 세미매트하게 커버가 됩니다.
진짜 ㅋㅋ 가까이 사진 찍어서 이런데..
멀리서 보면 티하나도 안남;; 상처부위야 살짝 볼록은 하나
멀리서 보면 상처있는지도 모름 효과 .. ㅋㅋㅋ
시간차 두고 조금 보정 더 필요한 곳은
덧올리면 커버가 더 잘 올라가요



오전 바르고 오후에 촬영 ㅋㅋ 쓸쓸 올라옴





다만 다크써클이 좀 진한사람은 ㅋㅋ
밝은 쿠션쓰면 더 푸르댕댕해보이는데
27호 요건 오렌지빛이있는 베이지라
커버가 살짝 보정이 되긴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다크닝이 안올라오진 않습니다~~!!
다 올라와요.... 다크닝 안생기는 쿠션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지나면 다올라와염....






이런부분은 완벽하게 가리기 위해선
컨실러는 꼭 필요합니다
무결하게 커버는 되지않는 점.. ㅋㅋ
다크닝은 눈가 부분 부터 좀 생김
일단 제형 자체는 만족스럽네요 이정도면 무난하긴 한데
제 목 컬러랑 색상이 조금 차이가 보여서 ㅋㅋㅋ

이 컬러는 남동생을 주고 전 N25호로 한번 가봐야겠네요
얇지만 매트한 커버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얇게 표현된 듯한 느낌도 들고 피부톤 커버도
균일하게 잘 보정해주는 괜찮은 쿠션 같아요




지복합성 피부





코주변에 보시면 전 블랙헤드는 없지만 약간의
모공은 가까이서 보면 보이는 편인데도
(멀리서는 안보임 ㅋㅋ) 이런데 얇은 피부에도
커버가 뭉침없이 잘되는 듯 ㅋ
끼임없는 거 보이시죠 ㅋㅋ이렇게 붉은 쪽도
매끈하게 표현되보임..
피부 모공이 잘가려지고 매끈하게 올라가서 좋습니다.
이게 멀리서보면 피부 되게 좋아보이게 만드네요
조명 근처에 가면 ㅋㅋ 특히 도자기피부 만들어주는 것같음 멀리서봐도 피부가 깨끗해보이는 느낌 ??







이마에 옅은 기미 점같은 것도 있는데 ㅋㅋ
이마 중앙 트러블로 약간 붉게난자국도 생김 ㅜㅜ
약 먹고 약 바르는데 상처가 도드라보이는;;ㅜㅜ에잇
블랙쿠션으로 자연스게 이정도는 그냥 무난히 커버 잘됩니다😏 이게 밝은 컬러는 어떠할지 모르겠는데
좀 오렌지빛 베이지 이색상 자체가 너무 내츄럴해서 커버보정력도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이게 컬러 색상 때문에 톤이 많이 바뀌긴 하지만서도
전 원래는 23호~25 정도 베이스로 쓰는데
27호도 생각보다 자연스러워서-
얼룩 덜룩한 피부톤 보정하는데 좋구요
남자들 수염깍고 턱에 푸르댕댕한 수염자국
그런 부분이나 코주변 모공 부분.. 특히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 자국 많으시죠 ?
가볍게 보정으로 쓰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색상은 남동생에게 헌납하고 ㅋㅋ

지가 쓰겠다하면 주고.. 안쓴다하면
그냥 제가 25호랑 섞던가 해야겠어요 ㅋㅋ
전 따로 다른 색상들도 한번 사보겠습니다
헤라블랙 쿠션은 진짜 괜찮은 것 같아요
눈가 입가 수정용으로 좋아서 이거 수정 쿠션으로도 추천합니다. 🤗🤗🤗
20대 보다도 (워낙 피부좋으니깐 ㅋㅋ
안발라도 이쁨.. 이거 바르면 그냥 연예인 피부?) ㅋㅋ
30~40대 여성분들 가볍게 쓸 커버팩트로 추천해요





장점 ༗.̫̮ ༗✨

◉ 얇게 베이스 표현가능하다
진짜 콕콕 발라서 여러번 펴줘서
한듯안한듯한 메이크업처럼
바를수도 있다는 점 ㅋㅋ 큰 점수 주고 싶다.

◉ 모공이나 결점이 쿠션치고 잘가려지고
유지력도 괜찮은 편이다.
◉ 세미매트 타입이라. 번들거리는 느낌이 적어 좋다
◉ 홍조나 트러블를 커버하기에 좋은 편
수정화장용 쿠션으로도
너무좋고 가볍게 쓸제품으론 괜찮은 듯

◉ 어두운컬러까지 색상 폭이 세분화
되어있어 남녀노소 선택하기도 좋다
전문적인~헤라.. 남자들도 쓰기 좋은 쉐입 컬러들.. N25.27호 추천한다.

◉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원할 때 추천
◉ 피부 표현이 예쁘게 유지되는 점은 칭찬할만하다.사진이 이쁘게 나옴~



진짜 피부 트러블없는 분들.. .
피부 그냥 연예인 피부될듯 ㅋㅋ ✦‿✦





단점 ª{•̃̾_•̃̾}ª


◉ 쫀쫀한느낌?? 실키한 마무리감,,느껴짐 이게 사람마다
호불호있을 수도 있음 완전 100% 보송하진 않다
그래서 유지력 더 높이고 싶으신 분
파우더가 추가 필요하다

◉ 화장이 그대로 유지된다면 정말 졸겠지만 ㅋㅋ
눈가쪽이 다크닝이 살짝 생긴다..
가벼운 수정용품 챙겨서 밖에 오래있을 때는
닦아주고 새로 수정해주는게 좋을 것 같다.


◉ 눈가 얇은 피부 쪽 요론데는
좀 더 커버하기 위해선 컨실러는 꼭 필요하다
쿠션 자체론 70퍼 가량만 커버는 되지. 완벽 커버는 되진 않는다. (。◕ฺˇε 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