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한율 자연을 닮은 립밤 💋 5호 자초 컬러 써봤어요 환절기철 선물용으로도 딱일듯..

by U;nee Nori 2022. 9. 13.
반응형

5가지 제품중에서 5호 자초 구매




아모레몰 기프트카드 당첨되서 ㅋㅋ
남아있던 뷰포랑 써서 맞바꿔왔어요..
세일기한때 5400원이었는데..
6~7천원 하는 제품인가봐요 가격이 수시로 바뀜;;
지금은 9월 13일/ 6300원에 아모레몰에서 판매중이네요.

이벤트덕에..저는 진짜 거저 얻어보았네요
박스 포장까지 .. 되어있어서 이거 너무 ㅋㅋ
선물용 제품으로 딱인데 싶더라구요
담에 몇개사서 동생들이랑 지인도 사줄까 싶기도 하네요
립밤 그라데이션 케이스도 깔끔하고
자줏빛 수채화 물감으로 그라데이션
느낌 표현한 것 마냥 예쁩니다








미개봉 씰 뜯고 쫙 빼보니깐 이게 MAX ㅋㅋ
이 정도 두께에 이 길이면 어느정도
꽉 차있어서 한철 잘쓸 듯 합니다.
자초 컬러라 겉은 빨갛게 보이긴 한데
실제론 주황끼도 드는 밤 형태이고
다른 립밤도 그럴테지만.. 조금 열에
약한 멜팅 밤같은 느낌도 살짝 있습니다
윗부분은 비스듬하게 사선 처리되어있어서
입술에 바르기도 편하게 되어있네요







향은 약간 박하향?? 이랄까 허브향?? 스러운
느낌이 살짝 납니다. 근데 화한?느낌은 없네요
약간 향만 그런 느낌이랄까
입술에 바를 때 불편하거나 그렇진 않습니다.

1회는 연한 투명핑크 느낌 3회 ~4회정도가
저렇게 발색이 올라옵니다.
색상은 몇번 둥글게 문질렀는데 이렇게 올라오네요
한두번 바르면 색깔이 별로 티가 안납니다 ㅋㅋ
세번은 발라야 은은하게 올라오는 정도 이고
레드빛이 머금은 느낌의 약간 핑크끼가 느껴져요






입술색이 흐릿하신 분이나 창백한 입술을
가지신 분들 쓰시면 생기있는 입술 바로 커버가능 ㅋㅋ
혈색 주기 좋은 립밤이었어요



보습력도 적당하고 노메이크업에도 ㅋㅋ
3번 4번정도 입술 쓰쓱 발라주기 좋을 것 같아요
끈적임이나 답답한 느낌없어 쓰기 좋았고
가을 겨울에 입술이 유독 건조해서
각질 부각때문에 입술이 좀 지저분해보이거나..
입술이 많이 건조하신 분들도 쓰심 좀
가벼운 커버도 되고 괜찮을 것 같네요





장점

기본보습텍스처 , 건조해진 입술에 쓰기 적당함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립
입술에 생기를 주는 컬러 립케어
< 입술색이 없는 분들께 추천 >
화사함과 윤기를 되찾아주는 데일리 립밤
자연스러운 발색..
부드러운 발림성
패키지가 이쁨.. 선물용으로 좋다


단점

컬러 지속력은 조금 약한 느낌이다
묻어남 살짝 있음
무향이 아닌지라 약간 박하향?
그런 향취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패쓰
과일향같은 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립밤을 찾으셔야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