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헤라 센슈얼 파우더매트 리퀴드 499 로지스웨이드 구매 :D 🔸️발색샷평🔸️

by U;nee Nori 2022. 7. 7.
반응형




서론이 길어서 ㅋㅋㅋ
중간부터 내려서 보세요 ㅋ
완전 주저리주저리 글써서 ㅎㅎ지겹습니다요


 

7월5일부터 ㅋㅋ10일까지 아모레위크





장바구니로 봐뒀던건데 ㅋㅋ
마침 아모레위크 당일 세일을 하면서
립미니 샘플도 주공 뭔 ?? 선착순으로
뭔 데님 헤어머리띠도 주네요 ㅋㅋ

이달은 왜 ㅋㅋ왯???
7월 5일부터인가???
좀 빠르게 행사하는 AP몰




초창기에 나왔던 데님머리끈 같은걸로 주지..
무쓸모의 머리띠를 ㅋㅋ

머리띠는 안쓰지만 그냥 주니깐 받음
팩할 때나
누군가 하것쥬 ㅋㅋ
좀 솜같은게 콕콕 박혀있는 천떼기 머리띠🤣

보니깐 남자두상에도 착용해도 될 정도로
아주 넓찍한<?> 머리띠였어요 ㅋㅋ
그래도 국내제조 제품이더군요
뭐 여튼 제눈에는 안이뻐서 그냥 그렇습니다..🤣🤣







위크날은 오전 10시에 천명 쿠폰주는데
3만원이나 2만원가량시 주문시에
만원가량 DC되용 요걸 받아야함
근데 아주 10시1분도 안되서 동나는 50퍼 쿠폰 ...
시간맞추고 대기타셔야합니담.. 그렇게해도
못받으시면.. 행사기간이 일주일정도는 되기때문에..
한 3일 정도 지나면 그나마 좀 수월하게 받으실 수 있어요
초반에 많이 몰리기 때문에 ㅋㅋ

뷰티포인트모아둔게 있다면
요론데 사용하심 됩니담 ㅋ
매달 하니깐 참조하시고 이번에 못사셨으면😄
담에 꼭 사보셔요

전 워낙 아모레 제품 쇼핑을 많이하다보니
꼬박 모다둔 2만 뷰티포인트있어서 😂
요기다가 이용했습니다 딱 19.780원
뷰포이용해서 구매했네요

참고로 배송비는 뷰포로 결제가
불가하게 되버려서 따로 이젠 지불해야되욤
에잇..



페이백된 네이버페이로도 결제되니깐 그나마 좋아요
100원 더 결제하고 사은받기 뷰포전액결제시에
사은품안오니 꼭 얼마 더해서 사은 샘플까지 챙기세용

여튼 거저얻은 기부니가 든 쇼핑으로 ..
헤라 립 하나 바꿔옵니다.



도착~~!!





뭔가 많이 주네요?
행사해서 딸려온 사은 중에
CGV 5천원 할쿠도 있더라구요 ㅋㅋ
여튼 저런것도 줍니다.. 동생 쓰라고 줬음...😆






전 달인가 아리따움에서 샘플링할 때
센슈얼 매트 미니 샘플 써보고
맘에 들어서 장바구니에 봐뒀던 세가지컬러 😍
나중에 하나씩 사보자했거든요?

1순위컬러 봐둔건 435호 팜파스 약간 오렌지 MLBB
이게 인기가 젤많다고 해요 베스트컬러임다

2순위 499호 로지스웨이드 제가 오늘 산거 ㅋㅋ.. 가을뮤트톤 찰떡템이래요 ㅋㅋ

3순위 187호 섹슈얼초콜릿 (보라빛? 핑크브라운)..
나스립 색상중에 흡사하게 똑같은게 있어서
이번에 PASS했어요 암튼 묘하게 이뿐 색
그래도 나중에 살맘있습니다 ㅋㅋ일단 나스꺼쓰고 🤣


요새 여름이라 오렌지색 +-+필꽂혀
팜파스컬러 살려다가 뭣땜시 ㅋㅋ
급 맘 바껴서 2순위 제품인
로지 스웨이드 사게 되었어요
아래 전 컬러 사진 AP몰에서 담아왔습니다.
전부다 저 이미지땜시 ㅋㅋ참조하세요




출처 ㅣ 아모레몰





가을에는 감 색상이나
섹슈얼초콜릿 너무 예쁠것 같아요
나중에 두색은 꼭 살까싶은 색들 😊







7월엔 사은으로 ㅋㅋ 블랙핑크
제니가 픽한 컬러 ㅋㅋ 145호
포에버 영 샘플을 미니 사은으로 주니 사실 분은
아모레몰에서 구매하세요 사은 샘플양이 1.5g이라
생각보다 양이 좀 됩니다

하나사묜 두가지색 바르실수있다능거 ㅋ
헤라꺼 뭐사면 종종 주는 사은립 ㅋㅋ






전 이거 저번 주에 아리따움 앱에서
아모레 샘플링 딜할 때 배송비만 주고 두개 샀거든요 😆
샘플마켓 12개 담는거 ㅋㅋ 체험용으로 이게 나왔습니다.
매일은 아니지만.. 가끔 2달내지 3달 사이론
요론 괜찮은 샘플들이 갑툭튀나오니.
아리따움앱을 주시하십쇼 . 아모레몰 회원이라면.. 통합아이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하나는 동생도 나눠주고 제가 쓰고 이랬는데
마스크를 쓰고 다니다보니 ㅋㅋ솔직히
저거 쪼맨한거 하나 받아서 터치식으로
쓰니깐 실컷쓰네요 😚😚


전 포에버영은 본품은 안사도 될것 같아요
현재 파우치에 본품 절반양 넘는..
이것만 있어도 3g임으로 ㅋㅋ
올해는 샘플만으로도 실컷 바를듯 싶어염 하핫

본품 패키징은 깔끔하고 괜찮네요 모던한 느낌이랄까
색상이 살포시 비치는 불투명 PP재질에
담겨있는데 지문도 덜묻고 굳이에요☺








미니 하나 덤 더줘서 ㅋ 이로서 2개나 되서리
헤라 립 부자가 된 것 같네요






팁은 요로쿠롬 보송보송 털 팁이구
생각보다 많이 묻어나오네요 조절주의하셔야할 듯요
발색을 해보니깐 색이 여리하지 않고 발색력이 상당해요
발랐을 때 매트한 느낌이 나면서도 겹쳐
바르면 좀 뭔가 마르지는 않는
무스한 타입의 제형감이 느껴져요

살짝 미끄덩거리는 타입인데 이게 좀 입술 각질이나
입술 주름 요론 부각 없이 매끄럽게 발려서
입술표면이 깔끔하게 보여지기도 해요
입술이 유독 건조하시고 각질이 많이
들뜨고 갈라지고.. 좀 건조하신 분들께
도 추천해요 요게 보습제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너무 매트하지도 않고 입술이 편안합니다.🤩



왼쪽 포에버영컬러이고 오른쪽이 로지스웨이드






로지 컬러가 제 예상과는 다르게 ㅋㅋ
발색헤보면 생각보다 지금 바르기에 아주 쪼꿈
딥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어두워보이기도 함

색상발라보니깐 생각보다 진해서
어느분 구매자 리뷰에선 레드빛도 있다고
하던데 발라보니 전혀... 🤔 레드보다도...

실제 좀 브라운끼가 강하고 적벽돌색 베이스랑 흡사해요..
왼쪽 미니샘플받은 포에버영이라는 컬러는
그냥 화사한 핑크잖아요? 비교되게
잘 살펴보시라고 같이 찍어 올려봅니다 ㅋㅋ




 






그나마 요즘은 마스크 끼고 하니깐
풀메이크업을 잘 안하게 되니깐 쓰더라도
좀 평상시엔  내 입술색만 감추고 내츄럴하게
바르고 싶어서 이 색상이 괜찮아보여서
이걸 선택해서 샀는데 사진보다도 팁으로 2번 정도
스윽 펴바르면 좀 진해보여요 ㅋㅋ
실제 사진보다 조금 진해요 조금만 발라야함

1콧에서 살짝 입술에 넓게 연하게 펴발라서 쓰는게
더 낫을지도 .. 딱 입술색만 좀 바뀔 정도로
물들이는 느낌으로 지금계절엔.. 이렇게 조금만
바르던가.. 1콧 반정도 조절해서 바르면
좀 자연스럽게.. 마스크에 덜묻게 하는 식으로 바를 수는 있을 듯해요 일단 스머징도 잘 되는 립제형이라 ㅋㅋ
양조절해서 뭐 쓰시는 거에 따라.. 부담스럽지 않는 색상이라.. 그래도 괜찮게 쓰실 수 있을 거에여..




겉케이스는 이런데.. 색상이 다르게 나옴 ㅋㅋㅋ 뭐냣..





립파우치에 보니 뭔가 이색이랑 비슷하다싶어꺼내봤는데..
전에 많이 발랐던 ㅋㅋ립이랑 비교해봤는데
역시나 비슷하다 싶었는데 색이 흡사비슷함
제형자체만 다를 뿐 색이;;;







왼쪽순 핑크 145 포에버 영 컬러이고 /
중간이 로지스웨이드 컬러
끝이 쓰리씨이 아래넘버입니다 가까이서 보면
쓰리씨이가 좀 더 적갈색 스러운 쨍한감은 있는데,.
멀찌감치보면 채도는 비슷한 느낌이에요
입술에 반반 올려도 그냥 흡사함 ㅋㅋㅋㅋㅋㅋ





멀리서보면 아무도 모름
같은 립인줄 알지.. 아무도 모름..
쪼금은 차이나는데....🤔



 





근데 립제형이 다르니깐
헤라는 리퀴드인지라 번짐효과 주기도 좋고
입술에 올렸을 때도 편함 틴트마냥..
그런 느낌도 있는데 약간 미끄덩한 느낌이 있는 매트타입..

올매트한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바르고 살짝 휴지로 찍어내면 매트하게 보입니다

쓰리씨이는 립스틱이라 좀 뻑뻑하거든요
좀 발라도 텁텁하고 건조함 ㅋ
저것도 받은거라 그냥 쓰고는 있지만
쓰리씨이쓸 빠에 헤라 쓸것 같음 ㅋㅋ






499 ROSY SUEDE는 음 솔직히 말해서
여름철에 바르기엔 좀 딥한 느낌 없지않아있으나
이쁜 컬러 이긴 해요 하나쯤 사두면
요긴하게 잘 쓸듯한 컬러이긴 합니다.
저도 웜톤이라.. 이런 색상이 잘 받는
컬러이긴해서 줍줍하긴 했는데
좀 뒀다가 가을 초에나 저는 꺼내 바를까싶어요 ㅎ

미리 샀지만.. 립 케이스에 넣어두고 고이 저장..
8월 말이나 되서 개봉해서 꺼내써야겠어요 ㅋ
샘플을 요새 이리저리 많이 받아놔서 아주 쓸게 많아서 😏
행복한 립부자.. ㅋㅋㅋ












제니 픽! 145 포에버 영 컬러 저건 핑크컬러는
이상하게 ㅋㅋ 꽃핑쿠 😚
웜톤인 사람들도 생각 보다 잘 어울립니다 ㅋㅋ
전형적인 쿨톤 립이라고 생각했는데
두루두루 톤차이없이 잘어울리는 컬러인것 같아요

묘하게 이거 바르면 사진도 잘 나오고요 ㅋㅋ
여튼 입술이 편해서 ..샘플써보니깐.. 자주 손이가서..
이번에 사보게되었네요 뷰포 모다둔게
있어가지고  포인트없더라도..

매달 초에 아모레 위크하니깐..
그때 앱 쿠폰 받기하셔서 제가 구매한것 처럼
헤라립제품 2만원대로 저렴하게 구매해보시길 바래요
정보 남겨둔거 있으니 블로그 참고하세요
오늘도 주저리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뵈욤 빠잉🤗


 



 

헤라 센슈얼 파우더매트 리퀴드 435 팜파스 컬러 발색 :D

순서 : 로지스웨이드 / 팜파스 / 포에버영 2 / 섹슈얼초콜릿 올 한해는 더 안사도 충분히 쓸 것 같으네요 ㅎㅎ 몇주 전에 사둔건데 등한시하고 쌓아놨네요 요새 립 바를게 많아서 ㅋㅋㅋ 이제야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