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스팟패치 써봤습니다 :ㅇ🔸️총 78매! 집중진정케어👌

by U;nee Nori 2022. 5. 19.
반응형

 




한스킨 신상제품 체험단하길래 신청해봤는데
당첨되서 본품 1셋 받아봤어요
새로 나온 제품이라 궁금했는데
안그래도 뾰루지 났는데
바로 사용해봤는데 반함반함 ㅋㅋ






민감성피부라 트러블이 많이 생겨서 스팟패치 매니아인데
왠만한 국내 브랜드제품은 다써본 것 같네요
요거 한통 가격이 8천원으로 출시되었구요

여드름성 피부나 트러블피부에
진정효과에 좋다고 하는 성분인
티트리잎오일, 마데카소사이드성분,
살리실릭애씨드도 당연 함유되어있습니다.





한통에 10mm 작은사이즈 총24개씩 필름에 붙어있는 2매. (총 48개)
12mm 큰사이즈는 한면에 15개씩 2매 (총 30개) 이렇게 들어있어서
트러블 부위별 따라 골라쓰기 좋네요~!!






이 제품도 떼어내기 쉽게 선이 그어져있어
바로 필름지 뜯어 쓰기 너무 좋더라구요 굿굿

진짜 슬림한 패치라 얇고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에 겉 면이 무광이라 티가 많이 안나요
투명한 색상이 아니라 약간 불투명한데 트러블나면 피부 주위가 좀 붉잖아요
그래서 좀 멀리서봐두 도드라보이는데 이건 하얀 불투명 색상이라 붙이면 피부에 붉은표면이
좀 자연스레 커버가 되는 느낌이 들어요 ㅋㅋ 따로 컨실러 안해도 될 정도로 투명타입보다 좋네요

스팟패치가 살짝 탄성이 있어 피부에 밀착력도 좋아 들뜸없어 피부에
딱 잘 붙구요 땀이나 물에도 강해서 수영장이든 바닷가가도 끄떡 없을듯 싶어요
요고 붙이고 마스크쓰니 얼굴에 붙인 것 같은 느낌도 안들고 사용감도 만족 ㅎ
그만큼 초슬림한듯 ㅎㅎ




올라오는 뾰루지 초근접샷 ㅋ밀착이 아주 잘됨
상처난 자리도 멀리서보면 크게 티가 안나쥬 ㅋㅋ





뾰루지 난 성난 피부나 상처난 부위에도
너무 자극이 되서 따가워서
진짜 계속 손으로 긁고 만지고 해서
위생적이지 못한데 이거 붙이니
더 긁지않게 되고 피부 보호도 되고
4-5시간 뒤 살펴보면 붉어진 피부가
잠잠해진거 보니 100퍼 진정효과 있습니다 ㅋㅋ
패치자체도 자극성 無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스팟패치 사용해보니 좋네요!!
다쓰면 제 돈주고 또 구매하고 싶을 정도에요
저처럼 피부 트러블로 뾰루지 많이 나시는 분들이나
여드름있는 학생분들 써보시길 바랄게요 ~
밀착력이 좋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굿








* 본 제품을 체험하면서 CELLTRION BEAUTY 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았으며
직접 체험한 후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