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댄트롤 프로페셔널 3X 두피스케일링 샴푸 써보니.. +v+ 유분감 확 잡는 쿨샴푸였습니다.

by U;nee Nori 2022.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nori 입니다. 오늘은 몇달전에 산건데 ㅋㅋㅋㅋㅋ
몇주 써보고 리뷰를 달아봅니다. 안좋은건 쓰고 싶지않아요 ㅋㅋㅋㅋ

근래들어 동생이 샴푸가 안맞는지 두피 트러블 나고 각질 올라온다고 투정해서 ㅋㅋ
샴푸 다른 걸로 바꿔봤네요 요새 려 랑 요즘 미장센 그리고 홍진경 CF나오는 ㅋㅋ
제약회사에서 나온 스칼프메드 레드샴푸인가? 탈모완화 여러개 쓰고 있거든요..
저희는 아예 두피자체가 달라서 건성이랑 지성두피라서 각각 샴푸여러개 두고 따로 씁니다

피지케어나 비듬두피 진정케어 요론 쪽 쿨 샴푸를 원하길래 살펴보다가
댄트롤 샴푸 새로 나온 제품이라서 한번 사봤어요 (새로나온 제품들은 다써보고 싶어서 ㅋㅋ)
여튼 전 모아놨던 뷰포있는 걸로 교환해 왔어요 ㅋㅋ 배송비만 주고 맞교환 ㅋㅋ
한번 체험해보고 싶어서.. ㅋㅋ 댄트롤 안쓴지가 어느덧 10년인 듯.. 10년은 더 된것 같음..

려 강화약쑥 샴푸나.. 려 청아 딥클렌징샴푸 제형은 써보니 다 비슷한 느낌이에요
어차피 같은 아모레 회사에서 나오는 제품들.. 이라 그런지 몰라도 ㅋㅋ
가격대는 전 7400원인가?? 포인트 나간거 같은데.. 온라인보니 배송비포함인지 9천원대네요
근처 마트가서 사셔도 7천원대에 사실수 있을 것 같아요 용량이 980ml 짐승용량 ㅋㅋ
어마무시하더라구요.. 팔뚝두께만한 아주 큰사이즈..받아보고 놀람..


용량 깡패들,, 올여름 쓸려고 준비해놨어요




그래도 아모레에서 오래기간 유지하고 있는 비듬케어 브랜드인데 ㅋㅋ
두피 스케일링하면 댄트롤 유명해서 사봤습니다 바디워시 사러갔다가 겸사겸사
같이구매해서 ㅋㅋㅋ 제가 한번 먼저 써봤습니다..



이런 피지 케어 요론 부분은 오히려 제가 더 선호하는 ㅋ







일단 펌핑용기도 튼튼하고 짜보니 그냥 투명한 제형이구요
향이 약간 박하? 로즈마리 허브향 스런 그런 향이 나요,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녹차수..멘톨 요런 성분들이 보이네요
제가 메이크 업하다가 손바닥에 유분기가 너무 많이 묻어있었는데
한번 여기에 테스트를 해봤는데 이 샴푸가 정말 뽀드득하게 세정되더라구요 흠!

거품력도 좋아요 물에 묻히니 조금만 써도 몽실몽실 ㅋㅋ
거품력으로 두피 마사지하듯이 감고나서 타월 드라이 하고 살펴보니깐
기름진 두피가 뽀드득하네요 ㅋㅋ 이 샴푸를 썼다고 해서 두피가 확 시원한 느낌이다
그정도로 드는 제품은 아닌 것 같아요 초록병은 ㅋㅋ

향은 멘톨 때문에 강한 면이 있는데 일단 써보니 향 때문에 좀 신경이 쓰였지만
써보고나니 자극감은 없는 제품이었고 전 물로 씻어낼때 부터 맘에 들더라구요.
머리 떡질 때 쓰면 좋을 것 같은 ㅋㅋ 가끔 떡진 머리에도 샴푸세정력이 좋지 않으면
샴푸를 해도 감은 머리처럼 안보이는 거 아실련지?? ㅋㅋㅋ 그래서 샴푸 여러번 해야할 때도 있어요
저도 머리가 길어서 그럴 때 있거든요 머리감고 왔는데 동생이 머리 떡졌다고
좀 감아라고 할때 열 챔 ㅋㅋ 이 샴푸는 세정력만큼은 인정 ㅋㅋ




여름철에 좀 상쾌하게 써보고 싶다는 분들에겐 추천합니다.
저는 그날그날따라 샴푸 여러개 두고 쓰는 타입이긴한데ㅋㅋ
요즘 일주일에 댄트롤 2-3번 씁니다 이게 약산성 샴푸라서 민감한 두피에도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너무 두피 스케일링에만 중점둔 제품이 아닌가 했는데.. 요새 미니 선풍기 켜놓고 드라이 하는데 ㅋㅋ
빗질해도 엉킴없이 잘 정돈되는 거 보니 모발에도 신경쓴듯 싶어요 모발이 얇아서 약간 엉키는 긴 머리거든요.
동백나무씨오일도 성분에서 보였는데 젤 하단에 있는 걸로 보아 적은양이 들어가나봅니다
그래서 염색모발도 쓰셔도 부드러운 모발 케어에도 효과 있을 것 같아요








요고 2가지 타입으로 나와있던데 전 가려운 두피 케어 산뜻한타입이라 사람들도 많이
선택하길래 저도 이걸 덩달아 선택을 하긴 한건데.. 초록 스케일링 샴푸 말고
쿨 맨솔 두피 케어 블루색 저것도 담에 한번 가져와봐야겠습니다. 갑자기 무진장 궁금해짐요..
써보고 너무 쌔거나?? 내 두피엔 안맞다 싶으면 남동생 집에 가져다주면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뭔가 맨솔이 더강한 느낌이 드네요 ㅋㅋ 시원시원할 듯.
초록은 그나마 용기자체가 그린그린하니.. 알로에. 대나무 숯, 이런 식물쪽 성분을
더 강조시키면서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이 조금 들긴 해요 ㅋㅋ
이것도 담에 제가 써보고 솔직하게 평드려볼게요 훗
생각보다 괜찮네? 싶은 댄트롤 두피 케어 샴푸였습니다.


동생도 일주일써보더니 비듬완화엔 효과 있는 것 같다고 하네요
과한 피지로 두피가 답답하신 분들 한번 써보심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