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헤라 섀도 듀오 샀어요 05 클래시 - 카시아 카멜백

by U;nee Nori 2022. 4. 15.
반응형

 





4월 11일부터 17일 기한동안
오전 10시 한정
(금방소진되니 시간맞춰 클릭 중요)

으로 발급되는 아모레몰위크쿠폰




50퍼 요고받으면
2만원-3만원대 제품을 만원
더 할인받으실수 있어요

굳이 ㅋㅋ 2~3만원대 안사더라도
고가 제품 사더라도 50%할인 됩니다. 아모레몰 앱에서 구매하세염!!

쿠폰 중복으로 쓸수 있는건 아래 앱 5퍼랑 같이 적용되서 55퍼 할인 +_+
뭐살까.. 뭔가라도 사야된다.. 싶어 보다가
로나가 있어 마스크를 써도..
아이메이크업 필수 인지라 ㅋㅋㅋ
다가올 여름때 쓸까 싶어 하나 장만했어요


 

 




가격은 38.000원 제품인데 앱에서 구매하면 32.300원에 살수 있어요
위크 할때면 쿠폰 적용시 2만원대에
살수 있다는 점 +_+ 무배~~

4g 용량인데 가격대가 좀 있는 2구 섀도라 이렇게 위크할때 세일가에 구매하심 좋습니다.




컬러는 12가지 색상있어요
매트 새틴 글리터 세타입으로 된 섀도들
전 음영메이크업을 자주 해서
03컬러 인튜이티브 매트제품으로
처음 사고 싶었는데..
재고가 없는지 이날은 없어서 못샀습니다. ㅋㅋ 담에 사야겠어요


이분 메이크업에 쓴제품 사고싶어서 ㅋㅋ



예전에
카운셀러 앱에서 보이길래 캡춰해놨는데
제 취저였던 컬러 !! 05 클래시
저도 요걸로 샀어요 모델분 아이메이크업을 클래시사용했다고 나오거든요

 




전 아모레몰제품들사고 뷰티포인트
모아둔 걸로 사용해서 진짜 알뜰쇼핑함






아모레몰에서 사니깐
샘플지도 5장 ㅋㅋ챙겨주네요
헤라 선크림 샤쉐 획득
뷰포전금액으로 결제시엔 사은안주니깐
최소 100원은 현금결제나
페이결제하시면 사은 옵니다

이건 사은 목록부분에 살펴보셔야되요
또 계속 바뀔 수는 있지만

앱 상품목록 사은품 거기 꼭 체크해보세요







헤라 케이스가 나스 듀오랑 비교해봐도 크기가 정사각인데 ㅋㅋ 아담해요
그리 큰편은 아니에요 바비브라운
단일섀도랑 크기 조금 비슷한 편 ㅋㅋ
들고 다니기 좋게 생겼어요





내부도 보면 바비브라운 용량 정도는
되는데 4g 이라고 해요 생각보다
작은 편인데 ㅋㅋ 가격은 해외
고가브랜드섀도와 맞먹는다.. 는거 ㅋㅋ

 

 



약간 올드한 느낌은 있는 블랙 유광 케이스
먼지나 지문 잘 묻습니다 ㅋㅋ
열고 닫고하는게 좀 자석타입이아니라 ㅋㅋ
꾹 누르고 열고 닫고 해야하는 기본 타입이라
아쉽네요 따닥 맞물리는 구형스타일 케이스





전 요즘은 너무 글리터는 손이 잘안가서
매트나 새틴으로 사고 싶어서 보다가
쉬머 새틴타입인 요거 샀는데
헤라 브랜드 섀도가 생각보다 발색이
아주 쨍하지않고 은은해서 너무 이쁘네요
은은한 수채화 느낌이랄까
요론 느낌 평소에 가볍게
화장할 때 너무 잘 쓸것 같아요


위.카시아 / 아래 . 카멜백



헤라 섀도는 이렇게 팁이 내장되 있는 점이
너무 맘에 들긴한데요 ㅋㅋ


팁이 너무 작음


색상은 이쁜데 ㅋㅋ내장 팁브러쉬가
너무 꽁알 임다 작습니다 ㅋㅋ
전 잘 쓰지도 않을 듯 싶어 뺐어요
없으면 그냥 손가락으로 쓰는게 더 낫을지도.
전 파우치에 들고 다니는 브러쉬 있어서
그걸로 대체;;



너무 작아요,, 조금만 크게 만들어주심 안될까욕 너무 심하게 작음 ㅋㅋ
기존 시중에 판매하는 팁도 이렇게는 작지않을 겁니다.. ㅋㅋ
이거 뭐.. 다른 새 브러시팁을 케이스에
장착하지도 못하겠음...길이가 짧아서
계속 빨아서 계속 헤라팁 이것만 담고 다니라는 건가?
케이스 내부 칸도 작으니 ㅋㅋ
다른 팁이 안들어가여 ㅋㅋ



전 그냥 기존 제가 쓰는 섀도 브러시로 씁니담


색상보여드릴게요





위..카시아 색상은 오렌지색상이
들어가있는 골드 샴페인컬러구요
여리여리하고 불빛에 반사되면
바세린 광이 좌르르 보여요

아래 카멜백은 그냥 카멜컬러 ㅋㅋ
오렌지빛+옅은 브라운빛 색상이에요

위에는 2회 터치한건데
여러번 찍어 올리면 더
고발색이 나오긴 합니다

카시아로 전체 바르고 카멜백으로
쌍꺼풀라인 쪽으로 발라주면
그냥 아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끗
바세린 광이 너무 매력적이네요






 



발림도 좋고 전체적 사용감은 만족~~
입자가 진짜 곱고 매끄럽습니다 그래서인지
사용시 생각보다 가루날림은 적네요

 



근데 제가 이런 컬러를 원래
좋아해서인지 살펴보니깐 ㅋㅋㅋ
너무 비슷한 채도의 섀도가
너무 많은 것 같아역
아마 아모레 저렴이 제품 에뛰드나
아리따움에도 이런 색이 있을거 같아요 ㅋ


왼 나스 2 /오른 헤라 2




나스 섀도를 쓰는데ㅋㅋ 이게 눈가에 바르면 비슷한 느낌 나는게
저한테있군요 ㅋㅋ 맨앞. 나스 아이콘 쉬머링 로즈골드 색인데도 이상하게 비슷함;;
2번째 라스트 콜 인데 이건 치크로 쓰는건데 카시아의 바세린 광 느낌이
살포시 비슷해서 비교해봤는데.. 이게 뭔가 ㅋㅋ
쉬머함과 발색느낌이 비슷하니깐 동생도 보면서
헤라꺼 왜 샀냐곡 이럼 ㅋㅋㅋ 그만큼 흔하디 흔한 자연스러운 색상임


위 헤라 듀오 클래시 컬러 2개 / 아래 나스 이졸데



쉬머 골드 .코퍼색 구릿빛브라운 정석
나스 이졸데랑 비교해봐도 헤라 껀
다소 오렌지빛에 은은하다는게 보이시나요
나스는 1회터치 헤라 2회터치임다

아래 나스 섀도 처럼 고발색은 아니지만
2번 핑거 발색 보시면 너무 컬러감이
강하지도 않아서 메이크업초보자들 뿐만
아니라 대학생들도 무난하게 쓰실 수 있는
색감이 아닌가 싶습니다.



 

실내는 이런데 실외는 좀 더 여리한 느낌듬



오렌지빛 골드샴페인컬러 반짝임 이정도
아래는 약간 브라운빛도는 카멜컬러
은은해요 전 라이너 펜슬을 많이 쓰는데
그냥 평소에 이렇게 쓰는데
레이어링하기도 너무 편한 색감이라 좋네요
웜톤에 맑은 느낌의 아이섀도 찾는 분이시라면 헤라 듀오 섀도
05 클래시 추천 드릴게요
은은한 느낌의 바세린광 덤으로 너무
깔끔하고 발랄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해욧





무난히 잘사용할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