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헤라 신상파데*실키스테이 24 아워 롱웨어 21N/ SPF20/PA++ 써봐습니다 ㅋㅋ짧막리뷰

by U;nee Nori 2022. 4. 12.
반응형

 

 

 



아모레몰에서 헤라 신상파데*
실키스테이 24 아워 롱웨어 SPF20/PA++
2500원 배송비만 내고 받아봤네요
AP몰에서 2천원 다시 페이백식으로
기프트로 쿠폰준다고해서 여튼
기프트받으면 500원 체험딜이네욧
1000개 뿌리는거 겟 치열했습니다..
HERA 라곡... ㅋㅋ 금새 소진


 

 

560

 

이건데 ㅋㅋ
그냥 샘플링 키트라고 해서
그냥 샘플 하나만 줬으면 안샀는데
저 쪼꼬만한 브러쉬도 준다길래
귀여워서 ㅋㅋ 물욕돋아 사본건데
모양이야 알고도 샀지만 막상
받아보니 너무 당혹스러움 ㅋㅋ




일단 박스열 때는 브러쉬가 없길래 왜 없지했는데 박스안에 들어있으로정도로
매우 작네요 ㅋㅋ




박스 속에 샘플 파데랑 있던걸로 ㅋㅋ
세상에.. 헤라 로고도 그려져있네요
브러시가;; 비매품 주제에 ㅋㅋ




저 로고 박을 빠에 브러시 모 갯수좀
늘려주면 안되나염 ㅋㅋ

컷팅된 사선으로 된 그래도 ㅋㅋ
10원짜리 정도 되는 원형 브러시..
여튼 훌렁하진 않고 탄력모네요 ㅋㅋ
힘은 있는 브러쉬인데 ㅋㅋㅋ
아닛 길이가 너무...짧몽

 


길이라도 늘려주던가.. 이게 뭐임..
손가락 2마디도 안되는 사이즈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파우치 들고다니긴 좋은데ㅋㅋ
너무 미니미임





제가 최근에 헤라 아이섀도도 샀는데
헤라가 좀 브러시 팁을 죄다 너무 좀 작게 미니어쳐식으로 만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건 너무 한데 싶을 정도로 작음

그냥 다 작음 ㅋㅋ 이게뭣시여 했음 ㅋ
본품이나 샘플링이나 뭐전부 두마디이상 넘으면 안되는 크기로다가 제작했나봐욧
쓰다가 더러우면 기존 시중에 파는 팁으로 교체하고 싶은데 저 케이스에 들어가지도 않음 ㅋㅋㅋ 아 여튼 그렇습니닷 헤라 가격만
비싸고 좀 이런소품엔 성의가 없군요 ㅋ





헤라 신상파데*실키스테이 24 아워
롱웨어 SPF20/PA++
색상은 21N 컬러에욤
뽀샤시한 상아색 베이지..
이거 바르면 피부 뽀애질듯~
정말 피부 좋은 대학생친구들이 발라도
너무 예쁠듯한 컬러에요

제형자체가 짜보니 묽고 실키합니다. 발림성이 촉촉해서 사용감은 좋아요
브러쉬사용하기 딱 좋은 제형인 것 같으네요.
다만 브러쉬로 바르니 좀 크기가
작다보니 살짝 피부에 자국이 남아서
그냥 손으로 톡톡 두들겨
바르던가 퍼프로 바르는게
좀 더 나은 듯 싶네요 전 오히려
손이 더 편한 느낌이에요





커버 테스트해봄 손등에
괭이한테 긁힌 상처자국 ㅋㅋ
아래는 점 ㅋㅋㅋ
발라보니깐 연한 상처자국..
이런거는 커버가 됩니다.

점은 커버가 완벽하진 않아요
멀리서 봐도 점있는 곳 보임 ㅋㅋ
그래서 연한 브라운색상 기미나 잡티는
그래도 적당하게 커버가 될듯 싶지만
진한 큰 부위 점이나 트러블상처 커버는 아쉽게도 커버가 완벽하진 않습니다.

그런건 컨실러 힘보고 난뒤에 살짝 헤라파데
올려주면 좀 커버력이야 효과볼수 있겠네요

제형자체가 가벼워서 봄 여름철
너무 가볍게 쓸만한 제품인 것 같구요
바르기 전과 다르게 제형이 바른 후엔
매트한 느낌으로 올라오는데
주름부각이나 요철부각이 살짝 있긴 해요
그래도 시간 지나면 유분감이 올라오잖아요..
그나마 무너짐에 있어 페이스엔
지속력은 나쁘지는 않습니다.
덧발라도 가벼워서 커버도 더 되는것같구요


이쁘게 무너진달까 ㅋㅋ 코주위에
낌자국도 그리 퍽퍽하게 벗겨지거나
하진 않습니다 좀 건조하다 싶으면
미스트 필수이긴해도 ㅋㅋ
봄여름에 쓸만하닷 싶네요


제가 지성에 가까운 복합성 피부인데
일단 제 피부에는 얇게 매트하게
올라가는 느낌이라서 피부가 답답하진 않고
피부결에 잘 붙는 느낌 ㅋㅋ 이었고
글로시하거나 촉촉한 느낌이 없어서
마스크 쓰니깐 최대한..
가벼운 커버만 하고 싶은데.. 나쁘진 않더라구요. 묻어남도 적었구요.

그리고 일단 이 파데 향이 너무 좋네요 플로럴한 향이 콧 끝을 찌릅니다.
무슨 파데에 향수 오드뚜왈렛 정도
몇방울 넣은 줄 ㅋㅋ


파데가 너무 향긋해요 바르면서 기분 좋네욤
여성스러운 화장품냄새에 플로럴한 향이 쫙-
향에 좀 민감하신 분들은 테스트 꼭 해보세요
꽃향이랄까 여성스러운 향이 좀 강한 편입니다.

전 괜찮았는데 동생은 예민해서그런지 이거 좀 강한데?라고 느끼네욧

사람마다 다르니깐요 ㅎ ap몰에 나중에 아마 배송비체험
샘플지 올라갈겁니다 그때 배송비주고 샘플지 써보시고 겟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전 무취제품 ㅋㅋ 메이크업 포에버
파데만 주구장창쓰고 있는데.. 간만에
이거 쓰니깐 봄날이라 그런지 향긋한 향이 코를 찌르니~ 봄이왔네 왔어 하고
화장할 때 기분이 좋더라구요.. 풀메하고
벚꽃구경가고 싶어지는 기부니에요.. ㅋㅋㅋ

SPF20/PA++ 자외선차단 기능도
낮지만 그래도 쪼매 있음 ㅋ
가볍게 비비처럼 바르고 싶을 때
쓰셔도 좋을 듯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실키매트파데* 가벼운 느낌 *향기로운 파데
헤라 신상파데*실키스테이 24 아워
롱웨어 였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