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리뉴엘 김서림방지 안경닦이 클리너 이게 더 좋네요 정착합니다 !!

by U;nee Nori 2022. 1. 16.
반응형

 

내돈내산 리뷰임다



쿠팡에 리뉴엘꺼 팔길래 사봄
검정색 올드스쿨 이용하다가
새로 나온 제품이라 한번 사봤어요
안그래도 제 주위에 안경쟁이들이 ㅋㅋ
너무 많아서 다들 마스크쓰면
습기때문에 넘 힘들다고 그래서ㅋㅋㅋ
제가 동생한테 얻어 몇장받은거  하나 둘 나눠주니깐 내가 쓸께없어 급하게 주문 ㅋㅋ
쿠팡에도 입점해있어서 금방 받았네욧






또삼 ㅋㅋ 여튼 가격이 착하니깐
부담없고 지인 나눠주기 좋고
(생색 내기 좋음 ㅋㅋㅋㅋ)



온가족도 잘쓰고 있고 두루두루 만족합니다
사도사도 모잘.... ㅋㅋㅋ


며칠들고 다니면서 쓰던거 ㅋㅋ아직 촉촉함



진짜 패키지가 너무 예쁨 ㅋㅋ
화이트에 레몬 생각나는 로고쓰-
맨날 정리안된 지저분한 서랍장에 넣어두고
어디있는지 못찾는데 ㅋㅋ패키지가 밝아서
찾기도 좋아요 크기도 접어서 패딩에
넣어 들고 다니기도 좋고
엄마도 이게 더 좋다고 쓸쩍하심 ㅋㅋ





저도 스프레이식 젤형 왠만한건 다 써봤는데
건식보다는 요론 습식극세천 제품이 더 좋더라구요
리뉴엘 이것도 습식이라 촉촉한데 물기가 가득 머금지도않고 적당해서 좋네요
뭐랄까 물기많은건 너무 닦은 그대로 물기 선이 안경에 남아서 착용시 앞이 좀 지문묻은것 마냥 좀 걸리적거린 느낌이
좀 있는데 이건 그게 없어서 좋네요



겨울이라서 이게 얼수도 있다고 하는데
얼 때는 살짝 분무기로 물 충전해주고
쓰면 된다고 하는데 전 손등 온도로도
잘 녹는것 같아서 큰 문제는 없더라구요
이렇게 한쪽만 코팅해주고 저도 진짠가
싶어 ㅋㅋ 테스트해봤습니다




진짜 신기하네요 ㅋㅋ뜨거운물 앞에 가도
안 닦은쪽은 김서림 습기작렬
닦은쪽은 김하나 안서고 진짜 깨끗해요

선명도가 미쳤어요 안경이 좀
도수가 있는건데도 진짜 잘보이네요
목욕탕에 안경끼고 들어가도 김안서리겠어요 ㅋㅋ 진쫘 대박




이제 밖에서 라면 먹을 때도
안경끼고 먹어도 될정도로 ㅋㅋ
문제 없겠네요 ㅋㅋㅋㅋㅋ
뜨거운거 먹을 때 안경안벗어도 됩니다
안경끼고 밖에 나갔다하면 ㅋㅋㅋ
추워서 오뎅궁물 한모금이라도
먹었다하면 앞이 안보임 ㅋ  
(여자라 쪽팔림 더함 ..ㅋㅋ)

엄마는 산에 갈 때 눈이부셔서 안경끼고
나가면 마스크 때문에 숨도 차고 하니깐
앞이 안보인다고 하셨는데
안티포그 안경닦이 요고 접하시곤
이거 없이는 못사시겠다고 하시네욤ㅋ


왼쪽 닦은쪽이고 오른쪽 안닦음




진짜 돋보기 늘 쓰시는 할머니 할아버지
꼭 챙겨드려야할 제품인 것 같아요 2년간
망x 코로나시국에 젋은 우리들도
마스크쓰고 김서림 때문에 힘겨운데
돋보기없으면 안되는 울 할무니 할부지.. 노안으로 눈보호 안경쓰시는  아버지 어머니
꼭 챙겨드려야 할 필수템입니다





리뉴엘화이트가 블랙보다 좀더 촉촉하고
잘 닦이는 것 같아요 천은 비슷한 극세천인데
진짜 촉촉하고 잘닦이네요
선명도가 너무 좋아서 만족합니다
담에도 이걸로 사야겠어요 무엇보다
가격이 착해서 큐큐몰 딜할 때 도 있고
하니깐 한번 접해보세요

추천합니다 me는 좋은 것만 소개합니다
후진 건 소개안하는거 아시쥬 ㅋㅋㅋ
안경쓰시는 잇님들도 코로나시국에 좀더
편한 생활에 도움되시길 바라면서 제품 리뷰남겨 봅니다 ㅎㅎ




다들 코로나시국에 파이팅 하세요


 

 

 

 

[리뉴웰] 안경끼고 라면먹자! : RE:NEWELL

[리뉴웰] 안경끼고 라면먹자!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