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오샐런스 올데이 그린 컴플렉스 크림 58ml 도착 리뷰.보습크림

by U;nee Nori 2022. 3. 26.
반응형

 

이렇게 판매했었음 ㅋㅋ이미체험종료

 



오샐런스 3천원 체험딜하길래 거짓본품 용량들이라 구매해봤어요

3천원 그냥 뭐 배송비 가격이라 ㅋㅋ 네포 적립금있어 무료로 빠르게 겟했네요

한 각갯수로 천개씩 푼것 같은 느낌ㅎ
예전에 오일류인가 바디제품인가 샘플지 얻어써본적있어서

생각보다 괜찮던 기억이 있는 브랜드라서 믿고 구매해봤네요


 

 



58ml가 본품인줄알았는데 이게 본품은 아닌가봐요

아니면 이게 전에 본품이고

리뉴얼로 100ml로 나온건지도 ㅎ여튼
100ml는 15.400원대더라구요

근데 50ml용량이면 기존 크림 정품용량이라
실컷 쓸 것 같아요 ㅎ

 

 


사용기한도 내년까지라 뭐 그리 짧은것도 아닌지라 괜찮았어요


보통은 크림용기 유리는 아니고 pp네요
종이각 내부에 스파츌라도 들어있어요

 


미백 주름기능성 크림이라는데
살펴보니 영양 보습크림이더라구요
근데 사용감은 수분크림같은 느낌이에요

내부 마개도 있고
플로럴향이 아주 은은하게 나는데 넘 좋았어요 너무 진한건 극혐인데
이건 은은하니 롤링할수록 좋네요



수분이 한 80퍼라면 유분은 20퍼정도랄까 유수분감이 적당히 느꺼지는 쫀쫀한 수분크림인데

 


바를 때는 쫀쫀하다가도 막상 전체 바르고 나면 그리 무겁지도 않고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산뜻한 제품이었어요

 

채소추출물 MCT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들어있대요

 

 


아주 약간의 미세 보습은 덤 ㅋㅋ
지금 환절기철에 피부가 많이 건조하잖아요
저도 메이크업할때 각질도 살짝 하얗게 올라오더라구요

건조할 때 특히 그런데 수분케어 잘해주고 이것만 발라도 피부가 생기있어질 것 같아요

발라보니 좋아서 내가 왜 ㅋㅋ
에센스랑 로션 스킨은 왜 안담았을까 아쉬움이 오네요

 

 

 


딜할 때 그것도 같이 담을껄 하는 아쉬움 ㅋㅋ
한번 더 열어다오 ... 다른 것도 써보고 싶네요
오샐런스 브랜드 솔직히 유명하진 않지만 이렇게 써보면 또 괜찮은 제품 발견하면 기분 좋네요

크림 한통 환절기 철 쭉 써보고 트러블은 안생기는지 테스트해보고

더 달아보도록 할게요 민감성 복합성피부라 ㅋㅋ
담에 또 행사하면 좋은 정보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