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한스킨 클렌징티슈 추천해요 굿

by U;nee Nori 2021. 10. 10.
반응형

 

미샤 아리따움모노 바비브라운 MAC 나스 사용



제가 요즘 쓰는 알록달록 섀도우들
쉬머펄 제품부터 아주 매트한 제품까지
저가 부터 고가브랜드까지
단일 섀도들 발라봤는데요

일단 저가라서 예쁘기만하고
유지력이 낮아서 금새 날라가는게
있고 고가라인 이라서 유지력 진짜
좋은 섀도들도 있어서 둘다
고루고루 섞어 발라봤습니다

흐르는 물에 씻어도 왠만해서 문지르지 않는다면

거의 픽스된 느낌의 섀도우들이
많은데 진짜 이 모든게 싹 깔끔하게
한방에 닦이는 저자극 클렌징
티슈발견했어요 간만에 좋은거 찾음


 

 

 

 

 


물티슈가  수분감 많고 아기들 쓰는 물티슈처럼 도톰하고

소재가 부드럽구요 크기가 큰 편이에요 앞 뒤로 사용하시면
깨끗한 클렌징 끗 ㅎ혼자 쓰면
100매라서 3개월이상은 쓸듯싶네요

 

 

 

 



클렌징티슈가 보통 잘 닦이지만
생각보다 자극적인게 많아서 저는
피부가 유별나서 제 민감성 피부에
좀 뻘겋게 달아오르거나 시린 느낌
이나 사용 후 되게 끈적이는 제품이
피부가 더 건조하거나 그런
불편한 사항이 좀 많았거든요

전 달에 한스킨 딜하길래 그냥 사본건데
물건 이네요ㅋㅋ 수분감이 한가득하고
그냥 한두번에 쓰윽 다 말끔히 닦입니다


세상에 이렇게 미세펄까지
클렌징티슈로 잘 닦이다니
완전 만족스럽네요
촉촉하고 너무 좋아요



 

완죤 깔끔 굿굿

 


이 정도면 2차 클렌징 할필요도
없을 정도라서 더욱 맘에 드네요
파데도 잘 녹고
립스틱도 잘녹습니다


두께는 이정도 제가 쓰고있는 100매형 일반물티슈랑 두께 같아요

 

 



제품명은 한스킨 블랙헤드 클렌징 티슈 인데
블랙헤드 각질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노폐물까지 다용도 사용가능한데요
세일이라고 해서 100매에 6천원에 주고
구매를 했는데 블랙헤드 클렌징 티슈
너무 좋네요 좋아서 이렇게 글 한번 남겨봅니다 다음에도 사야겠어요 훗

타브랜드 뽑아쓰는 티슈 사용했는데
그거 레이온티슈랑 차원이 다르네요

여긴 티슈도 아기 엉덩이 닦는 그런
물티슈의 부드러운 재질의 도톰한 티슈라서
수분감도 많고 스무스하게 닦여
피부 자극 하나도 없이 말끔히 닦입니다

ㅋㅋ 다만 향이 스킨 이나 워시액 같은
그런 향이 좀 나긴 합니다만 전 크게 문제는 되지않았지만 일단 사용감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동생도 좋다고 하네요
기록해두고 또 딜하면 살려구요ㅋㅋ


 

아니 ....10월달 행사 뭡니까 에



근데 며칠 전 10월달 마침 들어가보니
허망해지는 이 기분 우짬 ^◇^$$
9월 추석 딜에 100매 6천원 주고 샀는데
10월 특가 이벤트행사로 이 물티슈를 2500원에 특가 판매하네요 흥칫뿡


ㅋㅋㅋ 세일이라고 샀는데 또 특가여



세일 엄청 하네요 여기ㅋㅋ
사이트 행사 많이 하니 좋긴 하네요
전 좀 늦게 봐서 이미 들어가보니 일시품절이라 너무 아쉽네요

빨리 봤으면 여러개는 샀을텐데 아쉽네요
재고가 혹여 들어올지도 모르니
살펴보세요 이 기한까지
가을 이벤트한다고 하거든요

10월 11일부터~~ 17일까지
하는 가을운동회 이벤트구요
그래도 전달처럼 4900원 딜 부터
6900원 9900원 딜상품들도
많이 올라왔네요 구경가보세요



 

10월 신규회원만 살수있는 100원제품 ............배송비 2500유료...........



셀트리온 뷰티 가셔서 살펴보시고
신규가입하셔서 신규회원만 살수있는 화장품은 아래 요것들인데
백원에 구매도 하시고

마일리지 무료주는거 3천원받고
2500원 배송비로 결제가능한 마일리지니
저렴한거 하나 사보심 좋을 것 같아요
무료로 가져올수 있음 ㅋㅋ방법아래 공유
비타민 영양제도 꽤 괜찮더라구요
저 추석에 사봤는데 이거 2통째먹는중 ㅋㅋ



ㅋㅋ이너랩 츄어블 비타민D 굿



3000포 무료마일리지 받는법
전 달에 이벤트 행사할 때 쓴글인데 제품만바뀌고 마일리지 적립받는 법 동일합니다 참조하시고 득하세욧

https://uneenori.tistory.com/m/1995?category=497534

 

[웰컴딜] [셀트리온 신규가입시] ■택1 * 신규회원전용 정품 마일리지로 무료받기 [청유자토너패

재고소진시 언제든 마감될 수 있으니 사이트 들어가서 먼저 체크 꼭 하세요 마감되면 품절표시 나옵니다 근데 추석연휴 9월딜이라 그런지몰라도 품절되더라도 다음날에 또 살펴보니 재고가 있

uneenori.tistory.com




■ 10월 가을행사 이벤트 넘어가기

https://m.celltrionbeauty.com/event/detail/EVT0000871

 

10월 가을운동회 선착순 특가 달리기

넘어지지말고 킵고잉 풍성한 특가 혜택

www.celltrionbeaut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