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웰컴딜] [셀트리온 신규가입시] ■택1 * 신규회원전용 정품 마일리지로 무료받기 [청유자토너패드 60매 외 3종]

by U;nee Nori 2021. 9. 7.
반응형



상품은 매달 바뀝니다

me는 전달에 이미 ㅋㅋ 청유자필링젤 무료획득함 그때는 클렌징폼이랑 필링젤이었음 에잇



셀트리온 뷰티몰은 광고서 보면
김태희랑 김소연씨 종종나오던
그 셀큐어/ 한스킨 /이너랩 같은
자회사 통합 뷰티사이트에요

오늘도 보니깐 셀트리온 사이트
신규가입시 100원 웰컴딜 진행합니다ㅎ
9월 추석이니 할 것 같았어요 ㅋㅋ
그래서 동생들 해라고 소개해주다가
우리만 알고있기 그래서 글적어봅니다
0원 가져오기 ㅋㅋ마일리지 받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이걸로 교환하심대요


[구매유의사항]
-신규회원 한정 구매가능 상품
-쿠폰 사용 불가
-네이버페이 구매 불가
-ID당 1개 구매제한
-웰컴딜 품목 중 1개만 구매가능




청유자 좋아요 ㅎㅎ



지금 9월 다른 행사도 많이 합니다
가격마다 다 다름
4900원짜리도 꽤 괜찮은거 많네요
캐모마일에센스 샘플얻어
써보고있는데 좋더라구요 ㅎ
순수티트리 릴리프크림 80ml대용량도 눈길이 가네요 4900원이라니 와웅 ㅎ
4900원부터 9900원- 15900원까지 다양합니다

일단 만원담으면
무배이긴해서 쭉 살펴보세요
이벤트창가면 쫙있어요 9월 행사들




999추석특급열차 이벤트창



이벤트창에 가면 유통기한 임박 제품
세일도하구요 ㅎㅎ 990원딜은

이 두가지 인데 파데는
20호라 피부밝은분만 쓰셔야할것같고 ㅋㅋ
립틴트는 유통기한이 한달밖에 안남은 제품이라 잠깐 써보실용도시라면

신규제품사시면서
같이 사시고 할인받으시면
590원대인가 사실 수 있을거에요 ㅎ
요건 원하시는대로 선택들 하시구요



일단 오늘은 신규가입 100원 제품들 배송비제외 하고
무료구매 방법안내드려요



9월은 여러 행사를 많이해서
e포인트 만원도 넣어주긴하는데
3만원이상사야지만 할인되요 PASS
e포인트는 3만원담아서 써도
마일리지나 쿠폰중복 불가네요
이거 별로임 날려먹었음 ㅋㅋ





■ 첫 신규가입하면 마일리지 1000포주고요

■신규가입하면서 주소창아래보면
평생회원할래 나와요 ㅋㅋ
그거 동의선택하면 1000포주구요



평생회원 동의하기




■가입시 추천인 lD등록하면 1000포줍니다
가입하시면서 쓰심됩니다





제 아이디에요 추천할 상대 없으시면
친구추천 아이디 넣고 가입하셔서
공짜 1000 마일리지 받으시고 주문하세요

그리고 제품구매후 상품 받고 구매확정하시면
첫구매 이벤트로 4000 마일리지 적립됩니다 그리고 사진리뷰 후기 남기면 한건당 500마일리지씩 줍니다 이너랩같은
건강기능식품 영양제는 사진리뷰를
못남기게 되있어서 100마일리지만
적립 되네요 참조하세요 요고
또 모아서 또 저려미 사세요^^ 개미지옥





------------ ------------- ------------- --------------





그럼 우리가 3000마일리지를 벌었습니다
그럼 자!! 사러가봐요 이벤트창 들어가세요

아래 갈색이미지창 클릭하시면
바로 들어가게 해놨습니다
쉽게 들어가보세요 ㅎ



■ 셀트리온 사이트

https://m.celltrionbeauty.com/main

■클릭하면 사이트 이동됩니다■



요기 이벤트창가시면
갈색창 추석맞이 풍성한
회원혜택클릭하고



여기 사이트 지금 할인먹여진
정 가격대로 살펴봤어요

■청유자 패드 60매 원래가격 11900원
■화이트 에너지 멜라앰플2 7ml 12430원 꼴
■뼈 건강 폴리칼마디 60정 가격 16900원


요기서 3가지 중 받고 싶은 거
정품 하나 선택 합니다 100원 굿굿
동생 대리구매 청유자패드 선택 ㅋㅋ
청 유자라인이 좋더라구요
장바구니 담고 결제창 넘어가심되요


ㅋㅋ마일리지 계산하면 0원 -마일리지 400포 남지만 담에 웰컴딜있음 쓰도록해요




재고소진만 아니면
0원 구매에도 다와요 ㅋ 샘플지도주고
9월은 마스크팩 1매도 더 증정하네요
[첫구매고객 1천명 한정이래요] 인텐스카밍앰플 마스크팩(히알루론) 1매


배송비가 유료기 때문에
₩2500포함 ₩100원 포함
2600원결제를 우리는
마일리지 3천으로 결제하심됩니다



마일리지로 0원 결제하기




-------------------------------------------




혹여 이거 임박특가 999원도 하나담고 신규가입혜택제품 유자패드 담고

2개 결제시엔 590원인가
더 내가 현금으로 결제를 해야되요

신용카드랑 간편결제
천원이상부터만 결제되니 참조하세요
590원은 무조건 계좌이체로
해야 주문완료됩니다

이벤트성 상품들이 많아서
네이버페이결제 안되게 해놨네요





득템하시고 이뻐지세요 ㅎㅎ잇님들 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아래로 들어가셔서
go go


셀트리온뷰티몰 바로가기
https://m.celltrionbeauty.com/main

셀트리온뷰티몰

샘플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수요일 이전 신청하신 샘플은 매주 금요일 우편으로 발송되며, 재고 사정에 따라 다른 샘플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www.celltrionbeauty.com



주문하고 이벤트창가서
송편찾기도 해보세요 상품이 좋아요 ㅎ
전 3등 스벅당첨 됬습니다 ㅋㅋ
이거는 바로 주는게아니고 행사종료되면
문자로 쏴준다고 하네요 27일 이후일듯

기쁘도다 ㅋㅋ스벅 ㅋㅋ 마셔야죠


me는 3등 ㅋㅋ
하루에 1번이라도 재미로 돌려보세요
전 이틀했는데 ㅋㅋ 당첨
꼭 주문하고 나서 요고 하세요
이벤트창가면 있어요
송편찾기





아 그리고- 이거 저도 몰랐다가 ㅋㅋ
나중에 글 살펴보니 친구가 첫 구매확정시
4000포인트 나와 친구 각각 받을 수 있다고 적혀있는데 전 글 다쓰고 광고창보고
다시 살펴보고 알았네요
여기에 설명을 좀 드린다면
사이트 이벤트창 하단 쫙내려보시면

ㅋㅋㅋ 웰컴딜이랑 체험딜상품은 첫구매인정이 되지 않다고 작게 적혀있음 ㅋㅋ


이게 살펴보면요 작게 표기해놨길래
그럼 마일리지 각각 안들어오겠네 싶었어요

신규회원 전용 체험딜 같은 최저 제품은 마일리지 안주는 줄 알았는데 살펴보니
신규제품구매하고 포토 리뷰쓰면 본인한테 4천원 마일리지하고 사진포토리뷰 500포 마일리지 이렇게 들어와요
ㅎㅎ

3천마일리지받고 청유자패드를 2600에 사용하고 400원남았는데 포토리뷰달고 500원적립받고 친구 첫구매 축하적립이 해당되서 4천마일리지 받았습니다
그럼 그걸로 또 보태서 저렴한거 뭐 사심대요
4900원딜 ㅎ 요론거 사용기한 체크하시고 알찬 소비 하세요




여튼 알고는 계셨음 해서 적어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