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스킨유 에멀전 샤워젤 by 해피바스 건성 피부용이라는데? 지성써도 문제 없음!!

by U;nee Nori 2021. 8. 20.
반응형

 



올여름에 너무 괜찮다싶은 샤워젤 찾았어요
아모레퍼시픽 배송비체험으로 엄청 홍보하고 있던 

스킨유 에멀젼 샤워젤 ㅋㅋ 건성용이라는데 지성인 제가 써도 문제는 없더라구요

 스킨케어성분 24.2% 들어있어 그런지 샤워 후 건조함이 적어요 


6월달인가 ㅋㅋ 200ml 길쭉한 샘플체험용
배송비주고 받아서 사용해봤는데 좋아서 ㅋㅋ
체험딜 또 할때마다  하나씩 사봅니다
본품은 일단 집에 있는 샤워젤부터 다쓰고
구매할려구요  너무 대용량으로 사놔서 열심히 소비중

 

 

 



 

 

 

부드럽고 거품이 되게 쫀쫀해요 거품 밀도감이 어마무시함 ㅋㅋ 

샤워할 맛이 나요 ㅋㅋㅋ 

 방송보면 ㅋㅋ 아이들 거품목욕할 때 장난 쳐도 될정도로

거품이 한가득 뭉개뭉개 해요 거품망이용안해도 뭉개뭉개하지만

거품망쓰면 더 뭉개뭉개한 폭신한 거품 샤워 하실 수 있어요 ㅋㅋ 

저세상거품력 ㅋㅋ 꼭 써보시길 향도 좋구 좋아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