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클라랑스 플랜트 골드 에멀젼 2주 체험분 테스트 해봤어요 🤗

by U;nee Nori 2020. 11. 12.
반응형




진짜 겨울이 왔어요 피부가 서서히
건조함으로 이상 증세가 생기네요

바람도 많이 불고 환절기철에 난방시설에만 가 있어도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각질도 들뜨고
피부 당김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였어요

그래서 보습력 있는 기초를 바꿔야겠다 싶어
검색 중에 우연히 로션 테스터 응모했는데
이렇게 클라랑스 플랜트 골드 에멀젼
체험기회를 얻어서 테스트 해보게 되었네요

오일 전문브랜드로 워낙 유명한 클라랑스죠
이번 신제품도 오일과 스킨케어의 혼합의
만남으로 탄생한 제품이네요
클라랑스 플랜트 골드 에멀젼 ㅎ
본품은 35ml에 정가는 9만5000원대 제품이에요
온라인최저가로 7만원에 구매가능하네요




 

 



샘플키트지만 크리스마스 선물받은 것 마냥
꼼꼼하게 이쁜 클라랑스 박스 포장으로
잘담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예쁘네요 ㅎ





 

 



본품은 펌핑 이중용기로 잘 나와있지만
샘플키트도 너무 잘 나와서 위생적이고
사용하기 좋았어요 파우치 들고다니면서도 바름 ㅋ

위에는 영양 로션이고 아래는 블루오키드
오일 잘 분리되어있고 꾹 눌려서
두 제형이 섞이면 짜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제형은 끈적이지 않고 묽은 제형이라 발림성이 좋았어요

말그대로 로션과 오일이다보니,사용감이 오일의

답답함이나 무거운 느낌도 안들었고 수분감 느껴지는 로션 타입이라

촉촉한 느낌나면서 잘 펴발리면서도 피부 흡수력도 상당히 좋더라구요
피부에 딱 바를때-얇게 펴발리면서 밀착감이 좋아요

건성분은 그냥 이건 찰떡템이고 ㅋ 지성 피부 분들도

수분크림 대신으로 바르셔도 무난하실거에요


 

 

 

촉촉* 수분감에 오일 특유 보습감이 더해진!!

 

 

 

 



제가 30대 중반 복합성 피부인데 전형적인 수분부족형으로

스킨 케어 후에 보습있는 크림을 안바르면 완전 극적인 피부 차이가 보여요
아래 사진 올렸다시피 피부가 건조로 인해 총체적인 난국이라

메이크업도 잘안먹고 들뜨고 미스트 들고다녀야되요 ㅋㅋㅋ
이번 클라랑스 플랜트 골드 에멀전 로션이
건조성 피부에도 효과가 어떠할지 테스트를
해볼 좋은 기회였네요 6일간 꾸준히
아침 저녁으로 빠짐없이 꾸준히 펴발라보았구요

2주분 체험이지만 일주일 가량으로도
충분히 피부의 변화가 보여서 놀랬어요
지복합에 가까운 피부라 오일과
담쌓고 지내왔는데- 생각보다 한주써보니
끈적임이 적고 가벼운 제형이라 환절기철에
너무 잘맞아서 내심 놀랐네요
더 이상 말이 필요없겠더라구요
현재 이 계절에-! 제 환경에선 너무 꼭 맞는

유수분감도 만족스러운 맞춤 로션이었어요



 

 

 

 

 

 

 

 

 



그리고 이게 바를 때 마다 아로마향이 풍성하게 느껴져서 힐링이되네요

이게 무슨 아로마인가 싶어보니 헤이즐넛 , 마카다미아 그리고 허브의 일종인

파촐리 에센셜 오일이 들어있다네요 옛날 사람들도 파촐리라는 식물로 향수로도

사용하고 다른 향료랑도 섞어서 옷에 뿌리거나 베개넣거나 목욕탕에도 쓰고 했다는 기록이 있더라구요

향이 오래가고 풍성해서 로션 바르면서 홈 아로마 케어까지 완벽하네요 시원 상쾌한 느낌도 들기도

하고 아로마 스파샵에서도 많이 맡아 볼만한 그런 향취라 전 부담스럽진 않았으나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으니 향에 민감하신분은 테스터 킷 꼭 매장에서 받아보세요

저는 토너 세럼까지 수분케어해주고 손바닥 온기로 에멀젼 문질러서 목 부위 부터

전체적으로 건조한 피부에 발랐는데 정말 상쾌하면서 릴렉싱 효과도 느낄 수 있었네요

로션은 빠르게 흡수되고 오일이다보니 피부에 한겹 코팅되면서 윤기가 머물러있는데

밤에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 오일 덕에 오래 피부 수분이 유실안되고 보습력이 올라가는게 보이더라구요

피부가 유연하고 촉촉한 느낌이 밤새 유지가 되는 걸 보니 지속력에 한번 더 놀랍고 피부결도 실키해지고 부드러워졌어요
데이로도 적당량만 덜어 건조부위 발라줘도 피부가 편안해지는!!! 오일이 있으니
피부면이 윤기가득 ㅎ 광채는 덤이에요 ㅋㅋ

칙칙한 피부톤도 한층 건강해보이고 조명앞에서도 피부톤이 생기있는 느낌이 드니깐

전 괜찮았어요 여동생이랑 서로 나눠써보니 악건성인 동생도 만족해하네요

수분케어만 잘해주고 이걸로 마무리만 해줘도 건조한 겨울 피부케어 간편하게 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각질 들뜸도 확연히 줄었고 피부당김도 줄어들었고 피부가 탄탄해지는게 하루하루 보이고 달라지네요



 

 

 

 

일주일 테스트함 변화가 있음 오일로션의 힘

 

 

 

 



사진은 낮밤 조명 때문에 변화가있습니다만
감안해주시고 봐주시구요 같은 부위 입니다 내 피부 맞나싶음 ㅋㅋ
제가 테스트하기전 제일 심각한 볼주위 부분찍어놨던 사진이구요

요즘 일 때문에 너무 피부관리를 소홀히하고 온풍기있는곳에 장기간 있다보니

피부가 거칠어지고 저렇게 되었는데 토너로 수분케어도 해주고 클라랑스

플랜트 골드 에멀젼 사용후 피부활력 다시 되찾았습니다

사용 후에 피부결도 많이 좋아지고 아침에
메이크업도 잘먹고 너무 좋네요
다쓰고 본품사볼 의향있습니담 ㅎ
조금 가격대가 있는 편이긴 하지만
좋은 식물 원료로 만들어지고 사용감에 있어--
만족감이 컸던지라 감안되네융 온라인
백화점 매장에 쿠폰 세일딜뜨면 사볼까싶어요
진한 영양 가득 느껴지는 좋은 오일로션 제품 테스트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절기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촉촉* 매끈 *보습* 원하신다면
클라랑스 플랜트 골드 에멀젼과 함께 하셔요


 

 

 

 

 

본 게시글은 롯데 ON X 체험단 이벤트 당첨으로 제품소개 콘텐츠를 작성하게 되었으며
제품에 대한 콘텐츠를 발행하는 것으로 , 클라랑스 에멀전 체험단으로
제품만 무상 제공 받았음을 명시하고 직접 체험한 후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