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라포티셀 멀티 액티브 하이드레이팅 크림 :: 보습 가득 환절기 수분크림 추천 ::

by U;nee Nori 2020. 10. 16.
반응형






이제 진짜 가을인가봅니다. 자고 일어나도
푸석한데다가 얼굴 당김이 심해지고!!
찬바람 맞고 퇴근하고 집에와서 메이크업 닦고
세안 후 바로 피부당김에..
볼 주위에 살짝 메말라서 하얀 각질이 피어오르네요 옴마.. 지금 쓰고 있는게 넘 가벼운가봐요 여름에 쓰던거라
예민하고 건조하고 피부가 진짜
수분부족으로 완전 난리... 네요

올 여름에도 여전히 기본 가벼운 젤
타입 수분크림을 사용했는데
이제 바꿔줘야할 때네요 ...
더 강력한게 필요하다 싶을 때!!


수분공급 왓따!! 유수분밸런스 조절~~




때마침 찾아와준 크림 하나... 아니.. 둘... 기획세트로 찾아왔어요 세상에.. 두개씩이나!!!
오늘은 며칠전에 롯데 on몰 쇼핑하러 들어갔다가 우연히 체험이벤트 하길래 ..
많은 분들이 응모를 하시길래.. 저도 응모를 해봤지요

그게 당첨이되어서 샘플도 아니고 정품으로다가!!
그것도 1+1으로 2개씩이나 주셔가지고 충분히 전신으로다가 막 체험해보게 되었네요.

여자가 많은 집이라.. 한 통은 여동생 써보라고
행복한 나눔도 했네요. 안그래도
수분크림 바꿔야겠다 싶어 사볼까했는데..
이렇게 본품 체험할수 있어서 왠일이니 하면서
기쁘게 박스를 뜯어보게 되었어요.
잘 사용하겠다 싶어서!!







라포티셀 멀티 액티브 하이드레이팅 크림!!
100g 기획세트 25.600 원



수분 지속력 개선 분석 결과에서 1회 사용 직후
피부수분이 513% 증가했다네요
피부 수분감 채워주고 보습력도 인증 받은 제품!!
그리고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들어있어서 미백에 도움되는 크림이래요. 미백의기능성까지 ㅎ
내부에 위생을 생각해 스파츌라도
세세하게 들어있고 ㅎㅎ 좋아요!!






용기는 아주 깨끗한 느낌의 무광 케이스이고
깔끔하네요. 용량이 한 통당 100g
멀티라서 용량이 큰 거 였나 싶은?
얼굴에도 바르고 건조한 바디같은 데도
발라도 될것 같아요.





뒷면 ㅎㅎ 정보 가지 열매 추출물
생소하긴 하지만 들어있네요.
이게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좋다고 해요. 동백나무 추출물은 수분 영양 공급에 탁월!!
플랑크톤 추출물은 풍부한 수분공급에 좋고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나이아신마이드 미백효과와 고보습에 강자 시어버터까지!!
건조한피부 가꾸기에 좋은 성분들이 가득하네요.






안에 내부 마개가 있고 열어보니 수분감이
완전 가득한 수분크림이었어요
말캉한 느낌의 너무 묽지도 않은
중간단계의 젤타입의 크림이었네요
향에 되게 민감한 편인데. 너무 은은하고 좋더라구요.
감귤 향이 많이나는 프레쉬한 느낌의 향취를
갖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마사지하듯
목부터 얼굴까지 쫙 바를 때마다
힐링되는 느낌 !! 부드러운 사용감도 좋았고 만족스러웠어요

성분에는 레몬껍질오일이나
자몽껍질오일이 들어가있네요 ㅎㅎ
그래서 감귤스러운 향이 나나봐요











보세요!!? 진짜 수분감 가득해보이시죠!!
수분감이 많은 크림 제형이라 발림성도 너무 좋고 촉촉하더라구요. 화장품 냉장고에 보관해두고
시원하게 쓰면 피부 진정효과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제가 피부열 오르면 붉게 올라오는
홍조피부 타입이라 맘에 드네요 ㅎㅎ
수분감이 많아서 촉촉하지만 성분에 보니
보습력 강자로 불리우는 각종 다양한 오일류와
시어버터 가 들어있어서 유분감도 가득해요
진짜 보습하나는 끝장 날 것 같더라구요. 이게 딱 매끈하게 발리는 순간 느꼈네요. 발림성이
촉촉하면서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







대략적으로 제 느낌상 !!
수분감이 한 70%라면 30%는 유분감 있다고 보심 될 것같네요. 완전 강력하게
수분감으로 메마른 피부에 생기 되찾아주고 유분감으로 피부 수분감이 증발안되게
막아주니깐 촉촉함도 오래 지속되고 보습력도 더 오래가고!! 얼굴에 손대보면 촉촉함이 바로 느껴지는 피부컨디션이 최상의 상태로 돌아가서
메이크업도 너무 잘 먹어들어가네요






딱 발랐을 때 느낌

한 10분지났을 때 내 피부의 느낌




첨에는 촉촉하면서 끈적임이 살포시 느껴지지만..
조금 지나면 사그러드는데.. 만져보면 겉도는 느낌없고 피부 속이 촉촉한느낌이 오래가요
그리고 피부 광채는 덤으로~!!
처음에는 꽤 윤기감이 부담스러울수도 있는데
첫 바를때만 그래보이고
조금만 지나니 자연스러운 윤광이
뭔가 피부가 환해보이고
더 건강해보이는 느낌이 들어서 참 마음에 드는 크림이네요!!



적당량 조금 발라도 시간지나면 윤광도 자연스러워지고 피부가 생기있어보여요 탄력 UP





건조한 피부에 발라보니 바로 효과가 보이더라구요. 수분감인정!! 탄력 케어도 인정!!
미백기능성 크림은 오래 발라봐야 알 것 같지만 ㅎ
일단 향, 텍스쳐, 발림성, 유수분감, 보습력 지금 바람 많이 부는 가을 계절부터 겨울까지
딱 잘맞는 제품이었습니다. 동생은 건성인데 건성피부에 너무 잘 맞는것 같다고 하네요
저는 지성에 가까운 복합성 피부인데.. 제가 써도 아주 큰 부담스럽지 않은 크림 제형이라
조금만 발라도 촉촉함이 좋고 유분감도 있어 피부가 탄탄해보이고 생기 있어보여 좋았어요.
지성피부도 너무 수분밸런스로만 케어하면 피부 다무너지는데 적당한 유분감도 있어야 피부 속당김도 덜생기고 촉촉하게 케어가 가능하거든요
요고 한통이면 오케이네요 유수분 밸런스가 좋아요

일단 무엇보다 요새 고민이었던 피부당김에서 해방되었다는 점 ㅎㅎ
피부가 편안해진 느낌이 제일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것만 단독으로 발라도 좋지만서도 토너나.. 마스크팩까지
같이 사용하심 더 시너지 효과 배가 될 것 같아요 메마름 이제 Good BYE임!!
여튼 간만에 괜찮은 크림 만나서 잘 애용할 듯 싶은 멀티 크림이었습니다.





가을& 겨울철 라포티셀로
탄력. 미백, 수분 보습 , 광채까지
다 잡아 가꿔 보세요 >,.< 이거 수분감이 어마무시해서 수분폭탄 맞은 것 같네요.
일반 크림보다 수분감이 몇배되는 느낌 ㅎㅎ
제형자체도 스무스하고 발림성 좋아 손에도 바르고
다리에도 쪼매 발라주고 ㅎㅎ멀티하게 쓱쓱 ~









본 게시글은 롯데 ON X LOHB (롭스) 이벤트 당첨으로 제품소개 콘텐츠를 작성하게 되었으며
제품에 대한 콘텐츠를 발행하는 것으로 , 라포티셀 뷰티체험단으로 제품만 무상 제공 받았음을 명시하고
직접 체험한 후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