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하다라보 기와미츠 로즈워터 400ml [8월 잡지부록]

by U;nee Nori 2020. 8. 3.
반응형



하다라보 기와미츠 로즈워터 토너-
전 요거 예전에 동생이 하다라보 셋뚜로 선물줘서 써봤어요 이렇게 다이소 스프레이 공병에 담아 들고 다니면서 이용했네요 ㅋ
이제 쪼꿈 남았음 ㅋㅋ

장미꽃추출물로 피부진정에 도움주고
센티드제라늄꽃 오일함유로
피지조절과 함께 은은한 아로마향으로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준다는데 ㅋㅋ

실제 그리 분사시 향이 아로마틱하지않고 무취스러울정도로 향이 없어요 ㅋㅋ
여튼 전 더 그래서 평소에 쓰기좋았어요
보습력은 적당히 있고 지복합 피부에
쓰기도 괜찮더라구요



종류는 3종 잡지부록으론 로즈워터만증정

글쎄 ㅋㅋ 20년 8월 잡부로-


하다라보 제품으로 주네요 부록입니다
하다라보 시로쥰 수분크림 50g 이나
이 토너중 택 1 ㅋㅋ
토너는 두고 두고 수분 팩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해서 하나 더 쟁였어요-

최근에 아모레 딜 때
마몽드로즈워터 너무 많이 사다놔서 ㅋ
하나만 나중에 쓸려고
적립금 교환했답니담

여름에 쓰셔도 끈적임없이 부담없이 쓰실 수있는 제품이라 구매추천할게요
잡지값 한권에 토너 괜찮은 것 같아요
전 모아둔 적립금이 꽤되서 교환했는데
이달에 필라테스 S 보타닉힐 보 세라마이드 젤크림이랑 엘르 기와미츠 로즈워터 토너로
기초화장품들은 잡지부록으로 해결 하네요 ㅋ

사용기한은 2021년 4월 30일까지
제품이라 넉넉합니다 살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