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허니 발색 편

by U;nee Nori 2020. 1. 24.
반응형

케이스는 플라스틱 ㅋ PP 골드바 패키지로 부티 나는 섀도 팔레트  



작년 11월 달 쯤에 사서 여지껏 부지런히 사용했네요!!
그동안 나혼자 산다 MBC 연예대상 편에서도
화사가 떡하니 들고 나오기도 한 네이키드 허니..








자기 모델 제품을 .... PPL을 하는 화사.
방송에서도 본인이 네이키드 허니로 수정
메이크업도 하는 모습 보여주고 하네요.




여튼 오늘은 게으름 병으로 계속 미루다가 -
전에 찍어놨던 팔뚝 발색 샷을 올려봅니다.. ㅜㅜ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때 컬러 제대로 참고하심 좋을듯 싶어요 ㅎ








여튼 이 팔레트 하나로는 화려하게!!
혹은 내츄럴 하게!!
어느 메이크업이든.. 다 가능합니다!!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서ㅋㅋ

골드 컨셉이라고 뭔가
누렁 누렁 하지않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걱정은 NO -색 조합이 미쳤어요 ㅎ





앞쪽 라인은 밝은 6가지 색상들로 구성 되어있고
정말 딱 베이직한 색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ㅎㅎ 그냥 뭐 데일리 섀도임 앞조합은!!
평소에 참 사용하기 좋은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색감들로 구성되어있어요-
매트 텍스쳐는 단일로도 평소에 손이 제일 잘 가더라구요 ㅎㅎ






FLYBY (매트) 퓨어 아이보리

눈 주변 유분잡기에도 좋고
눈 두덩이 베이스 딱인 미색 컬러


SWEET (매트) 내츄럴 베이지

살구빛 나는 진저 컬러, 세상 청순ㅋ
치크로도 사용해도 될정도 너무 예쁜 진저 컬러


SWARM (매트) 소프트 비스킷

황갈색 톤의 피치 색상
연한 감귤색처럼 느껴지는
옐로우빛 머금는 피치



AMBER (메탈릭) 메탈릭 코퍼

나스 듀오 유명, 이졸데 코퍼 색상이 보인다
쉬머한 텍스쳐
알루미늄 동전에 구리로 코팅입힌
요즘 10원짜리 새 동전같은
그런 구릿빛 브라운.


KEEPER (매트) 토스티드 브라운

주황빛 감도는 브라운
단일로도 데일리하게 바르기에도 좋다




GOLDEN (메탈릭) 클래식 골드

극강의 골드 그냥 골드가루임ㅋ
고발색 어쩔것이며....
공리 황후화 영화에서 그 골드 메이크업
문뜩 생각남 ㅎㅎ 자주 손이 가는 컬러는 아니지만 너무 존예..



12가지 컬러로 매트 /쉬머 / 새틴 / 메탈릭
4가지 텍스쳐로 구성 되어있는데
그냥 발색 확대 사진으로 보셔도 다 아실거라 생각 됩니다. ㅎ
확실히 한번 터치만으로도 어마한 고발색 !!

이렇게 조금씩 터치해 쓰다보면 이 팔레트는
아마 내 생애 죽어도 다쓰지는 못할 듯해요 ㅋㄷ
힛팬 과연 볼수 있을까요 ㅋㅋ 여지껏 구매한 팔레트도 힛팬 조차 보지못한 1인 ㅋㅋ
열심히 사용했는데 ㅜㅜ


조금만 써도 선명한 색상들이 쫙!!
부드러운 발림 그리고 지속력까지
이 맛에 쭉 네이키드 팔레트에
빠지게 되나봐요 ㅋㅋ


아래 컬러 확대 샷!!



손가락으로 2번 터치 해봤어요.
진짜 뭉침없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요.
맨끝에 클래식 골드는 촉촉한 텍스쳐라 살짝
바를때 가루 뭉침이 있긴한데
브러쉬로 바를 때는 아무 문제없어욤 ㅋ
털어져나가니깐 ㅎㅎ 진짜 발색 넘 잘 되요




뒷쪽 6라인 색상




HONEY (메탈릭) 리치골드

영롱한 골드펄
앞에 있던 골든과 또 다른 밝은 골드
골든은 고발색인 반면 허니는
전반적으로 투명스러운 골드 느낌이 크다.


QUEEN (메탈릭) 골드 브라운

고동빛.. 우드 색상 같은 베이스에 골드펄이 가미되어있는
쉬머 촉감의 메탈릭 펄 섀도
귀찮을 때 베이스 깔고 쌍꺼풀 라인에 이것만 발라도 그냥
메이크업 끝 ㅎㅎ


HIVE (매트) 웜 브라운

그냥 진한 황토빛 브라운


DRIP (매트) 브릭 브라운


그냥 붉은 벽돌빛 브라운 가까움 ㅋㅋㅋ


HBIC (메탈릭) 로지 브론즈


광택감있는 밝은 브론즈 컬러
구리같은 느낌!! 촉촉한 반짝임이 너무 예쁘다


STING (매트) 딥 브라운


완전 초콜릿 색 ㅎㅎ
음영넣기 좋고 브라운 모를 가지신 분들..
그냥 눈썹 매꿀 때에 사용하셔도 좋고 ㅎㅎ ^^




막상 "허니"라고 불리우는 일곱번째
리치골드는 발색이 진할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발색이 진하게 나오지 않아서 저 개인적으론
너무 아쉬워요. 그래도 좀 투명감이
느껴지는 그런 펄 발색이라서
부담없이 골드라는 색상에 다가가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메탈릭 타입인데 아이섀도 프라이머 사용하면
반짝임도 그렇고 색도 조금 더 깊게 올라오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색상은 단일로 사용하기엔 좀 그렇고
베이스 위로 덧대어 바르기에 추천하는 색이었어요.
그냥 뭔가 손가락으로 묻혀도 색 자체가 진하게 발색이 되지 않더라구요. 브러쉬로도 한계가 있어요.

위의 샷 보시다시피 여러번 덧대어도
저 정도, 진짜 아이 포인트나 하이라이트로
효과 내주기에 부담없이 올리기 괜찮은 색상이랄까.
다소 여리하게 표현되지만 다른 컬러들이
베이스로 뒷받침 해주기 좋기 때문에 ㅋㅋ
뭐 겹쳐 쓰기에 잘어울리는 밝은 골드펄이네요 ㅎㅎ







그 뒷쪽으로 갈수록 음영감 주기
좋은 짙은 브라운 계열 색상들로 !!
포인트 주기에도 좋고 ㅎㅎ
음영 블렌딩 해주기도 좋고 ㅎㅎ

진짜 맨끝에 초콜렛 색상은
눈썹사이 매꿀 때 바르셔도 되요 ㅋㅋ
저는 그렇게 씁니다
바쁠 때는 뒷쪽 컬러들 단일로 써도
너무 괜찮더라구요 ^^

20대 대학생들도 허니팔레트 하나만 있어도
두루 잘 활용 할 수 있겠다 싶어요
여동생 하나 사줄까 싶어요.
치크로도 써도 될만한 색감도 있고 ㅎㅎ 말이져





내장 브러쉬는 이미 어반디케이 제품
써보신 분들은 아는 사람이라면 다 아는 ㅎㅎ 퀄리티!!
이 라인으로 브러쉬쪽으로 런칭을 해도
인기 끌 것 같아요, 브러쉬를 참 잘만드는!!
어반디케이 브러쉬 맛집ㅋㅋㅋ

인조모인데 사용감이 민감한 눈에 대여도
모가 따갑지도 않고
탄력모 사용감 좋고 도톰해서 블렌딩도 잘되고
또한 세척하기 잘빨리고 모가
오래써도 퍼지지 않아서 좋고 ㅋㅋ

위에 사진은 작은 브러쉬 쪽 인데 쌍꺼풀라인이나 언더라인, 포인트 쪽으로 딱 쓰기 알맞은 브러쉬에여
살짝 알루미늄대를 보시면 찝어져 있어 모가 납작한 타입이지만 모가 많고 탄력이있어
미세한 부위도 잘 발라져요 !!




이 부분은 반대쪽 브러쉬 ㅎㅎ 앞은
오동통하게 둥근 모로 심어져 있지만
요것도 살짝 알루미늄 대가 찝어져 있어서




옆으로 보면 이렇게 납작스럽지만
모의 양이 풍성해서 블렌딩하기 최고!!
이 날은 사진찍는다고 더러운 거 깨끗하게 세척했지요 ㅎㅎ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어쩔수 없지만서도!!!
펄 섀도 반짝이 가루 날림은 좀 날려요 ㅋㅋㅋㅋ
브러쉬에 너무 묻어나서 세척했을 때는 ㅋㅋ 그래도 비닐 안버리고 한동안 넣어 둡니다 ㅋㅋ
그냥 사용후 청소를 자주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물티슈와 휴지로 !!






허니 팔레트 컨셉이 꿀의 맛과 향에서 영감받았다고 해서 골드 쪽으로 많이 치울어진 것 처럼 보이지만 실상 골드 뿐만 아니라 진저& 브라운 계열이 더 다양하게 배치되어있어 진짜 웜톤 쿨톤 할 것 없이
이런 베이직한 컬러들 좋아하시면 구매해보세요 ㅎㅎ 만족하실거에요

내추럴하게 데일리 메이크업 에도 그냥 이거면 다되고 오늘 나좀 놀러간다 ㅋㅋ 화려하고 싶다 ㅋㅋ이럴 때는
골드 펄땡이들로 눈두덩이 포인트 로 힘도주고 쉬머펄로 애교에도 발라주고 하면 화려함 장착 끝남요 ㅎㅎ
올해는 또 어떤 컨셉으로 팔레트 출시해서 내 통장 털어갈지 기대되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