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에뛰드 121 테크닉 핏 롱웨어 파우더브러쉬& BE101 진저허니쿠키 블러셔 겟!

by U;nee Nori 2019. 7. 16.
반응형

 

 

 

 

 

 

7월 에뛰드 세일 ㅎ
121 브러쉬가 메이크업포에버 파우더브러쉬 저렴이로

닮은 꼴이라고 좋다고 하길래 ㅎㅎ

 전에 사고 싶었는데 재고가 없어 못샀거든요 
온라인제품이라서 !! 재고없으면 구하기도 힘듬
 세일할 때 목록 살펴 보니 재고가 있길래 바로 샀어요

 

블러셔도 3천원 하길래 ㅎㅎ
 하나 낑가 삼 ㅋ

 

 

 



 

 

 

 

 

러블리 쿠키 블러셔 진저 허니쿠키 ㅋㅋ
오래 전에 이거 샀던 것 같은데
깨먹었는가 동생이 가져갔는지 보이네요

이런 색상 내 취저코랄코랄한 느낌 ㅎ

 

 

 

 

 




 

 

 

 

 
조명 빛보면 핑크톤 느낌있어보이는데
한톤 탁한 느낌이에요  
요론 블러셔 전체샷 느낌!

 

 

 

 


 

 

 

 

 멀리서 보면 이런 색상임

그냥 내가 왜 또 이런 색 샀는지 모르겠숨 비슷한색 아주 많음
잘 쓰지도 않는기 ㅋㅋㅋ
 맥 멜바 색상이랑도 사한 느낌

 

 

 

 



 

 

 

 

 

■ MAC 블러셔 MELBA 컬러


톤 다운된 코랄 핑크 처럼 보이지만
오묘한 오렌지 빛 발색 특징

이거 나중에 시간나면 두 색 비교해봐야겠음 살짝 펄 느낌이 다르긴하지만 ㅎ

 색상 자체는 비슷해서 페이스에 올리면 같은 느낌 날듯

 

 

 

 


 

 

 

 

 

손등에 많이 문질러서

이런 색 나옴 얘도 팬 색보다 바르면 오렌지빛 남
브러쉬로 쓰면 더 여리한 느낌으로 발색나오나 이것도 양조절이 관건

  잘못바르면 불타는 고구마 ㅋ 되기 쉽상 ㅋ

 

 

 



 

 

 

 

 

 

 

약간의 다홍빛스런 어두운 코랄느낌 실버펄이 살짝 있고
 각도에 따라 너무 은은하게도 보이고 생기있어보이는게
너무 예뻐요 이건 데일리로는 당연 추천할만한

 웜톤 쿨톤 상관없이 쓸수있는 블러셔인것 같아요 ㅎㅎ

메이크업하고 발라보고
사진 투척 더 하겠어요 ㅎㅎ
 대망의 파우더브러쉬 소개로 두둥-

 

 

 


 

 

 

 

 

 

 

 

 

 

 

 

 

 

브러쉬가 많지만 ㅎ 도구 욕심이 많은 뇨자라

 또 누가 좋다고 하면 안 살수가 없는 ㅋㅋㅋ

 귀 얇고 소비적인 나란 사람 ㅎㅎ

 

 

 

 

 

 


 

 

 

 

 

 

 

이게 그냥 에뛰드 사이트 일반 가격이 18.000원인가 하던데 그 가격에 산 사람도 많더라구요

근데 워낙 세일을 자주 하니깐 세일때 보이면 일단 사야댐 ㅎㅎ
 ㅎㅎ 뭐 여튼 포장 상태도 야물딱지게 좋고 가격대 값어치는 하네요 ㅎ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이거

 

 

 

 


 

 

 

 

 

 

 

 요고 출시된 지는 꽤
오래전에 나온 걸로 기억하는데 후기도 좋고 ㅎ
다들 좋다고 하는데엔 이유가 있잖아요 ㅎ 그래서 써보고싶었어요 ㅋㅋ
세일엔 보통 만원 언저리에 살수 있는것 같으니 그때 할쿠 먹여 사세요 ㅎㅎ

 오픈마켓도 많이 보이네요

티몬 간편결제 차이 인가 출시로 할인쿠폰 뿌리길래 계좌 통장

연동해서 3천원 할인 받아서 이 브러쉬 7800원 줬습니다
티몬에 딜 자주 하니깐 여기서 뽕 뽑으세
이득인듯 ㅎ 블러셔 개사도 배송에다가 세일도 구요

 

 

 

 

 

 

 

 


 

 

 

 

 

 

 

 

 

7800언 꿀득템

인데 그리 가지런하거나 하진 않더라구요 처음에 딱보니 모가 한두가닥
튀어나와 뻗어있고 해서  뜯어버렸어요 이게 복불복인듯 것만 이런겨 ㅋㅋ

 

 

 

 

 



 

 

 

브러쉬 개봉하고 만져보는 순간

  모에서 냄새가 나서 ㅋㅋ 바로 세척
식초냄새도 아니고 뭔가 꿉꿉한 냄새남

 

 

 

 

 

 

여튼
사용 전 브러쉬 세척 꼭 하시고 쓰시길 브러쉬 세정제
빨아주었음 ㅋㅋ 말려두니 냄새가 향기로움 ㅋㅋ
내 볼따구에 쓸꺼 깨끗하게 세척 꼭하세요

 

 

 

 



 

 

 

 

 

아주  큰 빅사이즈는 아니지만 통통한 편이고 파우더 브러쉬인만큼

 페이스에 넓직하니 털어줄수 있는 두께감이라 뭐 무난했어요 앞 모습인데

 아래 메포 파우더브러쉬와 비교샷 올려봅니다 디자인은

  다르지만서도 모의 컷팅이나 두께감 카피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

 


 

■ Make Up For Ever #128

 

 



 

 

 

 

 

모습 알루미늄구관 짜부시켜 납딱하게
 가 눌린 느낌

 

 

■ Make Up For Ever #128

 

 

 

 


 

 

 

 

 

 

 
물개??라 해야하나 그런 ㅋㅋ 윤기가 있는 반지르한 인조모인데

 진짜 얼굴에 대어도 따갑지도 않고 부들부들한 촉감이 너무 좋아서 자꾸 쓰고 싶어지는 브러쉬네욤

 

 



 

 

 

 

 

 

 

모가 길어서
흔들면 엄청 찰랑찰랑거리는 탄력성도 있는 인조모 ㅎㅎㅎ

도무지 이찰랑거림 핏을 못잡겠음.. 사진이 저따구 ㅋㅋㅋ

 따귀 새려도 될듯한 찰랑거림 ㅎㅎ 이건 말로 표현불가 ㅋㅋ웃
이 브러쉬 흔들다보니 누군가 생각나기시작 ㅎㅎ 열혈사제 장룡이 헤어스타일 같은 ㅋㅋ

그런 찰랑거림 ㅎ 음문석씨인가 ㅋ 요새 광고 자꾸 나와서 그런가봄
우아한 롱드 ㅋㅋ  잘봐 우아한 동작이니껭

 

 

 

 

 

 

흥하세요 ㅎㅎㅎ 진짜 웃김 ㅎ

 

 

 


 

 

 

 

 

뛰드 사이트에 후기글들 ㅎㅎ
다들 극찬 ㅋ 나도 동참

 

 

 

 

 


 

 

 

 

128번 52달러

우리나라돈 6만 천원 안되는 돈
거짓 백화점가면 5만원 초반에 팜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이 다운되고 있음

온라인 최저가 할인받고 사도 4만원 중반에 살수 있음..


 

 

 

 

 

 

에뛰드 브러쉬
만원 ㅋㅋㅋ
나처럼 할인받으면 약 8천원 ㅋ
나머지 돈으로 다른 화장품사시는게 이득인 듯

좀 더 좋은 브러쉬 쓰고 싶다 하시면 당연 메포껏도 좋겠지만..

브러쉬에 큰돈 들이기 싫다.. !! 가성비 좋은 제품원한다 싶으신 분들은..

에뛰드 121 테크닉 핏 롱웨어 파우더 브러쉬도 괜찮은 것 같아요,

 

 

 

 



 

 

 

 

여튼 에뛰드도 브러쉬
 잘 뽑아내네요 ㅎㅎㅎ
사용감도 써보니 좋고 이런 훌륭한 가성비제품 퀄리티라면 몇개라도 더 살 것 같아요
요새 계속 쓰고 있는데 메포 uhd 파우더랑 조합이 아주 훌륭합니다 ㅎㅎㅎ

 

여름철 번들거림 싫으신 분들
파우더브러쉬 추천
이 브러쉬로 파우더 처리 하세요 큼직하고 부들부들 함 ㅎ



 

 

 

최근에
올리브영 필리밀리 5종 아이브러쉬 세트도 모셔옴 ㅋㅋㅋ   요새 너무 잘 쓰고있는데

 귀찮아서 글쓰는거 미루는 중  게으름뱅이 ㅋㅋ 추후에 게시할게욤 ㅎ 것도 반했어요 가성비 좋은 섀도 브러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