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미샤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 23호 자연스러운 베이지

by U;nee Nori 2020. 1. 26.
반응형

 

 



저는 파데 민족이기때문에 ㅎㅎ
주구장창 파데만 사용해왔는데
친구가 미샤 비비크림 좋다고 해서
세일할 때 원뿔원으로 구매해봤어요

저는 피부톤은 21호에 가까운데 너무
허연 베이스를 싫어서 내츄럴한 느낌을
원해서 21호 꺼랑 23호를 사서 믹스해발라요
미샤 비비는 21호도 있고 23호도 있는데
23호 자연스러운 베이지로 사봤거든요 집에
21호 파데도 많고 하니깐 ㅎㅎ
실패하면 믹스해바르면 되니깐
그생각에 선택했어요

근데 23호 자연스러운 베이지라는데 ㅋㅋ
막상 컬러를 짜보자말자 넘 놀랬어요

 

 

 

 

 

 



정확한 비교를 위해 ㅋㅋ
기존 노란빛 파운데이션 23호 컬러랑
비교샷으로 보여드릴게요 ㅋㅋㅋ
미샤껀 그냥 잿빛이에요 ㅎㅎ
너무 회색빛 컬러로 보이길래
와 실패한건가 싶었는데 이게 막상 발라보면 또 다르네요

의외로 붉은 홍조피부나 균일하지 못한
그런 피부에 바르면 밝고 자연스러운 느낌이나요
적당량으로 바르심되요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는 ㅎㅎ 페이스
적당량 콕콕 바르고 스펀지 두들겼어요

비비크림이랑 파데에 비하면
커버는 완벽하지는 않은데 피부결이
좀 균일해지고 실제 밝아보이는 느낌이 있어요
커버력을 위해서라면 비비크림은 별로고
파데쓰시는게 맞는데 어디 가까운 곳 다닐 때마다
화장하고 다닐수는 없으니깐 비비라도 바르고
다니면 그나마 좋을 것 같아요

지속력을 위하거나
그리고 시간 좀지났을때 번들거려보일 때는
그 위에 루스파우더나 팩트파우더로 올려주면
더 고정력있고 커버도 훨 낫네요


저는 메이크업포에버 UHD 프레스드 파우더 마무리해줬는데

보송하니 좋아서 비비바르고 파우더도 해주고 사용하고 있어요🤗
컬러나 제형감은 써보니깐 쭉 써보니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