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NEW 컬러💙 허니스파클 or 스태리브라운 비교

by U;nee Nori 2021. 9. 6.
반응형

출처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무드라인 컬러들 웜톤 라인
/ 내추럴 톤라인 /쿨톤 라인
이렇게 나눠져 있어요 전 웜톤이라 그냥 브라운
오렌지 색 제품보면 그냥 집게되는 ㅋㅋ 찰떡컬러라서
무난히 쓰고 싶으면 꼭 사게 되는 것 같아요 하핫..

그래도 쿨톤은 아닌데 멜로우모브는
이상하게 사고싶더라구요
색상이 생각보다 많이들 사시는 듯함
제가 살려고 할때 재고 있었는데
며칠 뒤보니 다시 보니 금새 품절ㅋ
담에 보면 하나 사야겠어요- 블러셔용으로
살짝 볼에 올려줘도 예쁠 듯해요
기분전환용으로 +_+

<멜로우모브랑 러버블데이>

9월달 아모레몰 매일 1번 룰렛 돌릴수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이때 마침
아모레몰 사이트에 76주년
무료배송쿠폰 이날 주길래
계속 당첨되길래 아까워서
뭐 저렴한 거 살꺼 없나 싶어 보다가
아리따움 제품도 이곳 구매 가능하길래
단일 섀도 간만에 사봤어요 굿굿

이번 6월 달에 새 컬러들이 정말 많이
나왔더라구요 이제야 사봅니다
요새 섀도우 다이어트중이라 안사고 있거든요
근데 상세페이지 보자 말자
너무 발색 이뻐서- 바로 겟했습니다.


1+1 2개 5천원인데 이니스프리나 아모레제품
사고 모아놨던 뷰포로 0원 구매 했네요
무배에 공짜로 4개 득 ㅋㅋ 뷰포 모아두길 잘한듯 이번 이벤트 덕에 배송비가 없으니깐
굳이 매장안가도 적은 갯수
살만했던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하고 난 후 3일 뒤 바로 아모레몰에서 1+1 중지하고 1개 5천원에 파네요 에레잇 ㅋ
아리따움 앱에서 4개사고 무배받으세요
아리따움은 1+1하고있어요
이게 수시로 사이트마다 행사할때 계속 정기적으로
바뀌고 있어서 저처럼 사실거면 살펴보셔야되요



★ Tip 드린다면 카카오톡에 아모레몰 플친해두면 매달 5천이상 구매시 사용이 가능한 무배쿠폰이 발급되는데
이건 아모레몰에서만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모레몰로 가셔서 카톡에 있는 매달 무료배송 쿠폰 넘버
쿠폰창에 등록하시고 아리따움 조회 후
모노섀도우 세일 때 담으시고 적은 갯수
사시더라도 집에서 편하게 받으실 수 있어요 ㅎㅎ 일단 무배니깐 2개만사도 택배배송 ^^*받으세요



위; 시나몬티 -로지포지 / 아래; 허니스파클 -스태리브라운




2색은 바로 받자말자 출근할 때 발라서 ㅋ
오픈 스티커 떼져 있는데 이 두색이 진짜 예뻐요
만약 저 10가지 신상 색 중에 꼭 사라고
해주고 싶은 컬러는 이 두색이에요
가장 무난하면서 가잔 요긴하게 손이 잘갈듯한
새도우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허니스파클 스태리브라운





왼쪽 허니 스파클은 연어 색상 같은 느낌이나는
아주 여리한 오렌지느낌이나는 살몬색에
베이지 색상이 가미된 베이스 컬러에요
은은한 쉬머펄이 포함 되어있는 색상이구요
실제 발색하면 본 컬러보다 조금 더 색감이
잘 표현되는 편인것 같아요
손가락으루 발라도 색이 잘 올라와요


어둡게 보면 오렌지빛가득




오렌지 빛 나는 색상에다가 미세실버
쉬머펄이 가득한데 너무 이쁘네요 진짜
여름철에 너무 웜톤 쿨톤할 것 없이
잘 어울리는 예쁜 컬러인 것 같아요
이게 좀 완전 주황빛이아닌 자세히 보면
흰끼가 섞인 밝은 살구색인데-너무 이쁘더라구요

진짜 뽀샤시한 흰피부 가지신분들이 쓰셔도
너무 예쁘겠다는 느낌이 드는 컬러였는데,,
전 피부하얀 편도 아닌데 23호 베이스 쓰는데도
다들 잘 어울린다고 말해주더라구요 ㅎㅎ
어두운 피부도 두루두루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동생도 보고 따라삼 ㅋㅋ)

모노 섀도가 진짜 발림도 너무 부드럽고
가루날림도 확 적어졌어요
진짜 부들하고 촉촉한 느낌인데 발림성이 너무 좋아요






이건 스태리브라운 색인데 약간
유명한 음영섀도 색상과 비슷합니다
제가 이런 색을 너무 좋아하는데.. 이것도
고렴이 MAC 소바처럼도 보이는 색상같은 느낌 ㅎㅎ
이 색이 인기가 젤 있어보이네요 이건 그냥
아리따움 가면 기본적으로 쥐게 되는 컬러인듯 ㅋㅋ
아주 무난한 색상이라 평소에 단독으로
발라도 그냥 뭐 음영섀도 끗
브라운좋아하는 웜톤녀는 무조건 이거
추천 겟 합니다. 학생들도 쓰시기 좋을 것 같아요






이것도 조명아래 자세히 보면
실버펄이 콕콕있는 쉬머 펄섀도에요
발색보여드리자면 실제적으론
확 눈에 뛰에 반짝임이 묻어나오진 않아요.
아래 보시다시피 베이스만 짝~ 발리는 느낌.. 근데
손을 요리조리 흔들면 또 다른 느낌이 올라옵니다.




왼 . 허니스파클 오. 스태리브라운
하나쯤은 있어야되는 아주 무난한 색상인데-
너무 이쁩니다 일단 바탕베이스 색이 너무 이쁘구요
실버펄 요게 또 매력이 있어요
제 동생이 환장합니다 컬러 너무 이쁘다고 ㅋ




일부로 핏나가게 찍음 이런느낌임 ㅋㅋ




가까이서 보면 잘 안보이기도 한데 불빛아래
손등 돌리면 이렇게 미세실버펄들이 반짝반짝
실버가 들어가서 포인트주기에도 좋고-
단독으로 발라도 너무 부담없이
바를 수있는-색들이라 더욱 맘에 드네요

눅아... 이렇게 잘만든겨... .상줘야대.. ㅋㅋ




멀리서보면 이런 느낌 ㅋㅋ
이게 2번 손가락으로 바른건데도
발림이 이렇게 진합니다
색이 너무 잘올라와요 너무 이쁘져 ..





브라운도 너무 브라운이 아닌
로즈색상 느낌이 한톤 살짝 가미되어있어요
이 두색을 보다가.. 어찌어찌
제가 가지고 있는 모노아이즈 중에
가장 흡사한 느낌의 베이스 컬러가 있다 싶어 보여드립니다.. ㅋㅋ
참조는 하시라고 올려봐요 ..



모노아이즈 비슷한 컬러들???

여기선 제가 갖고 있는 구.모노아이즈 중-
비슷한거 있나 싶어 비교로 살펴봤어요
뭔가 비슷무리하다고 느꼈는데 ㅋㅋ외관의 차이


구모델 섀도 비슷한거 찾기 ㅋㅋ



위에 2제품은 신상들이고
아래 2제품은 구모델제품들 ㅋㅋ
뭔가 아주 존똑은 아니지만서도
약간 한끗차이의 채도차이 ㅋㅋ


실버펄 스태리브라운
신상 왼. 스태리브라운 / 오.러브모드





완전 똑같진 않지만 비슷한 느낌의 제품들
스태리브라운이 조금 채도 1 높은 느낌 ㅎ

스태리 브라운은 러브모드 색상이랑
비슷한 베이스를 갖고있는데
이 두개 양쪽으로 발라도 색감은
그리 확 티가 나지않네요 ㅋㅋ
실버펄이 가미되어있는거 빼곤 뭐 ㅋ
발랐을 때 확 달라보이진 않아요
실버펄있는게 스태리브라운이고 무펄이
러브모드입니다 일단 두색다 눈에 올려도 크케
차이가 안날 정도입니다 아무도 모름 ㅋㅋ

동생보고 멀리서 맞춰봐라고 해도 모름...
그저 움직임에 따라 많이 발랐을 땐
미세실버펄이 있냐없냐의 차이임 ㅋ




실버펄 흰끼가 더있는 허니스파클
신상 허니스파클 / 구. 진저파우더




요것도 그나마 베이스가 비슷한 느낌인지라
갖고 와봤는데 허니스파클이 좀 더 흰끼 돌아요
밝고 ㅋ두톤 다 진저계열 느낌 쫙 드네요

구 진저파우더색상 베이스랑 아주 비슷한 느낌이 있어요
눈에 바르면 이것도 그리 두색톤이 달라보이진 않네요 ㅋㅋ

이것도 비슷함 구- 진저는 무펄이고
허니스파클은 쉬머 실버펄을 갖고있어서
더 밝고 화사한 느낌이 있죠

어쨌든 베이스는 다 비슷해보여도 똑같은 제품도 제조일따라서 색상차이가 조금 있던데 ㅋㅋ
이것도 비슷해보일지몰라도 펄있고 없고에
따라 색상도 달라보이긴 해요 ㅎㅎ
여튼 ... 그냥 난 진저파우더 있는데?
러브모드 있는데? 하시더라도 신상 섀도는
사는게 진리.. ㅋ 일단 펄땡이가 들어있는 것 부터
또 다른 느낌이 나니깐 한 두개
장만하시는 것도 좋을 거라 생각됩니다.

여튼 가을 겨울 뿐만아니라 사시사철 ㅋㅋ
잘 써볼려구요 너무 예뻐서 들고 다니면서
요즘 막 씁니다 동생도 이쁘다고
따라사서 자기도 바르고 다니더라구요 ㅋㅋㅋ




이쁜 두색컬러 추천해요
써보심 반하실거에요 이쁨이쁨
(이쁜건 서로 공유해야대욧 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