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 내돈내산리얼 ✔ 큐큐몰 김서림방지 습기제거제 좋아요. 안경쓰시는 분들 추천해요. ⚡겨울필수템!!!

by U;nee Nori 2021. 12. 10.
반응형









요새 눈이 급 나빠져서 렌즈는 잘 안쓰고 오래 착용하니 눈아파서.. 그냥 안경 쓰고 다니는데
코로나시국에 마스크까지 끼고 얼굴봉쇄하고 다니니 안경에 습기가 차서 시야가 보이지 않네요
(전 그나마 컴퓨터.. 업무 볼때만 착용하지만.. 진짜 시력나쁘신 분들은 매일 안경끼고
코로나시국에! 이 추운 날씨에 이렇게 마스크끼고 안경 착용하고 평소 생활하시면서 다니실려면 곤욕일듯 ㅜㅜ )







한날은 안경닦이 천을 어디에 뒀는지;; 기억이 안나서 잃어버려서
그날 하루는 얼마나 번거롭고 힘들던지;; 휴지로 닦으면 미세먼지 묻고;;;

물로 씻어도 자국 남고 GG  불편함 ㅜㅜ

 

한동안 안경닦이 꼭 필수 주머니에 하나.. 가방에 하나.. 사무실에도 하나 ㅋㅋ
덤벙거려서 이리저리 천 뿌려놓고 사용했었음.. (자꾸 내꺼 누가 쓰나? 없어진다.... )
예전에는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이게 없으면 불편해서 죽음...
잠깐 어디 밖에 나갔다만 와도 안경끼고 나갔다하면 이러니깐;;;



김서림.. 물러가랏!! 앞이 안보인다.. 죽것다야...





스트레스받다가 이거 처음에 안건 몇달 전인가
동생이 이거 제일 먼저 사용했었는데 박스떼기로 샀길래
뭔가 봤더니 자기도 업무보고 할 때 안경 사용하면서
이거 괜찮다고 써보라고 몇개 꺼내주길래 한동안 ㅋㅋㅋ
그것만 계속 꺼내 사용.. 몇달 사용해보니
넘 좋더라구요.. 내가 반하고 울가족이 다 반해서 소개해드립뉘다
(전 내가 써보고 좋은 건 울 잇님들 알리쥼.. ㅋㅋ )





 




스웨이드 천에 클리너액이 묻어져 있어 적당한 수분감있는데 그걸로 싹 닦음
안전인증도 다받은 제품이라 좋습니다. 약간 스웨이드천이 건조하더라도

물을 살짝 묻혀서 쓰셔도 이렇게 깨끗하게 닦이네요 참조~!!
진짜 물기 없이 흔적없이 정말 깨끗해요 세상 맑은 느낌..
(안경없이도 내 시야가 이렇게 맑고 깨끗했으면 좋겠다... )



서랍이고 어디고 꼭 넣어두고 쓰고 있어요 ㅋㅋ





큐큐몰 김서림방지 이거 써보기 전에 그래도
안경점이랑 폰가게에서 클리너 액정닦는거 사은으로 받거나 ..
지인들한테도 좀 얻어서 다른 것도 예전에 사봤는데 뭔 이상 꾸릿한 냄새나는 것도 있고
천 재질이 잘 안닦이는 것도 있고 먼지가 더묻는 것도 있도 아니 닦아도

얼룩이 더 남는 것도 있고 하는데 이건 적당히 촉촉하고

스웨이드 천이 아주 잘 닦여요 스웨이드 재질이라,,
이거 너무 좋네요~ 진짜 가격도 착하니깐 막쓰다가 버리고.. 친구들도 나눠주고 ㅋㅋ

 

 

 

한 3번 사용 했음 ㅋㅋ 네모 반듯하게 접혀있는데 전 막 접어 지퍼백보관 ㅋ






지퍼백 타입에 넣고 다시 밀봉 해두고 나중에 재사용도 여러번 가능해요
전 대략 10회 이상을 쓰는데 지퍼백열고 다시 닫아두고 이래쓰는데
촉촉함이 있을 때까지 쓰는 편인데 생각보다 전 오래 쓰는 것 같아요
가격도 착하구요~ 불편한 것보다 쓰겠습니다.
겨울에 핫팩 사는 그 금액으롱 이걸 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추운 건 그래도 참을 수 있는데.. 안경쓰고 하면 시야 답답하면 미침..


사람마다 다르지만
사용 용도에따라 수시로 닦으시는 분들 계실테고
환경에 따라서 ㅎ 사용하는 물건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휴대폰 액정이나 LCD나 그런 모니터 앞유리 닦으셔도 되고 거울이나
카메라 렌즈 이런데도 닦아도 굿굿 사용하기 나름이에요.

 

 

 


전 막 접어놓고 씀 ㅋㅋㅋ






사용후 지퍼백에 보관만 잘하면 오래 사용하는 듯해요
이거 한달 반 써보니 이거 없이는 생활이 안되네요.
망할놈의 코로나가 없어지질 않으니 미칠 노릇 -_- 뿔딱지..나용..
마스크 안쓰고 나댕길수도 없고 안경을 또 안 쓸수도 없고


며칠 전엔 이거 세트 박스사서
언니랑 지인, 친척 몇개씩 나눔하니 좋다고 다들 난리네욤
이거 나눔들하세요 가격도 착하고
선물용으로도 센스오짐 ㅋㅋ 이런거 선물해주면

너무 좋아하십니다.. 

뭐든.. 실용적인걸 줘야 행복해합니다. ㅋㅋㅋ
엄마 아빠 내 가족부터 챙기셔야대여.



동생이 박스떼기로 사길래.. 왜 저만큼이나 사서 쓰냐 했더니.. ㅋㅋㅋ
나만 빼고 엄마아빠 나눔도 하고 있던거였음..ㅋ
엄마도 산행가실 때나 자전거 타러 운동하러가실 때도
눈 부시다고 썬 안경이나 꼭 선글라스 쓰시던데 이거 꼭 점퍼 주머니나

등산가방에 킵해서 들고 다시시고 엄마도 좋다고 하시네요.






60대 울 아빠도 근래에 백내장 수술을 하셔서 안경을 꼭 쓰시고 다니시는데
겨울엔 차안에 너무 습기가 차서 이렇게 뿌옇잖아요 2중 뿌옇..
안경뿌옇고... 자동차 유리도 뿌옇고.. 이런데에도 닦아도 되네요.

첨에 반신반의 하시더니 오히려 우리보다 울 부모님이 너무 잘챙겨다니시는 ㅋㅋ
다떨어지시면 꼭 사달라고 부탁하시는 엄마 아빠



뿌애뿌애.. 진짜 사람많이 타면 ㅋㅋ 습기가 장놘아님

 

 

진짜 겨울철 차량 습기이런거 때문에 사고도 많이 날 것 같아요.
비오는 날이나.. 겨울철 습기 장난아니잖아요

 

 

 



이걸로 닦아닦아 든든...
우리아빤 전체 안닦음... 운전대 앞에만 ㅋㅋ
자기 자리에만 닦고 끗 ㅋ


 

운전자리에만 닦음 ㅋㅋ 왼쪽

 

운전자자리에만 깨끗한 상태 ㅋㅋ 하도 나불나불대니.. 내자리엔 뿌애 계속 뿌애짐





진짜 안경이나 선글라스 자주 끼시는 분들께도 추천하지만 부모님께도 추천합니다.
50-60대 되시면 노안이 오고 눈도 많이 나빠지시는데.. 이거 주시면 꼭 쓰십니다
다용도로 쓰니깐 돋보기 쓰실 때도 두고 쓰시고
운전하실 때도 요긴하게 사용하시네요!

히터 틀어도 되는데 아빠는 잠깐 틀다가 갑갑해하셔서 잘 안트시는데
금방 히터 끄면 또 뿌애져서 .. 시야를 많이 가려요 김서림 때문에
위험할수도 있는데 한번닦아주면 시야가 확트이고 김서림이 안생기니깐
운전하실 때 너무 좋아하세요 굿굿


큐큐몰 김서림 방지 습기제거제
네이버에서 큐큐몰 치시면 메인에 나오네요
구매해보세요 반할 실 겁니다. +-+
요번에 산거 다쓰고 또 살꾸에욧 이건 재구매템임..




코로나시국에 마스크쓰랴.. 안경쓰라.. 힘들지만..
시야라도 ㅜㅜ 밝게~ 편하게 사셔요 잇님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긴글 읽어 주시느라 감사합니다~ 빠잉

 

 


 

 

 

 

✅ 평소에 쓰던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구매처  👉 (쿠팡에도 할인할 때 있으니 그때 묶음사셔도 좋더라구요)  

 

클린큐 안경 김서림방지 습기 서리 방지 안경닦이 방지제 Anti-fog : RE:NEWELL

[RE:NEWELL] 사는 사람, 파는 사람, 세상에 모두 좋다

smartstore.naver.com

 

 

✅  새로나온 제품 

 

[리뉴웰] 안경끼고 라면먹자! : RE:NEWELL

[리뉴웰] 안경끼고 라면먹자!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