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틴트 465호 90s 나인티즈 샘플 test

by U;nee Nori 2022. 5. 13.
반응형



 




배송비체험으로 ㅋㅋ
아리따움 앱에서 샘플마켓 통해
아모레 샘플들 12개 샘플신청해서 2500원주고 받았는데
이때는 헤라 립틴트 미니샘플로 올라와있어 득템했어요



 

 

요론 견본품 샘플들도 가끔 나타나요 ㅋㅋ

 

 



여기도 요론 샘플로 매일 주는게 아니라..
간혹 아주 가끔...올라오는 듯 싶어요..
여지껏 제가 주문해봤던 것들 ㅋ
가끔 마몽드 라네즈 틴트 미니샘플들 요론거
샘플뜰 때 자주 샀는데 한날은 헤라 누드틴트 떠서 운이 좋아 득템 ㅋㅋ금방 소진되더군요

대체적으로 아모레 샘플 샤쉐샘플 주다가도 아주 가끔 무슨 영문인지 몰라도..
미니중에서도 용량 큰걸로 올라오는 딜도 가끔 ㅋㅋ

적은 갯수로 앱용으로 올라오는 것 같아요 ..
전 다른 아모레 샤쉐랑 꼬마병 샘플들도 사면서 립제품도 같이 담음


 

 

 





쪼꼬만한게 귀엽쥬 ㅋㅋ 본품이 7ml 인데.. 이건 한 1.4ml  용량 ㅋ
새끼손가락 크기만한 샘플인데
체험해볼수있어 좋은 샘플인것 같아요
보송보송한 팁도 있을 것 다있는 미니어쳐에요 ㅋㅋ 지갑이나 호주머니
쏙 가볍게 들고 다녀도 될 듯ㅋ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틴트
465 호 나인티즈
실제론 약간 벽돌색 같은 적갈색 틴드색상이라 생각보다 입술 색이
더 또렷해보이는 효과있네요 토마토스러운 빛깔 

제형 자체는 글로시하면서 쫀쫀한 느낌에 살짝 찐득한 오일리한 느낌은 있는데..
입술 건조한 사람들이 쓰시기엔 각질도 안뜨고 입술이 정돈되는 제형감이에요
향긋한 꽃향이 아주 미세하게 나서
기부니가 좋아지네여.. ㅋㅋ

갠적으로 가을겨울에 찰떡아이템일듯



 




닦아보면 이렇게 틴트 착색력이 살짝 있어서
생기없는 입술을 잘 매꿔주는 것 같아요
오렌지색 처럼보이긴 하지만
실제론 브라운 레드빛이랄까? 그렇습니다


멀리서 봤을 때 내입술 상태 비포 애프터 ㅋㅋ




저는 맨 입술이 좀 라인이
또렷한 편은 아닌데 ㅋㅋ 
요거 그냥 음파음파 해서 살짝만 올려서 가볍게 써도

입술이 또렷해보이죠..!! 중앙에 살짝만 톡톡
두들겨 발라도 색상이 진짜 잘 올라오네요.

멀리서 보면 약간 이런느낌
토마토 레드 느낌 나는
딥한 컬러로 보이기도 함..


1획 발림성



요즘 제가 바르고 다니는 립 컬러들  >-< 

색상과 제형비교 ㅋㅋ 헤라꺼는 반지르르 윤기보습틴트라 칭함

어떻게 바르냐에 따라 조금 색상차이가
좀 있는 편이에요 많이 더 올리면 더
진한 레드빛깔로도 보이기도 하네요



2-3번 톡톡 바름 ㅋㅋ

 




립 스머징 브러쉬나 손 끝으로 톡톡 그라데이션 하듯이 발라도 예쁘네요
착색도 잘되고 그라데이션 표현도 잘 되는 제형이라 문질러도 이쁜 색이에요
컬러자체가 유독 확 뛰는 그런 색감은 아닌지라

제 웜톤 피부랑 입술 색이랑 잘 어울려지는 색감이었구요

좀 많이 바르면 레드빛이 좀 진하게 쨍하게 올라오긴 한데..

2~3번 터치로 바른게 전 입술이 더 가볍고 편한 느낌이 드네요
진짜 가볍게 스며드는 누드 틴트라는게 알꺼 같아요 내 입술처럼 편해요

헤라가 진짜 립 색조 너무너무~~ 참 잘만드는 것 같아요 요새
헤라쪽 립스틱 빠져있습니다 ㅋㅋ
요것도 사계절내내 발라도 무난한 색상이지만 바람부는 ㅋ

가을에 웜톤 분들 잘 어울릴 듯한 컬러로 딱이다 싶네요 저는 계절없이 ㅋㅋ
그냥 샘플주면 막 써보다가 좋다 싶으면 본품 사는데

이 틴트는 나중에 아모레 세일 때

본품 하나는 사보고 싶은 제품이네여

건조 해지지않고 쫀쫀하고 글로시도

과하지않아 맘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아모레.. 칭찬해... 아리따움..
다음에도 헤라 다른 컬러로 샘플
좀.... 굽신~~굽신 올려주시길
간곡히 비나이다


 



요즘 일상생활 마스크 해지되도
그냥 대놓곤 바르고 다니진 않지만
기분전환으로 잘 바르곤 있는데 ㅋㅋ
요고 작아서 ㅋ 립 파우치에 잘 들고
다니면서 씁니다 ㅋㅋ 요새 나스꺼

헤라꺼 3CE꺼 요새 손이 잘가서 아예 풀립하고도
마스크끼고 다님 ㅋㅋㅋ

 

 


며칠 전에 루즈홀릭 쉬어매트 립스틱
이것도 본품으로 하나샀는데 아직 안씀 ㅋㅋ 
이것도 곧 리뷰 한번 남겨볼게요 ㅋㅋ
베스트 컬러인데 컬러가 이뻐서
그냥 혹해 구매했어요.. ㅋㅋ  
담에 리뷰로 찾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