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신상 ⭐로지포지 /시나몬티 /멜로우모브 발색💯

by U;nee Nori 2022. 6. 4.
반응형









산지는 오래됬는데 ㅋㅋ
이제야 다시 재작성하는 모노아이즈 제품 리뷰 하핫~
내돈 내산으로 AP몰 세일 때 모아놨던
포인트로 교환해서 바꿔왔던 ㅋ
모노아이즈 작년 신상 컬러에요

오늘은 로지포지랑 시나몬티..
뒤늦게 구매했던
멜로우모브까지 발색 소개해드릴게요
7개월인가?? 오래 사용했어요 ㅋㅋ
그래서 더 자세히 알려드릴 수 있겠네요.






전체샷 ㅋ 좀 사용감있지만 너그러이
봐주시길 .. 로지포지는 케이스각에서 봤을 때
연핑크로 보이고 시나몬티는 살구 베이지색?
멜로우모브는 퍼플핑크 색처럼 보이네요
발색은 전혀 다릅니다!!







1. 로지포지 2. 시나몬티 3.멜로우모브
예전에 생각했던 아리따움의 섀도우
느낌이 아닙니다.. 입자가 매우 곱고
텁텁한 그런 느낌도 없어졌어요
쉬머한 느낌으로 발색이 쨍하게 올라옵니다.

2회 넓찍하게 발색도 어마하게 잘 발색되는 편!!
약간의 펄들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섀도들이 많이
촉촉해진 걸 볼수 있어요 밀착력도 좋아졌구요 ㅋㅋ
진짜 고가 브랜드 제품 못지않을 정도로
발색감이 상당해졌습니다..
써보시고 반하실 듯 .

시나몬 티만 무펄이고
두제품은 쉬머타입이에요








멀리서 봤을때 이런느낌!!
2회발색 손목스와치론 이런느낌인데
브러쉬론 눈가에 올릴 때는 살짝 연하다고
보심 되지만 더 진하게 올리면
쨍하게 그대로 색감이 나옵니다.


조명으로 봤을 떄
조명 x



로지포지

가까이 보면 다홍빛느낌이 있는 핑크느낌이에요
골드 미세펄이 쏙쏙~~


2회 발색 넓게 발색 형광느낌도 살짝있음
손목발색샷 어두운곳





요건 단독으로 발라도 적당한 음영감을
줘서 예쁜 색상인데요
약간 색상을 덧바르면 좀 딥하게 느낄 수도
있기도 하지만 골드펄이 잘잘하게
믹스되있어서 좀 자연광받거나 조명받으면
은은하게 보여줘서 뭔가 고급져보이면서도
발랄한 느낌도 들어요 지금 계절에 바르기에
너무 이쁜 색감.. 여름철에 추천하는 컬러 ㅎ

여름에 이거 하나만 단독으로 발라도
잘 어울릴것같은 색이에요 ㅋ
웜톤에 잘 맞고 쿨톤분들도 레드자몽
요론쪽 색상 잘 받는 편이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학생들이 캐쥬얼한 의상입을 때도
바르면 너무 이쁠것같은 느낌 ㅋ
이것도 가루 날림없이 발색이 잘되는 편이에요
이게 그리고 가볍게 살짝 발라서
풀어주면 너무 이뻐요



위 시나몬티 ㅡ 아래 로지포지 1회 더 맑은 수채화 느낌 연출 가능 밝은곳



가볍게 브러쉬로 블렌딩해주면
위와 같이 더 은은하게 펴바를 수 있어요
Good 색상이쁘쥬? 실제로 더 이쁩니다
이게 사진으론 잘못담기네요

요즘 가수들보니깐 넘 이쁘더라구요
특히 방송보니깐 뽀샤시한 피부가진
여자아이들? 우기랑 민니인가
암튼 걔네들이 바르고 다니는 그런
수채화스러운 ㅋㅋ그런 느낌을 풍길 수
있을 것 같은 섀도였어요 ㅋㅋ


조명 받았을 때 느낌
조명 x





시나몬티


이건 진짜 우유탄 느낌처럼 밀크티스러운
느낌인데 발랐을때 색감은 달라요 ㅋㅋ
약간 피치색 감도는 진저색인데
화장그냥 내추럴하게 기본베이스
화장하는거랑 가볍게 한듯 안한듯한
아이섀도우 찾는 분이라면 전 요고 추천합니다.

아이 부분이 유독 밝지않는 사람들이
쓰시기엔 혈색돋아보이게 해주는 색상
색상이 너무 데일리로 딱!!
자연스럽고 청순해보이는??
그러한 진저 피치 음영 섀도라서 데일리
메이크업 주로 자주 하시는 분 추천해요



조명 0 좀 펴발랐을 때 느낌이에요




베이스로 발라도 크게
부담없이 바를 수 있어요
아래 보시면 로지포지랑 멀찌감치
비교해봐도 요런느낌이에요
2콧발랐을 때






시나몬티는 펄은 없습니다 무펄제품.
데일리로 딱 좋음.. 동생이 이쁘다고
자기도 사야겠다고 하네요
여기에 눈꼬리쪽은 브라운 색상으로
연결해서 써도 좋을 듯..

기본적으로 음영색조만들기 딱 좋은 베이스감..
약간 어두운곳에 보면 자몽스러운
피치감이 있는 느낌이 강합니다.
단독으로 써도 예쁘구요
뭐 살까 할때.. 이건 하나사셔도 좋을 듯 ㅋ


조명 0
조명 x




멜로우모브


전 웜톤인데 ㅋㅋ 그냥 한번씩
이런 색 쓰진않더라도..
블러셔로 한번 써볼까 싶어 선택해봤어요
멜로우모브가 생각보다 인기가 많더라구요
톤다운된 보라빛인데 생각보다
완전 보라빛은 아닙니다.

팬케이스에 장착된 겉색은 뭔가
회색끼도 있고 흰끼도 있는 보라빛인데
발색해보면 다름.





보시면 이렇게 흰끼 느낌있쥬
연보라빛인데 약간의 연핑크에
연 잿빛 느낌도 아주 살짝 살짝 보입니다
그리고 실버펄이 미세하게 들어있어요





실버펄이 어마무시함 ㅋㅋ
한 3번 문질러서 손등 펴발라봤습니다
반짝반짝 조명에 비치면 너무 화사해짐..


요론 라일락 느낌





이거 실제로 보면 이쁜 라일락 색이긴한데 ㅋ
멀리서 보면 블러셔로 써도 좋을 느낌에
차분한 느낌도 드는 색감이에요
저도 블러셔용으로 조금씩 쓰긴 하는데
그런 용도로 쓰셔도 괜찮아 보이구요
제가 계속 써보니 제 동생이 쿨톤인데..
쿨톤이 더 잘어울리긴 합니다 ㅋㅋ
쿨톤 분들이 쓰시게 이쁠듯요

전 웜톤인데 ㅋ 이거 눈가에 올릴때
살포시 멍 든거처럼보이기도 해요 ㅋㅋ
피부 뽀야신 분들 쓰시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왼쪽은 엘로우모브 2회발색 / 오른쪽 에뛰드 자색고구마라떼 퍼플 2회발색



제가 그나마 그냥 이뻐서 산 ㅋㅋ 에뛰드
자색고구마라떼 퍼플색이 이거 하나 갖고 있어서
비교해봤네요 ㅋㅋ 참조하세요 그냥 나에게
어울리지도 않는 색이긴 한데 ㅋㅋ 오로지 이뻐서 산거지만..ㅋ
자색고구마라떼는 보시다시피 보라빛색인데
거기에비하면 왼쪽 멜로우모브는
생각보다 멀리서 보면 좀 더 연핑크가
가미된 느낌의 퍼플 라일락?
연한부분 생각나는 모브톤이에요 ㅋ



좀 더 올리면 실버펄이 많이
보이지만 2번 정도 바르면
저위에 처럼 베이스만 올라간 느낌이라서
브러쉬로 바르시면 펄땡이들이 더 많이 올라간 느낌이더라구요 어떻게 바르느야에
따라 관건 ㅎㅎ컬러는 예쁩니다 진짜 ㅎ







아리따움 세일할 때 두세개씩 쟁여두세요
저는 섀도우 좋아하는 편인데
모노아이즈 섀도우가 오래써보니
가격대비 발색도 너무 고가제품
못지않게 더 좋아졌더라구요
그래서 신제품 나올 때마다
이쁜색상들 모으는 취미 생김 ㅋㅋ
안발라도 사모음 ㅋㅋㅋ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담에도 예쁜 섀도 리뷰로 찾아뵐게요 ~~ 빠잉 ~!


위의 색상들 3개 컬러

모노중에 TOP으로 예쁜 색감들 ㅎ





* 지난 모노아이즈 발색 리뷰는
아래링크 확인 가능합니다.

* 허니스파클 or 스태리브라운
발색 확인하시고자 하시면 아래 링크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NEW 컬러. 허니스파클 or 스태리브라운 비교

모노아이즈 무드라인 컬러들 웜톤 라인 / 내추럴 톤라인 /쿨톤 라인 이렇게 나눠져 있어요 전 웜톤이라 그냥 브라운 오렌지 색 제품보면 그냥 집게되는 ㅋㅋ 찰떡컬러라서 무난히 쓰고 싶으면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