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테스트~! 촵촵하게~ 피부케어할시간..

by U;nee Nori 2022. 8. 19.
반응형

 

 




국민수분크림 ㅋㅋ 뿌리네여.. 체험해보라고 대대적인 홍보 상품 ㅋㅋ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리뉴얼되서 체험딜 할 때 배송비체험으로 받아봤습니다
배송비체험 지금도 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아래 링크 남겨드릴께요

관심있으신 분 받아보세요 리뉴얼됬다길래.. 얼마나 더 좋아졌는지 테스트 ~~



 

 




 

이번에 새로 리뉴얼되면서 성분뿐만아니라 조약돌스러운 패키지도 이쁘게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라네즈만의 특허 제조 방법을 거쳐 진화한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라는 블루 히알루론산 ㅋㅋ
기존 히알루론산 1/ 2000 수준정도 초저분자 블루 히알루론산이 함유 되어있다하더라구요


이게 테스트한 표가 나오던데..중건성 만 20~ 35세 여성 대상으로
피부 각질층에서도 수분량이 213.6%나 늘어난게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증명됬다고 하네요 ?
그래서 더 흡수력도 빠르고 피부 깊숙히 스며들어 보습과 리페어까지 한번에 해결해준대요 

 

여튼 패키지부터 살펴봅니다.

무슨 샘플도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숨.. ㅋㅋ 

 

 

 




라네즈 ㅋㅋ 네오쿠션에서 봤던 그런 둥글한 케이스
샘플인뎀 뭘 이렇게까지 용기 이쁘게 만들었대요ㅎㅎ
대박... ㅋㅋ 패키지가 너무 여심공략하심.. 귀엽고 이쁘네요 


 

 





저는 지성에 가까운 복합성 피부이긴 한데.. 요즘은 에어컨 앞에서만 살아서 인지 피부가 너무 건조해져서..
이 정도의 수분제형감은 써도 될 것 같아서 테스트해볼려고 받아봤네요 ㅎㅎ 중성 피부에 써도 되는 제품이라서..

중.건성피부 수분크림이라 해서 좀 리치한 제형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촉촉함이 많은 쫀쫀한? 제형의 젤크림이었구요 생각보다 많이 꾸덕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적당한 젤타입형의 수분크림.. !!



 

 

 



수부지들은 진짜 여름철에 덥고 습해도 에어컨이나 선풍기 바람 많이 쓰면

더욱 건조하고 피부당김이 생기는데.. 이건 스킨케어를 다안한 상태에도 기본만 발라봐도
 끈적임이 없고 촉촉해서 부담없이 바를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
메이크업 전에도 소량만 얇게 발라도 될 것 같은 느낌? 안밀릴 것 같네요


 

 



케이스에서 맡았을 때는 그냥
무향 줄 알았는데 바를 때 살포시 베리향?인가?? 오이향?? 스러운
 같은 아주 미세하게 향긋한 화장품 향도 나네요

날씨가 비오고 습해서인지 ㅋㅋ향에 아주 민감해짐 ㅋ
기부니좋은 향으로 산뜻하게 바를 수 있어 나쁘진 않았어요 ㅎㅎ 
촉촉해서 발림성좋고 흡수력도 좋은데다가 보습력도 떨어지지않는 갓템.. !!
기존 워터뱅크보다 더 좋아진 느낌 나긴 납니다



 

 



잔뜩 발라봅니다.
보시다시피 쫀쫀한 제형감 느껴지시나요 수분감도 많은 제형이에요
건조한 부분에 바르니 피부 속까지 촉촉함이 오래가고
너무 번들거리지 않고 겉도는 느낌없이 얇은 보습막이 살짝 생기네요




 

 





수분막이 피부 결 사이에 보이시죠

살짝 보이지만 이게 지금 계절에 발라도 답답하진 않네요
수분케어 잘하고 발라주면 진짜 피부광 어마할듯 ㅎ
스킨 케어도 안한 푸석한 피부가 즉각 생기있게 바뀌네여
그만큼 흡수 수분량이 많다는 증거겠죠!! 데일리 수분크림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정말 올 여름에도 스킨하고 에센스만 바르기엔 살짝 답답할 때도 있어서
사실 크림까지야 좀 부담스러울때가 있는데도 이거 발라보니깐
저는 이 정도라면.. 사시사철 저녁에는 듬뿍 바를 것 같아요 ㅋㅋㅋ

이제 곧 가을 들어서니깐.. 환절기철에도
가볍게 잘 쓸수있는 수분크림으로 강추강추~

복합성 민감성 피부 가지신 분들도 써보세여 순하고 괜찮네여 



 

아리따움에서 30ml 받은 워터뱅크에센스 샘플이랑 ㅋㅋ 같이 사용해보니 더 좋음ㅋㅋ

 





피부당김과 건조함이 고민이지만 끈적임과 답답함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이제 고민 안해도 될 듯 싶습니다.
며칠 사용해보니깐 진짜 속보습 효과가 너무 좋고
오랜시간 촉촉한 보습막 유지해주니깐
탄탄한 생기있는 피부가 되는 게 눈에 보여지네요






고보습 기능의 수분크림으로 리뉴얼 된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ㅋㅋ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서 손이 자주 가네요

체험이벤트 기회있을 때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굿굿~~
5천명 뿌린대용 ㅎㅎ통큰 아모레몰♡♡♡
만약에!! 기한동안 구매못하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서점에서 잡지를 사세여 ㅋㅋ 부록으로 줍니다.


 

 

 


이번 9월 마리끌레르 잡지 부록에 아모레가 샘플투척 어마무시하게 했네요

라네즈 워터뱅크 받으러 가십시다 ㅋㅋ
이달 도서지원금 좀 되면 잡지 사볼만할듯 

지원금들어오고 하면 .. 포인트도 있겠다 또 담아봐야겠네요 ㅎㅎ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중·건성용 | AMORE MALL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진한 보습을 즉각적으로 채워 100시간 동안 촉촉한 보습막을 유지하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고보습 기능 크림 -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중·건성용

www.amore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