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헤라 센슈얼 파우더매트 리퀴드 435 팜파스컬러 ✨발색 🔸️헤라오렌지브라운 MLBB 립🔸️

by U;nee Nori 2022. 8. 21.
반응형

 

 


순서 : 로지스웨이드 / 팜파스 / 포에버영 2 / 섹슈얼초콜릿 샘플들도 내돈내산임.

올 한해는 더 안사도 충분히 쓸 것 같으네요 ㅎㅎ 요새 헤라에 빠진 1인.. 

겉 케이스로 봤을 때는 팜파스가 더 로지+ 베이지톤 느낌이네용 

지문 많이 안묻는 불투명한 용기 맘에 들어용 컬러비침도 너무 이쁜? 

 

 

 



몇주 전에 사둔건데 등한시하고 쌓아놨네요 ㅋㅋ
요새 립 바를게 많아서 ㅋㅋㅋ 이제야 개봉해봅니다.
한정으로 나온 건데 구성이 괜찮아서 본품가격에 겟~

귀여운 거울에 ㅋㅋ 미니샘플립에.. 헤라 립 브러쉬까지 ㅎ

그리고 틴케이스도 줘서 이것 저것 뭐 담아두기 좋네요 샘플이나 담아둘까바용

이구성 몇주전에 행사시 품절시켜놓고 요새 8월 말까진 판매를 할건지 다시 재등장 했습니다.

아모레몰가면 재고 있습니다  참조하십숑숑!

 

 

 

 

 

 


전에 샀던 로지스웨이드는 사놓고 보니.. 너무 갈색빛이 쨍해서

너무 딥한 컬러라 여름철에는 좀 손이 잘안가더라구요 가을에 쓸려고 모셔두고 있음 
팜파스 컬러는 거기에 비해 밝고 색상이 쨍하네요 이걸 먼저 샀어야했는데 ㅋㅋ 이제서야 샀네요;;

왜 사람들이 이게  색상이 이쁘다 ,, 최애컬러다.. 하는지 알겠습니다.

여름철에도 너무 잘어울리는 ~~ 이쁜 색감.. 요론 빛깔이에요

흡사 그냥 컬러 테스트할때 토마토 빛깔의 컬러더라구요 ㅋㅋ 


한번 쏙 빼서 발라본건데도 묻어나오는 팁의 양이 꽤 됩니다 양조절하셔야 합니다 
1콧 ~ 찍어 펴발랐을 때 팁 앞 뒤로 전체 다 바를 수 있어요 ㅎ (아래사진1.)

스머징해서 조금만 톡톡 발라도 데일리하게 바를 수 있을 것 같은 무난스러운 (?) 컬러에요 

 

 

 

 

 

 

전 발색 요런 느낌으로 보이구요  멀찌 감치 찍었을 때는 확대샷 보여지는 색상은 오른쪽 요런 느낌!!

이에요~  엄청 도드라져 보이진 않더라구요,, 팜파스의 전 발색은 이런 느낌이에요 

 바를 때는 무스한 느낌에 미끄덩한 발림은 있지만 금방 매트해지는 립~

제가 바르기 전에 입술 각질이 살짝 있었는데 이번에도 굳이 각질제거 안하고 그냥 발라봤어욤 

보시다시피, 각질이나 주름부각도 그리 심하게 보이진 않죠? 좀 잘감춰 주는 것 같음 

제형자체가 매트하지만서도 부슬부슬한 느낌에 입술이 편안해요 그래서 사용감이 좋네요 ㅎㅎ 

건조해지는 게 없어서 ^^ 맘에 드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매트 리퀴드 ~

 

 

 

 

 

 

 

 

 

 

 

 

전에 샀던 로지스웨이드랑 비교해서 올려봅니다.

팜파스는 오렌지브라운, 번트살몬이라고 설명되어있는데

여튼 로지스웨이드 보다는 밝아서 잘 사용할 것 같아요 ㅎㅎ 

좀 뭔가 비슷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서도 

로지스웨이드는 너무 브라운컬러가 쨍한 로즈빛이고

팜파스도 브라운끼도 살짝 가미 되어있는 오렌지빛이에요

 

 

 

 

 

헤라 센슈얼 파우더매트 리퀴드 인기 컬러들!! 4색

4가지만 있어도 실컷 바르겠음 ㅋㅋ 헤라립중에서 그나마 젤인기 있는 컬러가 아닌가 싶음

 






샘플로 받아봤던 ㅋㅋ 포에버영섹슈얼 초콜릿
포에버영은 푸른 레드빛을 띄고 있어서 살짝 형광끼있어 보이는

핑크빛으로 보여지지만 실제 조명하래에서나 야외에서 봤을때는
진 꽃핑크색이라 화사해보여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사진이 너무 잘나오는 예쁜 컬러라서..웜톤 쿨톤 할 것없이 잘어울리는 컬러인 것 같아요

하나쯤 믹스하기도 좋기도 하구요

 

 

이번에 팜파스 사면서 같이 받아본 섹슈얼 초콜릿은 진짜 팥죽 컬러색 ㅎㅎ 예쁘네요 

이런 색을 평소 좋아해서 많이 갖고 있어서 이번에는 안샀지만 ㅎㅎ 너무 혹하는 이쁜 로즈빛 색상이에요
팥죽 갈아놓을 듯한 여리한 로즈빛 색을 가지고 있어요 평소에 데일리하게 바르기 좋은 이쁜 립컬러에요

와인 컬러라고 하는데 약간 뭔가 시들어서 말라버린 보라빛 한방울 탄 장미빛 색상 같기도

한 컬러인데 입술에 올리면 너무 분위기 있어 보이는 도도한 컬러에요~ 

 


로지스웨이드 생각보다 컬러가 진짜 갈색빛이 올라와서 적벽돌색상 이고 살짝 어둡습니다.

이건 좀 적은양으로 스머징해서 발라주는게 데일리하게 바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건 리뷰 전에 해둔게 있어서 아래 링크 남겨둘게요 구매하실 예정이시라면 참조하세요

 


거기에 비해 근래에 구매한 팜파스는 실샷은 더 화사한 오렌지 빛깔의 립..

피부 베이스 컬러를 밝게 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잘 어울리실 것 같은 컬러에요

팜파스도 연어빛컬러나 잘익은 토마토빛 컬러가 연상되네요 자연광이랑 실내광이랑

색상이 약간의 차이는 있습니다. 왜 웜톤 정석  MLBB 립 컬러인지,,

왜 인기가 젤 좋은지..  알 것 같은 컬러였습니다.

 

쿨톤분들, 20대~30대 들은 제니가 픽한 포에버영 컬러를 많이들 쓰시고 

웜톤분들은 왜 팜파스컬러를 가져가시는 지 잘알 것 같아요 

 

 

 

 

 

 

두가지 중에 하나 사고자 하신다면 

내가 브라운색 + 로즈빛색 을 좋아한다!!  하시면 로지 스웨이드 가을 겨울에 추천..

내가 브라운 살짝가미 + 밝은 살몬 주황빛 원한다 하면 팜파스 택하심 될 듯 해요..

봄. 여름에도 잘 어울리는 컬러이지만..

이건 뭐 사계절 데일리 립으로 내내 발라도 될듯.. 한 이쁜 컬러네요 

잘산 것 같음.. 여름이 끝나기 전에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써봐야겠어요 

너무 비쌀 때 사지마시고 ,, 사은품많이 챙겨줄 때 ㅋㅋ

그리고 AP몰 위크 때 2만원초반대에 구매들 하세요  🌼

 

 

 

 

 

 

 

✅ 가을 겨울 잘어울리는 499 로지스웨이드 발색정보입니다 관심있으시면 살펴보세요 ^^ 

 

헤라 센슈얼 파우더매트 리퀴드 499 로지스웨이드 구매 :D ◆ 발색샷평

장바구니로 봐뒀던건데 ㅋㅋ 마침 아모레위크 당일 세일을 하면서 립미니 샘플도 주공 뭔 ?? 선착순으로 뭔 데님 헤어머리띠도 주네요 오오~ 이달은 왜 ㅋㅋ왯??? 7월 5일부터인가??? 좀 빠르게 행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