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바세린 로지 립스 촉촉 글로시~~ ✔️입술건조하신분들~! 고보습밤에 입술을 맡겨보세요 립젤리케어 완벽해요 💗

by U;nee Nori 2022. 9. 26.
반응형






요새 너무 입술이 건조해서 입술각질이 일어나서
막 보기 싫어서 나도 모르게 뜯어버려서 피 봤어요 ㅋ
뜯으면 상처나는거 알면서도 나도 모르게;; 손으로;; 뜯어버림 ㅋㅋㅋ ;;
입술이 팅팅부어서 아파죽는 줄 알았네요 ㅜㅜ 아니 살짝 일어나서 뜯었는데 옆에 멀쩡한것까지
입술껍질 다 벗겨짐;;; 으휴.. 지금은 그나마 3일 째 지나서 입술이 좀 나았네요
하루종일 아파서 거즈에 시원한 물묻혀서 입대고 있었어요 따가워서.. 너무 까져서;; 식겁 ㅋ
절대 입술각질 벗기지마세요 살살 뿔려서 문질문질 면봉으로 립케어해야함..




이거 바세린 로지 립스 배송비체험해서 받은 상품이에여~ 이게 폴란드 수입형 제품인가봐요
쏼라쏼라 ~~ 정보가 적혀있는데 한글 표기 스티커 붙어있음.. ㅋㅋ
체험딜하길래 얻음 ㅋㅋ 사용기한이 그나마 넉넉해서 전 배송비만내고
2천원에?? 얻었는데.. 두개 받아서 동생들도 나눔 했어요 틴케이스는 이쁘긴해요
아마 또 딜같은 거 할겁니다. 겨울에 많이 하더라구요 ㅋㅋ 기다려보십쇼
정보드릴게요 ㅋㅋ 그래도 급하시면 요새 올리브영에 7g 소량 제품으로 이렇게 새로 나왔어요
미니립밤으로 구매하셔서 쓰시는 걸 추천합니다. 가격대는 저렴합니다.






틴케이스 단지형 ㅋㅋ 용량이 ;; 너무 많아요 20g ㅋㅋ
니베아 크림처럼 생김..그것보다는 사이즈 작지만 여튼 ㅋㅋ 휴대해서 막 들고 다니기는 좋은데
바세린이다보니 열감에 약해서 바지 쪽 호주머니나 이런데는 넣어다니면 녹아요
주의하세요 틴케이스에 온도가 금방 전달되서 이런 틴 용기는 사실 별롭니다..







색상이 약간 핑크색상이 들어있어서 흐릿뭉퉁한 (?) 입술 생기있게 만들어주네요
발색이 아주 연해서 티는 거의 안나지만 그래도 입술 색도
자연스럽게 붉어져서 연핑크 입술이 되는데 이쁘네여
저는 상처가 나서 적당히 소량만 콕콕찍어 바르는데 ㅋㅋ
입술각질도 안 일어나고 보습이 잘되서 한동안 상처난 입술에 이것만 계속 발랐네요
역시 립케어엔 바세린이 최고에요 ㅋㅋ 효과가 짱~~

사용전 입술 ㅋㅋ 뜯어서 상처난거 보이시죠 피 철철 많이도 났음..
아직도 살짝 누르면 상처부분이 많이 아파요 그래도 계속 립밤발라서 인지..
그나마 많이 나아졌음..너무 건조해서 요즘 립스틱도 안바릅니다
무조건 아침 점심 저녁 립밤 수시로 바르고 ㅋㅋ 있음..
은은한 장미향? 약간 사탕향 나요 그냥 쓰슥 손끝으로 잘 펴발라서 쓰고 있는중
입술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져서 굳!



요즘 들고 다니는 파우치속 립제품들 / 이건 꼭 들고 다님 ㅋㅋ 기초들과 립밤..







요즘 제가 바르는 립밤들 ~ 단지형 립밤 ㅋㅋ
요즘 그냥 잘쓰는데 건조한 부위에도 바르기도 멀티하게 바르기도 하고
닥터지에서 준 샘플립밤도 잘 쓰는중 내돈 내산 아벤느것도 괜찮습니다.
저건 호주머니 형인데 보습력은 확실히 바세린거가 낫습니다..






파우치에 요즘 어디가도 꼭 챙겨다니는 바세린밤
크기가 커서 다이소가서 빈용기 작은거 사서 소분해서 나눠써도 될것 같아요

하나사서 가족들과 나누셔도 될듯 ㅎㅎ
이건 본품이 양이 20g이라 실컷씀... 가을 겨울 봄까지 쓸듯..
딜하거나 할 때 정보드리겠습니다. 세일 때 사볼만한 바세린 립테라피 로지립밤이에요
입술이 확실히 덜 건조해지네요 윤기가 좌르르르~~ 아몬드오일이들어서인지
아주 고보습임.. 입술이 너무 건조하신 분들 한번 요고 사서 써보세요~~ 괜찮다 싶으실 거에요
환절기철 건강한 입술관리 시작들 하십쇼쇼~




립테라피 로지 미니자 듀오팩도 있는데 전 이거 좋은 것 같더라구요
쇼핑몰같은데 적립금있으면 사볼만할 것 같아요 쪼꼬미가 아주 귀여움,,
요고 쪼꼬미 2개사서 쓰심 좋을 듯,. 색상있는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어요
근데 향은 오리지널 무향이라고 해도 너무 무향이 아닌듯한 향취 갖고 있어
사용감이 개인적으로 전 별로고 ㅋㅋ 코코아버터는 코코아 냄새는 괜찮은데 조금 오일감이
더들어가서 인지 무겁고 ㅋㅋ 장미향이 있는 은은한 로지립스가 가장 인기가 있는 듯해요
저도 다른 2가지도 테스트킷 써본적 있는데 로지립이 낫네요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