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10월 주부생활 잡지사면 부록으로 네쏘 호환 쟈뎅레브캡슐 커피줘요 😊

by U;nee Nori 2022. 9. 25.
반응형

 

 

다양하게 맛봐라고 이렇게 키트를 😊쟈뎅 테이스팅 키트 (트라이얼팩) 6가지맛 줌 ㅋㅋ

 






이번에는 예스24에서 도서지원금 상품권 5천원이나
들어와서 ㅋㅋ 주말쿠폰까지 뭐라도 사야는데 싶어보다가
이달은 그닥 사고싶은게 없어서 그냥 쿠폰도
쓸겸사-♡ 10월 주부생활잡지 구매했어요
잡지는 미용실하는 지인언니한테 주고 ㅋㅋㅋ
하면되서 😄 두권삼 ㅋㅋ





이달은 쟈뎅 레브 테이스팅 키트 14P (7종*2개입)
부록으로 주네요 ㅎㅎ 이게 원래 정가는
7천원에 판매중인 제품이에요
저는 상품권 5천원있고 동생은 4천원 받고 해서 각각구매해서 28개 캡슐 겟 🤗
커피값 벌었네요 ㅋㅋㅋㅋㅋ😄
네소호환된다고 하니깐 ㅋㅋ
네소호환되는 캡슐커피머신 있는 분들 겟해보세요









예스는 만원이상은 무배라서 ㅋ
엽서사고 싶은데 없어 가격맞춤도서로
만원딱 맞추고싶어서
저는 체리 포스터사서 1890원 싼거담고
가격맞추고 무배 🤗 전 모아둔 예스머니 있어서 사용
0원 ㅋㅋ 매달주는 예스지원금 5천사용

무조건 도서로 카테고리 달린 상품을 담아야지
배송비무료가 됩니다 체크하셔요


동생은 도서로 되어있는
디즈니 위클리플래너 수첩하나 싼거
담고 가격맞춤 ㅋㅋ

동생도 예스머니 5천원 쓰고 얜 선물의집 당첨이안되서
상품권 한장못받아서 4천원만 받아서
나머지는 제 아이디에 있던 잔액 컬쳐문상쓰고 ㅋ
아주 탈탈긁어씀 ㅋㅋ😆
100원에 잡지구매완료 ㅋㅋ😆😆


 






책값 만원맞추기만 하면 APP 메인에서 혜택모음
예스24에서 기본으로 받을수있는
상품권 3천원되거든요 그외는
24일만 받을수있는 Day쿠폰 천원이랑
혜택모음에 맨 하단 아래 보면 움직이는 광고 보시면 선물의집 랜덤천원쿠폰있습니다 이건 완전 랜덤이라 ㅋㅋ
못받는분들도 많으실거에요 눌려보세요 걸림 천원더+










주말에 저런 식으로만 담아도 잡지한권 + 부록딸린거
7천원정도에 무배 구매하실수있으세요
네페 포인 결제도 다되니
페이백되는걸로 이용하셔도 좋아요
컬쳐/ 해피문상이나 오케이캐쉬백 엘포 다 됨
담아보실분 살펴보세요 😄 괜찮은것 같아요
저희는 기존 적립포인트도 있고 해서 거져
가져오는 것 같네요 🤗 득템하셔요 ㅎㅎ

 

 

 

금방 배송와서 바로 받아봄 ㅋㅋ 알록달록 

레브 캡슐  귀엽네요 나중에 하나씩 맛봐야겠어요 ㅋㅋ 

 

 

 


 

맛은 아래 정보 살펴보세요

이미지정보 출처 : 쟈뎅 공식홈https://www.jardinshop.co.kr/




다른 것도 다 맛보기로 체험해볼수 있어서
입맛에 맞는 상품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맛있으면.. 사먹을꺼임 전 캡슐도 쓰고 있으니깐영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