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오늘은 먹거리 쇼핑일지.. 가을은 살찌는 계절 ... 늘 찌는 계절.. ㅋㅋ

by U;nee Nori 2022. 9. 30.
반응형




오늘은 시장갔다가 ㅋㅋ
고구마 한묶음씩 해서 5500??? ~ 6000??
한주먹 크기만함.. 군고구마 해먹을려고
+_+ 삼 ㅋㅋ 호일싸서 구워먹고 싶네요





감은 왜이리 푸릇푸릇 ㅋㅋ한것만 죄다 가져돠놨는지 //
덜 익은 것 같은데 깍아먹어보니 맛은 또 있네요 ㅋㅋ
감의 계절입니다. 감 사드세요 ㅋㅋ
요즘 감이 맛있네용 진쫘







장보고 오니깐 집에 택배박스가 한 둘 도착했어요
보고앱에서 최저가로 구매한 하남쭈꾸미와 한주전인가??
K딜에서 반값쿠폰으로 구매한 춘천 닭갈비? ㅋㅋ

이건 왜안오나 했는데
사람들이 몰려서 배송이 좀 늦어지고 있다고 안내받았는데.. 이제야 왔네여;
매콤한 애들까지 도착.. 주말에 먹어야지
했는데 간식만사묵고 돌아와서인지
허젼하니 배고파서 하남쭈꾸미 한팩까서
동생이랑 나눠먹었네요







춘천닭갈비는 맛있는지 모르겠으나
워낙 평이 좋아서 한번 사봤는데 주말에
먹어보고 맛있으면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ㅋㅋ

하남쭈꾸미는 진짜 밥 비벼먹으니깐 양념 밥도둑 ㅋㅋ
매콤한거 땡길 때는 하남 쭈꾸미 드셔보세요 ㅋㅋ 이건 진짜 양념이 너무 맛있고 쭈꾸미도 토실해서 추천합니다.
성인 2인 먹을 때는 500g 양이 맞는 것 같아요 420g 이런거는 애매하게 모자른 느낌이 있거든요 ㅋㅋ
언제나.. 살찌는 계절이지만 ㅋㅋ 맛있게 해드시고
건강한 하루들 보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