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셀큐어 화이트 에너지 멜라 앰플 스틱 구매했어요 🔸️멀티밤 ㅋㅋ

by U;nee Nori 2022. 10. 6.
반응형







주말에 셀트리온 원뿔원 행사하길래 좋다 싶어 샀네요
리뷰 쓰고 모아둔 적립금마저 소비해서 알찬 구매 ㅎ
환절기라서 찬바람좀 맞고 돌아다녔더니
요새 얼굴이 건조한지 푸석푸석 하더라구요
엄마랑 하나씩 나눠 쓸려고 구매했는데
엄마가 너무 좋아하시네요 전에 가히
멀티밤도 사드렸는데 엄마도 지금 계절에 새 멀티밤
스틱이 필요하셨나봅니다 ㅋㅋ 나눠드리기 잘한듯
원뿔딜이라고해서 유통기한 임박상품인가 했는데
전혀  그렇지않네요 여기는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이거 벗겨내면 은박 스티커가 묻어나와요
이게 정품인증스티커인가바요 😙






약간 누런 빛 ㅋㅋ 인데 그냥 손등에
발라봐도 그냥 립밤마냥 무색  향도 은은한 향은 미세하게 나지만 거의.. 무취에 가까워서 생각보다
쓸때마다 괜찮네 ? 싶네요
건조 부위쪽 바르니깐 윤기감 보습력 UP ㅋㅋ
좋네요 눈가나 입가..주름.. 볼주위 반지르르르 ㅋㅋ 촉촉합니다.  사용감이 끈적이지않고
오일리함도 적당한게 건조한 부위 잘 사용할 것같아요
전 민감 + 지복합성 피부이고..
엄마는 건성피부이신데 모든피부에 잘맞네요
부담스럽지않고 10g이랑 딱풀보다
조금 라운딩이 작은 사이즈이긴 한데..
겨울철 요긴하게 잘사용할 것 같습니다 주머니에도 쏙~~ .
잘쓰고 또 좋으면 ㅋㅋ 세일때 또 구매해서
동생들도 사줄까 싶네여 😘😘



잠들기 전에도 오늘 하루 지친 내 피부를 위해
슥삭 ㅋㅋ 가볍지만 든든한 멀티 보습밤
필요하신 분들 세일 때 원뿔원 구매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