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11월 아모레위크 쇼핑리스트, 노랑염색약/ 로즈워터토너/려청아딥클렌징샴푸/에뛰드그린티코팩/마몽드플라워앰플마스크팩수선화 줍줍..🌹👌

by U;nee Nori 2022. 11. 7.
반응형

 







리뷰쓰공 모다둔 뷰포까지 좀 있어서 11월 아모레위크 때
3만원이상 맞추면 반값쿠폰 적용시 만원 DC되기 때문에
싸그리 ~~ 사용해서 담아왔네요



가격대




뷰포사용해서 맞춤구매했는데..
약 2천원 네페 더 보태구매했네요
가격 맞춤 요래 사니깐 딱 쿠폰적용이 가능하더라구요 ^^
여튼 알차게 줍줍했어요

마몽드토너는 이번에 제품 구매시 사은품도
꽤 많이 주고 있어서 작은 용량부터 250ml
큰 용량 500ml~까지 사은이 괜찮아서 전 딜할 때
사둔 것도 좀 여유분 있어 작은용량 250ml 짜리
토너로 구매하고 사은들도 챙겼어요

참고로 뷰티포인트 전액 활용시에는 사은을 안주니깐..
모다둔 뷰포쓰실 때는 꼭 적당량 만큼 쓰시고
결제 조금을 하셔야합니다~


 







원래는 프리메라 에센스 요고!! 대용량 살려고
포인 모다둔건뎁 ㅋ 대용량은 프로모션 끝났는지
9월말까지는 팔더니.. 이젠 몰에선 안 팔고..
이거 230ml 제품으로 구매할려고 했는데..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는 아모레 위크 반값쿠폰
안먹어지게 막아놨네여.. 이눔들..


이거 본품 2개를 담고 다른 상품들
여러가지 담아봐도 결제시 위크 반값쿠폰
적용 불가합니다.. ;;;
그래서 한율살까 마몽드살까 하다가 ;;
마몽드 사은주니깐 ㅋㅋ 마몽드로 돌아서게 되었다는..
이거 한번 물어나봐야겠네여.. -_- 왜 이렇게 해놨는지 ;;
문의 댓 올라오면 상세 정보남려드릴게용.
왜 프리메라 이것만 .. 위크적용불가인건지..알수가 없군요..

이거 문의해보니깐.. 답변이 ;; 이번에 적용 안되는 상품도 있답니다

참 어이없음.. 헤라 쿠션도 이제 적용못하네요 

프리메라에서도 잘나가는 상품들은 주로 다 쿠폰적용안되게 해놨네요 참조하세요 






전 거품보다 새치전용 크림을 더 선호해서 ㅋㅋ
9900원짜리 려 우아채 담았는데
이거 .. 아모레몰에서 너무 비싸게 판매합니다.
네이버 조회해보니깐 2배 가격대 입니다;;
이렇게 살 바에 할인쿠폰 나오면 오픈마켓에서
4개 1만원 중반대 사는게 더 이득이네요

1개 가격에 9900원이라니.. .그냥 가격맞춤
보다가 미장센 노랑염색약 이거 한번도
써본 적 없는데 리뷰평이 좋아서
그냥 저렴이로 함 담아봤습니다.

미장센 염색약이 가격이 넘 착하더라구요
(근데 조회해보면 이것도 시중가가 너무 저렴합니다)
여튼 아몰에선 미장센 샤이닝 염색약
100g 45oo원 구매했네요



 



아모레몰 판매가격 너무 깡패아닌가염 ㅋㅋ 
온라인상 가격대.. 려 우아채 유통가격

 

 




창고에도 크림염색약 한가득 쌓아놓고 골라쓰는데 ㅋㅋㅋ
일단 얘도 한번 써보고 상세리뷰 남겨볼게요
어떨지 궁금하네요 내부엔 미장센도
아모레꺼라.. 있을 거는 다있어요









튜브타입이고 이렇게 PP 트레이도 있고
브러쉬 빗도 있고 설명서 안에 비닐덮는거랑
비닐루 ㅋㅋ 얇은거 2장 들어있습니다
그래도 두피에센스나 트리트먼트같은건 없는데
가격이 착하니깐 괜찮은 것 같아요
머리숱이 많으신 분들은 약이 조금 적을 듯합니다.
단발모발 여성이나 남성 모발컷에는 괜찮을듯.. 싳네요
집에 돌아다니는 것만해도 트리트먼트 샘플샤쉐
엄청 많거든요 저는 최근에 머리를 해서
담에 염색하실 분 모셔서 ㅋㅋ
사용해보고 상세 리뷰 더 달아볼게요

 





마몽드 토너 250ml 사서 받은 샘플들 입니다~.
250ml 1+1 행사도 하고 있어요 이건 원뿔원은
사은이 없어요 500ml 대용량사면 사은샘플이
150ml 제품 하나를 더 주네요 ~!



제가 산 250ml 제품은
50ml 용량 토너 2개도 덤 얻었어요ㅋㅋ 100ml 받음
뷰포사용할려고 여기서 샀지.. 솔직히 오픈마켓
아모레 딜할 때 구매하시는게 더 저렴할때 있어요
십일번 쪽이나 몬스터쪽....😙😙 아모레가
뭘 많이 챙겨줍니다 ㅋㅋ








11월은 이렇게 사은을 챙겨줌
트리플 멀티 클렌징 티슈 20매도 받았는데..
휴대나 여행시 +_+ 유용할 것 같습니다.

 







요새 정수리 유분끼가 잘 안빠지는 느낌이 들어서
려 딥클렌징 쿨링샴푸 하나 담았어요
클렌징 해봐야겠어여 작년 여름인가
썼던 샴푸인데 간간히 구매하네요
다시 돌아옴 ㅋㅋ 컴백.. 예전에 프레시팝샴푸랑
비슷했던 그런 제형이라..프레시팝은 이제
만나볼수 없지만.. 려는 청아로 꾸준히 나오니깐
다른 샴푸도 쓰면서 유분기가 많다고 느낄 때는
청아로 딥클렌징 하기 좋습니다
전 이거 두피가 진짜 개운해서 좋더라구요 ^^
각질세정 성분이 있다고 하니 함 써보세요








여튼 그외에 가격맞춤으로 그냥
구매한 에뛰드 코팩 400원 ... ^^
쓸만한 코팩이에요

근데 향이 ㅋㅋ물 묻혔을 때
구수한 향이 남 물묻혔을 때 풀향이 살짝 ㅋㅋ
이상함ㅋㅋ그외  말랐을 때 풀이 좀 강하네요
피지가 잘뽑히는 듯  
이니스프리 것보다 강한것 같아요
쓸만하기 합니다 ㅎㅎ


이번에 에뛰드가 아모레몰에서 들어오고 ..
아리따움 브랜드가 사라지고 에뛰드로 책임판매원이 변경되어서 재수정으로 올라오고 있네요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섀도들도 에뛰드에서
판매를 시작하네요 이젠!!
한동안 모노제품들이 판매 불가였는데
다시 만나볼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네요

마몽드 플라워 앰플 마스크팩 1매 1250원
촉촉해서 한 두장씩 사서 쓰는편인데
얇아서 가볍게 쓸만함
이렇게 담으니깐 3만원정가 딱 넘어 반값쿠폰
딱 맞춰 사용 잘했네요 11월 달도
풍족하게 줍줍 잘한 것 같아요
오늘은 그냥 언박싱하면서 써본 글이고
괜찮다 싶은건 시간날 때
더 상세리뷰 써보도록 할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