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알찬소비/가성비추천템] GS SHOP 2천원 적립금 소비 ::❣️세탁세재 1630원줍기

by U;nee Nori 2023. 5. 4.
반응형

 

 

 

 

 

지금 밀린 ㅋ 쇼핑들 줍줍하느라

정신이 없구만요 ㅋㅋ

GS몰 살만한거 제가 몇번 사봤던건데..

괜찮아서 ㅋㅋ 아까도 사고 나서 ㅋㅋ 글 적어봅니다

2천원 적립금 살거없다 하시는

분들 한번 사보세여 ㅋㅋㅋㅋ

전 오늘 꿀쇼 엄청 많이 줍줍이함.. ㅋㅋ

 

 

 

 

 

 

 

 

 

전 인블리스 여기 작년인가..??

딜하길래 저렴해서

처음 써보고 괜찮아서 ㅋㅋㅋ 포인쓸 곳

마땅치않음 여기에 소비를 합니다

약간 물같은 제형감이긴 한데 ㅋㅋ

첨에 이게 뭔가 했는데..

이게 과연 빨래는 될까 싶은 의문..

까지 들더이다.. 근데.. 몇달

써보니깐 빨래도 생각보다 너무 잘되고..

이게 세탁력이.. 괜찮더라구여? 

역시 좀써봐야 암 ㅋㅋ 향도

강하지않아 은은함 ㅋㅋ

저렴한 맛에 쓸만한 가성비 제품이었어요 

편견이 사라지더군여 ㅋㅋㅋ

 

 

 

 

요새 여기 업체가 가끔은 무배를 내릴 때도

있는데..(그저께까지만해도 무배아니였음..)

포인트 주고 하는 날에는 또 이렇게

눈치껏 무료배송끼워줄 때가 있습니다..ㅋㅋ

체험행사 이렇게 끼워서 ㅋㅋ

무배 해줄때.. 그때 사셔야함 

 

 

 

 

 

무배 3900원일때.. 초록창에서

판매명 ㅋㅋ 그대로 검색해서..

경유할 시에.. 할인쿠폰 받으면 270원 할인..

3630원에서 -2000원 활용

(적립금활용) : 1630원 구매가능..

3천원 적립금받았을 경우 사용시 ..

630원 ㅋ 전 쇼핑하고 들어온

네이버페이로 ㅋㅋ 결제.. 공줍.. ㅋㅋㅋ

 

 

 

 

 

 

 

 

 

 

가격은 좀 나가지만.. 세탁조 크리너

저것도 괜찮더라구여 ㅋㅋㅋㅋ 전에 같이 사봤는데

동생네랑 나눔 ㅋㅋㅋ 세탁조가

진짜 아주 클린해짐.. ㅋㅋ

저는 여기 구연산베이킹소다 주방세재도

몇주전에 쟁임으로 챙겨두고 쓰고 있습니다.. ㅋㅋㅋ

엄마도 좋다고 쟁여두면 늘 들고가심 ㅋㅋㅋㅋ

저런 것도.. 적립금많이 줄 때면

바꿀만합니다.. ㅋㅋㅋ

관심있으심.. 줍줍해보시길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