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이월쇼핑~ 🎁 아모레뷰티위크 포인 털고 줍줍했네요✨⸜(*◉ ᴗ ◉)⸝

by U;nee Nori 2023. 2. 14.
반응형

 

 

마몽드팩은 맨날 쇼핑할 때마다 사니깐 패쓰 ㅋㅋ 

 

 

 

 

아모레 모아둔 뷰포있어서 털었음 ㅋㅋㅋ 32000원 채우고

아모레위크덕에 반값쿠폰 활용하니 만천 얼마

할인받고 무배적용시 포인털고하니

2200원 사용했네요 ~ ㅋㅋ 완젼 거져 줍줍쇼핑😁

(저는 아몰상품을 많이 사는 편이라서

포인이 좀 많이 모입니다ㅋㅋ 활용을 잘하고 있는 ㅋ)

 

 

 

 

잇님들도 뭐사실거 있음 매달 오는 아모레위크때

오전 10시 반값쿠폰이용하셔서..2만원이상

구매시에도 만원대에 살수 있으니깐 활용잘해보세요 ㅎㅎ

위크때는 3만 2천딱 맞추고 쿠폰적용하면

최저가 챙길수있음 포인있음 같이쓰몀 금상첨화임

리뷰쓰고 포인 모을 맛이나요 려 염색약

세일해서 2개담고 스킨하나담고

마스크팩2개 담으니 딱 가격 나오더라구요

배송비가격 안되게 제품 받았네요 ㅋㅋㅋ

 

 

 

 

색상은 뭔가 쪼매 호박죽같은 색임 ㅋㅋㅋ ​

 

 

 

 

 

염색약 한팩에 6천원?

(려도 소용량으로 3팩씩 분할로 들어있습니다)

적은양으로 쓰시기에도 좋아요 ㅋㅋ 단발머리기준

전체하실거면 3개 다 쓰심되고 부분 염색시나

머리숱이 적으신 분들은 조금씩 2개씩만

쓰셔도 딱 맞습니다. 세일하길래 그냥

담아봤는데 주말에 맘한테.. 해줬더니

뻑뻑하지않고 발림성 촉촉하고 향도 무취이고

괜찮네요 눈시림하나없음.. 다음에도

사야겠어요 ㅋㅋ 엄마가 사용후엔소

모발도 덜건조하고 촉촉하고 좋다고 머릿결

흔들고 다니심 찰랑찰랑하다고 ㅋㅋ

색상도 잘나오네요 ^^ 써보세요 ㅎㅎ 추천합니다.

 

 

 

 

울엄마 이러고 다님...  ㅋㅋㅋㅋ

 


 

 

 

 

 

 

새로나온 크림스킨 미스트로 사볼까 했는데 한발 늦어서..

다들 크림스킨 샀나봐묘 ㅋㅋ 그날은 재고 없어서

그냥 이니스프리 블랙티 스킨 요고 선택해봤네요

12월에 다른 쇼핑몰에서 블랙티 샘플키트

3개나 받아서 써봤는데..엄청 잘 썼던지라 😁

본품도 사보네요 이니스프리 라인중에 인핸싱스킨이랑

이 라인 앰플은 참 괜찮은 것 같네요 ^^ 촉촉보습 최고!

 

 

지금 받아둔 샘플이 아주 여러개 있어서;;

이거 소비하고 담에는

앰플로 가져와봐야겠어요 ㅋ

환절기철... 4-5월까지는 무난하게

잘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완전 물토너는 아닌데 콧물제형감 플러스에

물 제형감 반반 섞였지만 좀 더

수분감이 높은 찰랑찰랑한 토너입니다.

에센스같은 느낌에 더 가깝달까 ㅋ

향이 좋아요 ㅋㅋ 쓰는 내내 무언가 레몬..~(?)

허브향취같은 그런 느낌에 매료감 됨 ㅋㅋㅋ

이라인은 중건성분들 쓰시기 딱 좋아요

 

 

 

 

 

이니스프리.. 블랙티라인 참 괜찮은 듯 ㅋㅋ

올겨울에 무지 잘썼는데 일단 쓰고있는게 있어서

놔뒀다가 봄철 시즌 때 쓸까바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