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모다 헤어커버스틱⬇️줍줍도착⬇️

by U;nee Nori 2023. 1. 30.
반응형




며칠 전에 모다헤어스틱 4천 체험딜하길래 ㅋㅋ
전 위메프에서 포인있어서 ㅋㅋ활용해서
2천원에 본품 줍줍해봤네요
포인활용능력자 ㅋㅋ🤣






요론 팜플렛도 사용설명서
한장 넣어주셨네요 요래 쓰는 거라공
5~6번 시원하게 돌려라고 하네용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헤어커버스틱
세가지 색있었는데 전 흑색컬러로 구매했구요
희끗한 뿌리 새치커버
물과땀에 강한 지속력
나중에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ㅋㅋㅋ
요론 제품은 가루날림없는 건 맞긴함
좁은 부위엔 쓰기좋아요 😏


립스틱보다 작음 ㅋㅋ




제가 아모레 미장센 헬로라인 스틱 껏도
쓰고 있는데 이거는 헤어 묶을때 옆머리 라인
교정으로 살짝 터치해쓰고있거든요 옆머리 빈모매꾸기
이제품보다 작아요 립스틱이랑 비교 ㅋㅋ 작쥬 😁
그냥 같이 비교해보니 약간 쿠션봉 길이가 짧아요
여성분들 쓰는데 크게 상관은 없으나
좀만 길었어도 좋을 것 같네요
남자분들 쓰기엔 쪼매 불편할지도
모르겠다싶기도 하고 ㅋ너무 아담해서 ㅎ으
휴대감때문에 이렇게 사이즈를 줄였나
싶기도 하고 ㅋㅋ 봉그립감은 쪼매 아쉽긴하네요








쿠션감은 뭐 몰캉하니 비슷하고 ㅋㅋ
안에 압착가루 들어있는 ㅋㅋ 내부 컬러통은
길이감이나 사이즈는 동일해요
스프링 들어있는것도 비슷하고 ㅋㅋ

근데 용량을 보니 모다가 3.5g이네요
헬로쿠션은 2.5g이거든요 ㅋㅋ
모다가 양이 1g더 많군요 작은게 ㅋㅋ
양이 꽤 더 됨😁




흑색컬러 입니다 오른쪽 1회 발림




근데 찍어보니깐 ㅋㅋ 색상이 아주
진하진않습니다 연한느낌 ㅋㅋ저 위에
바른것도 한 3번 계속 문질한건데
저렇게 나오네요 제가 새치 많진 않아서
사용감을 바로 보여드릴수가없어서 ㅋㅋ
나중에 부모님 머리에 펴발라보고 ㅎㅎ
상세 리뷰 함 달아볼게요 ㅋㅋㅋ
이건 어차피 엄마드릴거라ㅋ😏
일단 피부에 헤어라인 교정하기에
너무 티안나고 쓰기는 좋은 것 같아요 요제품도 가루날림없고 밀착감좋고 모다것도 괜찮네요😁
근데 새치뿌리 커버엔 효과가 아주 좋을지는
좀 더 써보고 시간날 때 진짜 괜찮다싶으면
적어볼게요 ㅋㅋ 모다 작년부터 샴푸니 뭐니
자주 체험딜하던데 다른제품보다 체험딜가격대가
높아서 사실 눈길이 안가더라구요 ㅋㅋㅋ쫌 너무 높게
책정하는 것 같음 샴푸도 뭔 체험딜이래놓고
샘플이 5천이라니깐 ㅋㅋㅋ워이워이 ~







담에 또 요론 체험딜하면
빠르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