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써보고싶어요~! 무료샘플신청 셀퓨전씨 우편물 도착🎉ദ്ദിㆁᴗㆁ✿)

by U;nee Nori 2023. 1. 27.
반응형

 

12월 중순에 이때 샘플지

이벤트신청하신 분들 ㅋㅋ

다들 우편함체크 하세요😁ദ്ദിㆁᴗㆁ✿)

1월 27일 오늘 도착했네요

오늘아니면 내일올듯요!! 

 

 

 

 

요래 발송옵니다 ㅋㅋ

봉투가 두툼함 ㅋㅋㅋ

막 돈들어있는것 마냥 ㅋㅋ 두툼

 

 

 

 

 

 

 

 

고무줄로 7매씩

샘플지 묶음해놨네요

꼼꼼도하셔라 ㅋㅋㅋ

 

 

 

 

 

 

7일분 샤쉐 ㅋㅋ

우편함에 꽂아두고 가시네요 ㅋㅋ

아파트단지사시는 분들은 체크하소서

잃어버리면 속땅항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