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샘플 줍줍✨ ദ്ദി❁´ω`❁) 헤어자신감 ㅋㅋ

by U;nee Nori 2023. 1. 27.
반응형

 

 

 

 

 

 

GS몰에서 현빈 탈모완화기능성샴푸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70ml 샘플링해서 줍줍😀

2500원인데 ㅋㅋ 네이버경유해서 구매하심

쪼매 더싸요 무조건 담에 요고 뜨거든

네이버초록창검색해서 들어가서 줍줍들하셔요

설날이벤트니뭐니 포인적립된게 있어 천원에 샀네요

네이버페이백쓰니깐 그냥 공줍 ㅋㅋㅋ

 

 

 

 

저번에는 튜브가 더 컸던걸로 기억되는데

양은 똑같은데 ㅋㅋ 튜브용기 사이즈가

오늘 받아보니 뭔가 줄어든 느낌이오

남동생이 헬스장 다니면서 샤워도 하고 그래서

요론거 모아 주면 쓸래하면 좋다고 바로

지네집에 한바구니씩 챙기감 ㅋㅋㅋㅋ 쉑키🤣

늘 한번씩 뜨면 써보라고 내돈내산해서 나눕니다 ㅋ

전에는 샤쉐를 또 같이 담아서 많이주셔서

트리트먼트랑 같이 다 써봤는데 여자인 제가 써봐도

괜찮더라구요 사용후 두피가 뽀드득한건 아닌데

모발이 유연한 느낌이 많이듬 ㅋㅋ

 

 

 

 

 

 

내가 느끼기엔 건성두피나 펌..염색모 모발이나

남성 모발에 좀 잘맞긴 한듯😁

제형감은 딱 저거 ㅋㅋ임다

이건 자주 하니깐

담에 또 뜨면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ㅋ

기능성 샴푸다보니 본품가격대도 꽤있는편인지라

요래요래 샘플링받아서 좀 꾸준히 테스트해봐도

나쁘지않는 듯요 여행용으로도 좋고🤣요

 

 

 

 

이미지출처 GS샵 닥터포헤어 상폐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