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1월🔸️아모레위크딜 한율미스트 줍줍🔸️ 수부지필수템 ദ്ദി˶ー̀֊ー́ )

by U;nee Nori 2023. 1. 27.
반응형

 

 

 

 

 

쓸쓸 줍줍택배 도착들 하고 있구만요

설연휴에도 한 20개는 샀습니다ㅋㅋㅋㅋ미쳤나봄 ..

샘플링이며 ㅋㅋ 택배기사님께 넘 암쏘쏘뤼함 😅

매일 3~4개씩 가져다주시네요 에고

요고는 설전에 위크때 구매한고 ㅋㅋ 오늘왔네요

 

 

 

 

 

 

 

 

설 연휴 1월 아모레위크 늦게하길래 ㅋㅋ

모다둔 뷰포 9900원인가 있어서 ㅋㅋ

2만원이상 만원할인 10시 반값위크쿠폰 받고

활용해서 배송비가격대로 줍줍했어요 ㅋㅋ

만얼마 DC받고 5%중복쿠폰에다 ㅋㅋㅋ

활용 잘했지요

 

 

 

 

 

배송비랑 뭐 네페로 결제했는데ㅋㅋ

배송비포함 해서 요고사는데 550원 더 썼네요😄

카톡플친무배쿠폰은 😑

위크날쿠폰이용시 적용불가임

배송비별도 내야함 에잇

 

 

 

 

 

 

겨울철엔 프리메라 미스트도 이걸 대체 몇통씩쓰는지 ㅋ

현재는 이걸 쓰고 있는데 써보니 이것도 순하고 좋아요

분사가 엄청 미세하게 분사되서

한 7번 내지 8번은 듬뿍 뿌리네요

양도 적은게 ㅋㅋㅋ 사실 좀 헤퍼요 ㅋㅋ

100ml라서 휴대는 갑이긴한데 ㅋㅋㅋ

 

 

 

 

 

 

 

 

한율은 이거 오래 전에 처음나올때

신제품 체험단인가 그때 본품 받아서 써본 이유😊

매번 내돈내산하는 잇템중 하나로 자리매김ㅎ

울 가족들 이거 다씀 ㅋㅋ 특히 부모님들이 토너대신에도

쓰시긴 하시는데 아빠 엄마도 이게 쑥향이 넘 좋고

집에두고 샤워후에도 간편히 바로 쓰기 좋다고

매번 사달라고 하심 ㅋㅋ

봄 여름철에 쓰기 좋은 ㅋㅋ 프레시한 미스트는

요곱니다 ㅋㅋ 사계절써도 나쁘진 않는데

분사력이 쪼매 퉤퉤퉷하게 뿜어나와서리 ㅋㅋ

물폭탄급으로 쏘아붙일 때가 있지만서도

멀찌감치 뿌리고 톡톡 두들겨주면 수분감

충전도 잘되고 진정효과에도 좋아요 ㅋㅋ

위크날 저렴할때 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길쭉길쭉 대나무 생각나는

어린쑥 수분미스트 150ml 제품이에요 2만원대

만원초반에 살만하니 추천합니다

 

 

 

프레시한 산뜻한 향 사용감 원한다 하심

한율 어린쑥미스트 쓰심되고

난 무향 제품 고론게 좋다하시면

프리메라 워터리에센스꺼 추천

 

 

 

 

 

 

 

 

겨울철엔 미스트없이 못사는 수부지...인생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