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GS샵 포인트 줍줍 🔊AAA건전지 소비

by U;nee Nori 2023. 1. 26.
반응형



줍줍한거 소소한거 도착 ㅋㅋ
뭔 25일부터 배송을 하네요 옴뫄 ㅋㅋ
아모레는 24일부터 배송출발하고 난리난리😏




GS에서 동생계정으로도 꽁 적립금 줘서 ㅋㅋ
동생이 안쓴대서 제가 씁니다 ㅋㅋ
설연휴 포인까지 싹 보태서 줍줍 ㅋㅋ
네페포인으로 천원 보태씀요
신문지 감싸서 잘왔네요😁





AAA건전지를 많이 쓰다보니 ㅋㅋ 늘 사두네요
요고는 네이버에 제목 검색해서
경유해들어가면 몇백원 더 저렴해요
원래 정가가 4600원으로 되어있는데
초록창 검색시 10알 4280원구매 가능😏
하이퍼맥스 알카라인 검색하심되요






세가지종류가 있는데 랜덤으로 옴 ㅋㅋ
( 크게별상관없어서 ㅋㅋ괜찮😁)
AA사이즈도 있어요 ㅋㅋ
국산건전지라고 해요 쓸만하더라구요
오래가는 것 같아요 써보니 ㅋㅋ
저는 알전구에도 많이 교체해서 쓰기도하고 ㅋㅋ
해서 많이 헤퍼서 ㅋㅋ늘 포인주면 건전지소비해요 ㅋㅋ






거기다가 디자인두예쁨 ㅋㅋ
아이들 장난감에 넣어줘도 될 것같고 ㅋㅋ
리모콘도 많이 쓰니깐 한번씩 포인넣어줄 때
활용하세요 ㅋㅋ😁 저는 2천원 넣어줄때나
3천원 넣어주면 그냥 별거없으면 건전지사놔요
이거 말고 중국산 건전지도 써보니
나쁘지않더라구요 요고보다 더 싼것도 있어요
8알짜리동 ㅋㅋ 참조하셔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