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GS샵 아이디 있다면 체크 ㅋ📌 시크릿적립금 줍줍📌

by U;nee Nori 2023. 1. 13.
반응형

 


 

 

 

 

 

 

어제도 2천원 들어왔던데 마감 직전이어서

급하게 뭐 사지하다가~

고무 머리끈이 몇개 안남아있길래 ㅋㅋ 헤어핀이나..

머리끈 같은 걸로 바꿔와야겠다 싶어

보다가 ㅋㅋ 딴거삼...... ㅋㅋ

근래에 설 선물산다고 ㅋㅋ네페 쇼핑 좀 했더니 페이백 포인들어와있어서

집게핀 ㅋㅋ 10p 사는데 금액 더 보태서 줍줍했어요 ^^

 

 

 

 

 

 

 

 

 

 

 

 

 

오늘 또 보니 ;;;; 2천원 또 들어와있더라구요

동생은 5천원들어와있다함 ㅋㅋ 왜 전 안줌;; 2처넌만..줌..

한번 체크해보세요

설 연휴라고 요새 적립금 쑹쑹 더 넣어주는 것 같습니다

이게 랜덤이라 없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체크해보세요 날라가는 것보다 ㅋㅋ

필요하신 상품 교환하시기 딱 좋아여 ㅋㅋ

 

 

 


 

 

 

 

 

전 잔머리가 많아서 ㅋㅋ 앞에도 꽂고 뒤에도 꽂고할려고 

이거 돈 더보태서 사봤는데 ㅋ

실결제금액나간게 아니기때문에

꽁줍한 느낌 ㅋㅋ 이벤트적립금 금액보시고

그냥 거기서 너무 한도초과하지마시고

저렴이들 조회해서 구매하세요 ^^

 

 

 

 

 


 

 

 

 

 

 

오늘 또 들어와있음... 뭐살까 .. 생수를 살까..

장갑이나 양말을 살까 고민중 ㅋㅋ

3천원으로 주지 ㅠ 이거 12일에 들어온거라서;;

소멸예정일이 14일입니다. 체크하셔서 알뜰 쇼핑하세용 ㅋㅋ

 

 

 

 

튼튼하네요 ㅎ 한 50원짜리 만한 작은 집게핀 

아이들 머리꽂아도 될정도 ㅋㅋ

이런 작은 메쉬주머니에 넣어보내주심

시내가면 한 2~3개 천원 하는 것 같은데

그냥 전 포인트 소비 하기엔 나쁘진 않아서 ㅋㅋ

사봤네요 ㅋㅋㅋ 쓸만한걸로다가  헤어집게 잘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