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2022 착한박스 도착 🚚 #토닥토닥에디션 당첨~~ ^^ 풍성한새해🎁

by U;nee Nori 2023. 1. 11.
반응형

 

 

 

 

 

디렉터파이님의 2022년 1년간 사용해본 추천템 베스트제품들 담은

착한박스 도착했어요 ㅎㅎ 2800분 구독자들에게 화장품본품 뿌림 ^^

(이것도 응모이벤트) 이렇게 개별로 감싸서 보내주셨네요ㅎ

 

 

 

 

 
 

 

전 지성박스 ㅋㅋ 당첨

열어보니 박스떼기 한가득~ 와우.. ㅋㅋ 9개 구성으로 왔구요

여기서 보니 랜덤증정 제품이 2개 더 왔네요..

랜덤 하나만 주는 줄 알았는데 살펴보니 구성이 2개였어요.

잘못 넣어주신거 아닌가여 ㅋㅋ 2개씩맞나여?? ㅋㅋ

진짜 풍성하쥬 전 이 박스 선택한

이유가 3가지 제품들 때문인데 ㅋㅋ

일단 이니스프리 레티놀 앰플 본품이 들어있어 ㅋㅋ

선택했어요 저도 수부지랑 민감성쪽도

써보고 싶었는데.. 제가 지복합성이다보니깐 ㅎㅎ

또 이쪽이 끌리는게 더 많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택1 ㅋㅋ

 
 
 
 
 
 
 
 
 
 
 

전에 이니스프리에서 샘플링 얻어써봤는데 ㅋㅋㅋ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각질들뜸있는 분들.. 트러블피부분들 추천합니다 

샘플도 각 10ml짜리.. 얻어썼는데 아직도 4개남음 ㅋㅋㅋ

일단 샘플부터 다쓰고 써야겠네요

이거 본품은 30ml 유리용기 ㅋㅋ 작고 통통하니 귀여워요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은 화해에서도 많이 나온 라운드랩 제품이죠 ㅎㅎ ^^

선크림형은 배송비체험딜로 얻어 써봤는데 좋아서

선쿠션나온 제품도 써보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네요

써보고 좋으면 후기 남겨봅니다 ㅋㅋ

 

 

 

 

그리고 피지오겔 데일리뮨 앰플 세럼 ㅋㅋㅋ

이렇게 박스에 담겨있네요 스포이드는 포장 따로 되어있어요

찰랑찰랑한 앰플 세럼이라 기대됩니다. 이것도 본품은 30ml? 50ml 나눠져 있는데

요것도 써보고 싶었던건데 지성라인에 들어있었어요 ^^

이게 본품이 30ml 기준 5만 중후반대 가격대거든요 ㅋㅋ

비쌈 요래 써볼수 있어 좋네요

 

 

 

 

 

 

 

그외는 한국콜마 제조사 어바웃미 비클린톤업 선크림

아르간 헤어 컨디셔너 ㅋㅋㅋ 지성 TOP스티커 붙어있긴한데 성분에 오일이있어서..

일단 함 써보고 ㅋㅋ 아니다싶으면 이건 남동생줄까바여 ㅋㅋ

펌머리에 잘맞을듯..한 느낌? 이 쏠쏠 드는 이유는 뭘까영

이건 민감성박스 거기에도 들어있더라구요 ㅋㅋ 순한 제품인가봅니다

 

 

 

 

 

 

 

그리고 듀이트리 카밍크림부터,, 큐어코드 수딩젤크림..

이즈앤크리 어니언 뉴페어 겔크림까지.. 크림이 많은 박스 였습니다.

듀이트리는 또 미니어쳐도 들어있네요 ㅋㅋ 덤덤..

다 튜브형으로 된 제품이라 들고다니면서 쓸까바여 파우치용 ㅋㅋ

 

 

 

 

 

 

 

그리고 다른건 다 기재되어있는 제품들이고 ..

랜덤으로 하나만 더 증정 되는 구성인가 했는데.. 아니였나봐요

살펴보니 랜덤증정 2개 포함되어 왔네요

이즈앤크리 어니언 뉴페어 겔크림 이랑 그리고..

 

 

 

 

 

 

맨마지막에 사진 있는 ㅋㅋ

아비브 어성초 카밍토너 스킨부스터 200ml

제품이 들어있네요 ㅋㅋㅋ 굿굿 올리브영에서 봤던 상품 ^^

클렌징폼은 제가 받은 것도 너무 많아서 ㅋㅋㅋ

피하고 싶었던 건데 안와서 참다행 ㅋㅋ

전 크림이나.. 토너패드나 토너로 왔음 좋겠다했는데 ...

다행히 겔크림이랑 토너구성으로 랜덤화장품 2개 더 들어있었네요

안그래도 화장품 많아서 요새 ㅋㅋ 줄일려고 안사고 하는데.. 착한 성분~ 화장품

이렇게 무료체험 ~ 내주신 디렉터파이님께 감사를 표합니다~ 올 한해 잘쓸게요 ㅎㅎ

여동생도 더파이 이벤트 소개해줘서 해라고 정보 줬는데

동생도 수부지박스 당첨됬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자기집에 도착하면 뭐 왔는지 보여준다하네요ㅋㅋㅋ

너무 잘됬음.. 같이 되었으면 했는데.. 동생도 당첨이 됬다고 해서 너무 좋네요.

 

 

 

 

 

 

 

 

 

샘플도 아니고 죄다 본품이고... 보시다시피 거짓 다 2025년 제품들 새제품으로 와서..

다행이네요 ^^ 지금 사둔 화장품도 많고 체험딜로 받아둔 제품도 너무 많아서  임박딜이면

어쩌지 했는데.. 전혀 그런 걱정 할 필요 없었습니다.  피지오겔만 24년 11월까지 ㅋㅋ

천천히 하나씩 써보고~ 괜찮은 제품있음 사용리뷰로 소개해드릴게요

구성이 스킨케어부터 구성이 너무 잘 담겨있어서 마음에 쏙드네요.

 

 

 

 

 

​올해 운이 좋네요~~ 새해에 풍성한 화장품 선물 받아봐서

기분이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