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무료체험>> 비비드로우 체험키트가 왔네요 💚 귀여운 샘플킷.. ㅋ

by U;nee Nori 2023. 1. 7.
반응형







자꾸 대한통운 택배 앱에서 고운코스메틱상품
출고 배송간다니 문자오길래 뭔가함..





고운코스메틱이 어디요?????? ㅋㅋㅋ
고운 코스메틱... 많이 들었는데 생각해보니...
그거 닥터지 제조사라해야하나.. 거기거든요 ㅋㅋ
그래서 살펴보니 보니깐 맞네요 ㅋㅋ 고운세상코스메틱
여기서 신규 클린뷰티 ?? 브랜드 론칭한게 ㅋㅋ
비비드로우 ㅋㅋ (VIVIDRAW) 입니다 ㅋㅋㅋ

뭔가했네요 암것도 안적혀있어서
박스 흔들흔들 하며 꺼내보니..






비비드로우 이벤트 체험 정보 (출처: 비비드로우 공홈)




요론 ??? 샘플링이 왔습니다
이게 이때까지만 해도..
뭔지 몰랐는데 팜플렛보고 알았어요 ㅋㅋ

제가 12월 중순인가 신규가입하고😏
샘플신청한게 쓸쓸 배송출고 하고 있나보네요.. 도착
이거 했는지도 까먹고 있었음 ㅋㅋ 해놓고 모름 ㅋ
1만명 뿌린 비비드로우 트라이얼키트입니다
다들 신청 하셨나요 ㅋㅋ😙








되게 ~~ 패키지 잘담겨져있어요 ㅋㅋ
닥터지샘플들도 참.. 박스패키지
정말 이쁘게 잘보내는데... ㅋㅋ
여기도 똑같네요 ㅋㅋ 패키지 보셔요 ~~
선물받은 느낌이오 ㅋㅋ 근데...











크기는 많이 작네요 ㅋㅋ 세상에
너무 쪼꼬미한데.. 귀여움 용기가..
스포이드 꺼내보고 놀람 .. ㅋㅋ 넘 잘만든거 아니오
커피 캡슐크기보다 작은 쪼꼬미들이었습니다...
그래도 이 2개면 ..일주일은 쓸듯요 ㅎㅎ

유리 스포이드 앰플들
그리고 오트 수딩 버블 클렌징바 샘플










전 이거 클렌징바 때문에 신청했던거 같네요
비누는 손가락 2마디 정도 되는 사이즈인데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네요 요곤 여행가서 써도 되겠음
두께감은 좀 되는 ㅎㅎ 비누도 향은 없습니다 ㅋㅋ

약산성 수딩 버블이 노폐물부터
선크림까지 클렌징 된다고 하고
오트밀이랑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있어서
세안 후 땅김없이 촉촉한 피부 가쭤둔대욧
요건 나중에 세안해보면서 써보기로 하고 킵.. ㅋㅋ






여튼 사용감은 앰플들은
유리용기에 들어있어서
그런지 더 시원하더라구요
촉촉함이 배가 되네요 ㅋ








둘다 향은 없고 사용감은 촉촉하니
둘다 써보니 좋네요 ㅎㅎ 촉촉한 수분앰플들..
그린병에 담긴? 하나는 바오밥나무열매와
히알루론산 + PHA 들어있어서
각질제거 향산화에 도움을 준다하네요 ㅎㅎ
약간 체리색상 같은 앰플은 비건 체리 콜라겐과
바쿠치올이 함유되어있어서 미세 표정 주름을
개선해주고 탄력감이랑.. 윤기주는
캡슐앰플이라고 하구요 ㅋㅋ
근데 둘다 유분감은 그리 많이 안듬
그래서 지성분들도 쓰셔도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둘다 수분 집중적 앰플 느낌이 강하네요 ㅎㅎ😙
전반적으로 다 순해보입니다 ㅋㅋ
좀 더 ~~ 써봐야 잘알겠져~
뭐 여튼 무료로 받아본건데~~
잘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공 ㅋㅋ
화해APP 에  비비드로우 본품체험딜
이벤트 올라왔네요 요론 것도 응모한번해보세요
본품될지도 ㅋㅋㅋ 이벤트창에
올라온거 응모하시면 됩니당

반응형

댓글